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 2017 리얼 그래픽

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어느덧 야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017.3.30(금) 한국 KBO야구 대장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좋아하는 야구게임들도 여러가지가 나왔어요

매해 나오는게임중이지만, 그나마 젤 많이 하는게

바로 실사와 유사한 리얼그래픽의 게임인 이사만루 2017입니다.


매해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어서 즐겼는데

이번에는 기존게임에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구단 및 돈까지 그대로 이용할수 있어

이사만루 2016하셨던분들은 새로 선수카드 구입하지 않고 

사용가능해요 ㅎㅎㅎㅎ

그래픽도 확실히 더 업그레이드 되어~

야구게임 좋아하신다면 재미있게 플레이하실수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Netmarble Games Corp.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200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프로들의 야구! 이사만루 2017

넷마블게임즈에서 프로야구 2017시즌 개막에 맞춰서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7"을 업데이트되어 설치를 했습니다. 신규유저분들은 새로 설치후 팀을 생성하면 2017년 선수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유저분들은 기존 선수들을 그대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경기모드

경기모드는 라이브시즌 / NEW멀티 턴 대전 / 실시간대전 / 홈런레이스의 모드를 즐길실수 있습니다.


경기모드

# 2017 라이브 시즌_ 난이도 설정후 시즌을 플레이모드

# 멀티 턴 대전_ 최대10명까지 가능한 공격 전용모드

# 실시간 대전_ 온라인으로 대결을 펼치는 대전모드

# 홈런 레이스_ 캐릭터를 선정해 홈런레이스를 펼치는 모드.





정규시즌

<난이도: 프로>로 시즌경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일단 첫게임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로스터 변경

기존작과 다르게, 나만의 로스터를 두가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그래서 취향에 맞춰서 변경해서 시작을 할수 있습니다.


플레이방식설정

시작이닝을 선택해서 1이닝부터~9이닝까지 경기를 할수 있습니다.   그외 직접플레이로 전체를하거나 공격만 또는 수비만 가능!  

시뮬레이션 쿠폰이 있으면 <즉시완료>를 통해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로딩중

로딩중 화면은 이번에 큰 실망을 안긴  WBC국대모습입니다.   KBO야구는 재미있게 보는편인데 ~~ 국제대회에서는 너무 광탈을 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ㅠㅠㅠㅠ   요즘 축구나, 야구나 국대경기가 이렇게 무기력하다니...


플레이볼

첫게임은 현실은 잠실이었는데, 게임상에서는 한화의 홈인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첫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선수카드는 16년 덱

기존에 이사만루 2016년 하면서 16년 덱으로 맞춰놓은거라서... 이 구성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빨리 17년 두산덱으로 맞추고 싶네요 ㅎㅎ 일단은 이걸로 시작합니다! 2016년이나 2017년이나 팀 구성에 큰 차이는 없지만요 ㅎㅎㅎㅎ


상대팀 한화 라인업

모두 17년으로 바뀐걸 볼수 있습니다 ㅎㅎㅎ 부상으로 빠진 이용규까지 모두 나와있습니다 ㅋㅋ 이번에 한화에 새로 온 투수 오간도!  


타격모드

전작이랑 비슷하면서 몬가 더 깔끔해져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진짜 리얼한 그래픽이 눈에 띕니다.  타격은 자동컨택을 하면 공던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투수모드

원하는 구위와 위치를 선택하면~~ 공을 던지게 되요^^ 역시 타격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ㅎ 


시즌 중간에 홈런더비모드

지난 2016버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나온 이사만루 2017모드에는 시즌치르는 중간에 홈런더비(HOMEDERRY KBO)모드가 있습니다. 우승을 하게되면  200,000 골드 획득이 가능해요!


홈런더비 START

홈런더비는 생각보다 어렵네요 캐릭이 문제인가 타이밍이 문제인가 잘 모르겠지만.....ㅋ  타이밍이 안맞아서 1회전 광탈 ㅠㅠ 다음에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경기모드_멀티 턴 대전

이번에 새로나온 게임모드입니다.  공격 전용모드로 온라인상으로 대전을 공격만 1회씩 진행하는 모드! 한턴이 끝나면 상대방이 진행하게 되면 다음턴을 또 진행하는 모드입니다. 


경기모드_멀티 턴 대전II

이 모드에서는 선수의 계약기간 차감이 없고, 경험치 획득할수 없습니다.   현재 1회초 제가 각각 진행한 모드입니다. 1회말 상대방이 진행하게 되면 제순서에서 2회초를 진행할수 있습니다.ㅋㅋ (하루동안 턴이 진행되지 않으면 게임은 자동삭제)


실시간 대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멀티대전을 즐기는 온라인모드입니다. 모바일게임이면서 이렇게 온라인 멀티가 가능해서 좋아요! 막상 유저들과 해보면 엄청난 선수들로 이기기는 어렵지만요 ㅋㅋㅋ


홈런 레이스

말그대로 내 선수중에 한명을 골라 홈런레이스로 점수를 획득하는 모드입니다.






선수영입

내가 갖고 있는 선수를 팔거나, 남들이 올려놓은 선수를 구입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선수영입모드

선수를 팔거나 살수 있는 경매모드입니다. 이적시장메뉴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선수영입

좌측에 등록된 선수카드가 나옵니다. 맘에 드는 선수를 고르시거나~ 검색으로 선수카드를 찾아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선수검색

선수는 선수종류 / 년도 / 구단에 따라 고르실수 있습니다.  2017년 선수카드를 찾고 있는데 ㅠㅠ 아직은 게임이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유저가 없어서 그런가는 모르겠는데 카드가 거의 없네요!! 빨리 좀 선수카드가 등록되면 좋겠습니다.


도전과제

일일미션 / 업적 / 컬렉션 / 명예의 전당 등 과제들이 있습니다 간단한 것들이 많으니까~~ 클리어해서 선수카드 및 자금을 모을수 있습니다.


구단관리

로스터A, 로스터B  두개의 구단을 관리할수 있습니다^^   두산덱으로 한개 맞추고, 국대로 한개 맞춰서 시즌용, 대전용 나눠서 운영하면 좋을듯합니다 ㅎㅎㅎ


상점

선수팩을 열어서 랜덤으로 선수획득도 가능합니다.


선수팩 오픈

매일 무료로 주는 선수팩도 있고, 보석이나 골드로 열수 있는 선수팩이 있습니다. 골드 꾸준히 모아~ 선수팩을 열어보세요!!!!


2017년 기반의 최신 선수데이터를 반영한 야구게임! 새로운 용병 / FA이적 / 신인 및 제대선수 최신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2017 새로 변경된 LG, 기아 유니폼, 새로운 모션, 풍성해진 응원가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모바일게임이면서 리얼그래픽으로 야구하는 재미까지 더해진 이사만루 2017!  야구 좋아하신다면 한번 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올해도 역시 2017두산베어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