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아이패드 거치대

스틸리프로(민트)

태블릿거치대 개봉!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2017아이패드 악세서리!

간편한설치! 단단한 지지력!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태블릿거치대인 2016년형 스틸리프로(STEELIE Pro)입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9.7형 아이패드 및 12.9인치까지 

완벽 호환이 가능한 거치대입니다. 

2만원대 가격으로 온라인에서 구매! ㅋ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사양


모델명: 스틸리 프로 STEELIE-Pro

색 상: 베이지, 민트 그린

사이즈: 100cm

무게: 450g

단말기 집게 사이즈: 121mm ~ 230mm

고정 집게 최대 설치가능 사이즈: 80mm



DATURAII ALMIGHTY CELL-PHONE HOLDER

아이패드9.7 이번에 신형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하게 된 태블릿거치대가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온라인으로 2만원에 구매! 주문한지 하루만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송받았습니다^^   스마트폰부터 12.9인치 태블릿까지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 Support table&mobilephone sizes: 4 - 12.9inch

# Top clamp adjustment: 121-230MM


베이지 or 민트 그린

색상은 베이지와 민트그린 두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민트그린컬러에요 ㅎㅎㅎㅎ


가죽 패턴 디자인

넉넉한 길이와 인조 가족으로 깔끔히 마감처리가 된 자바라로~ 방향 조절시 부드러운 촉감으로 각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강력한 조정력 & 스크래치 및 미끌림 방지

조임 집게 안쪽은 모두 실리콘 패드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가구나 기구등에 장착을 하여도 스크래치 손상이 가지 않으며, 더욱 부드러운 흡착력으로 거치대를 미끄러짐 없이 튼튼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집게는 누구나 쉽게 돌려서 조이면 거치가 가능합니다.  침대, 소파, 책상 등 두께가 8cm미만이라면 어디든지 쉽게 설치가 가능! 공간 활용만점입니다 +.+


집게 벌림용 로프 끈 장착

패드 장착시에 로프끈을 이용해서 위 또는 아래로 당긴후 패드를 넣으면 쉽게 넣을수 있습니다.  


기기에 손상이 가지않는 고무패킹

집게 본체에도 역시 합성 고무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장착하여도  기기에 스크래치 손상이 가지 않고, 미끄러짐없이 단말기를 고정할수 있게 고무패킹처리되어있습니다.  현재 제방 책장에 부착을 해봤습니다.  어렵지 않게 장착이 가능했고, 책상에서 보기 편한 각도로 조절을 해봤습니다.


4인칩부터 12.9인치까지 장착가능.

스마트폰부터 아이패드프로까지 모드 호환가능합니다.  최대 벌렸을때 230mm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장착모습

아이폰6S PLUS모델입니다.  세로로 장착하시면 단단히 장착이 가능합니다. 케이스가 있는 상태인데 깔끔히 장착되요 ㅎㅎㅎ 


방향전환 OK

가로, 세로 방향전환이 부드럽게 가능합니다. 


2017 아이패드 장착모습

이번에 구입한 아이패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방 책장에 꽂아서 설치해봤습니다.  케이스가 없으면 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이번에 구입한 심플리시티 케이스를 장착을 했는데도 장착이 가능했습니다 ㅎㅎㅎ 장착 안될까바 조마조마했습니다 ㅠㅠ  왠지, 케이스끼고 장착이 안되면, 설치할때마다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까 +.+  일단 요게 잘되서 편리합니다^^


책장이나 침대, 책상, 식탁 같은곳에 설치가 가능해서~~ 주방에서는 요리같은거 할때 보면서 할수 있고, 침대에 설치하게 되면 자기전에 만지작할수 있어서 편리!   저처럼 책상에 설치시에는 노트북으로 작업하면서 보면서 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ㅎㅎㅎㅎ  아직 사용해본지 3~4일밖에 안됐지만 지금까지는 아주 가격대비 성능 우수해서 만족해요.   패드가 가벼워도 쳐질까 걱정은 했는데,   뒤에 라인만 잘 잡으면 잘됍니다. ㅋㅋㅋ   태블릿거치대 찾으신다면, 요녀석 스틸리프로거치대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