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패드 컬러링북

Lake 어른들을 위한 마인드컨트롤

컬러링을 즐겨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뉴아이패드!

심심할때 가끔 즐기는 컬러링북인 Lake입니다.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예쁜 밑그림중~

마음에 드는것을 선택하고, 정교하면서..마음가는대로 자유발상으로

색칠을 해서 나만의 걸작이 완성시켜보세요! ㅋㅋ

무료&유료버전이 있으며 무료료 즐기기에도 충분히 좋아서~~

심심하신분들한 가끔식 하면서 마인드정화~ 컨트롤할수 있습니다.^^





- Lake -


개발자: Lake d.o.o

카테고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iOS

용량: iOS(151MB)

가격: 무료&유료


어플설치

앱스토어에서 <컬러링북>이라고 검색을 하면, 다른앱들만 검색이 되기 때문에  파일명인~  < Lake >라고 검색을 하셔야 어플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설치완료

어플은 일단 한가지 무료로 설치가 되며, 그후 맘에 들면 유료로 전환을 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서점에서 오프라인에서 마눌님이 오프라인에서 사용해서 색칠공부(?)를 가끔 스트레스 받는날 많이 사용하는데, 아이패드로 하니까 편하게 칠해도 되고~~ 나름 편리할꺼 같습니다.




튜토리얼 모드 I_ Try Coloring the heart in green!

앱을 실행을 하면, 먼저 간단하게 칠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는 토리얼모드입니다.  일단 한글이 아니라..약간 당황할수 있는데, 그냥 손으로 슥슥해보면 크게 어렵지 않게 해볼수 있습니다.  우측에서 원하는 색상을 손으로 터치해서 골라서 가운데에 있는 밑그림에 색칠을 칠하실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II_Here are the tools. Test them!

우측 위에서 색상을 고른후, 아래쪽에서는 칠할 펜을 고르시면 됩니다.  붓으로 칠하거나, 락카느낌의 뿌리는 느낌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번씩 눌러보시면 어떤 느낌으로 칠할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플 첫화면

어플을 실행하면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좌측에는 SNS와 비슷한 느낌이나며, 아티스트분들의 밑그림들을 볼수 있습니다. 좌측을 선택하면 우측에서는 어떤 밑그림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FREE라고 써있는건 무료 / 그외에는 유료입니다.^^




FREE버전

그럼 이제 취향에 따라 색칠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정밀하게 하고 싶으신분들은, 확대를 하면서 칠해도 되고, 붓은 칠하는 느낌으로...페인트는 빈공간에 꽉 채울수 있는 느낌으로~~ 다양한 효과가 있어서 칠하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작아서 불편했는데, 역시 아이패드로 하니까 넉넉한 공간에 하기 편리합니다 ㅎㅎ)




SNS공유가능

예쁘게 작품을 칠한후에는 저장을 하거나 문자,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등의 SNS에 공유도 가능합니다. 설명하느라 대충 테스트삼아 그려봤는데, 이제는 느낌있게 그려서 공유해봐도 좋을꺼 같습니다 ^^




무료&유료

다양한 스케치그림으로 하고 싶으신분들은 유료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외 저처럼 무료로도 충분하신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실꺼 같습니다.^^   한달에 8.79달러인데, 1년은 -74%세일인 3.67로 세일을 하고 있네요 ㅋㅋ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무료로도 충분히 그리는 재미가 있으니까, 또한 FREE버전도 나름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강추!

저도 심심할때 하는데, 조카들도~ 나름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편리하니 손에 뭍지도 않고 편리합니다. 단 펜슬이 있으면 더 편리할꺼 같은데, 손가락은 아무래도 칠하는데 한계가 좀 있는듯 ㅠㅠ 세밀히 색상이나 느낌을 내고 싶다면 펜슬 사용해서 그려보세욬ㅋㅋ 어른들을 위한 마인드 컨트롤! 한때 인기 많았던 컬러링북~ 아이패드 앱에서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