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제만두전골

해미루에서 만두전골 먹고온 후기!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마눌님이랑 먹고온집입니다.

만두전골이 생각나서 검색하던중에 발견한 집!

인천 청라에 유명(?)하다고 알려진 해미루!

이곳 집 근처인 만수동에서 위치하고 있어 방문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것처럼 보여요~

주말이라 주차는 가게 앞 도로에 그냥 주차하고 방문 ㅋㅋ

오전시간인데 밥시간때가 아니라서 사람은 별로 없는 일요일 오전입니다.

가벼운 마음에 먹고온 솔직한 후기가 되겠습니다^^


- 해미루 만수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수현로 132 호영빌딩 1층 101호

(지번) 만수동 2-3

 전화번호:032-462-0628


주말엔 만두전골~

마눌님의 급 만두전골이 먹고 싶다고해서~~ 만수동에서 검색중에 발견한집이되겠습니다.  청라점에 많이들 가는데, 이곳 만수점에 집에서 가까운곳에 생기다보니까 첫방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마눌님의 깨알같은 인증샷~ㅎㅎㅎㅎㅎㅎㅎ




해미루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전골류는 나름 착한가격인 1인분=8,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그외 불고기 만두전골은 11,000원입니다. ㅋㅋㅋ 둘이서 오니까 만두전골 2인분 주문완료!  여럿이서 오면 군만두나 인절미탕수육을 먹고 싶으나 둘이오면 맛볼수 없는 아쉬움이 ㅠㅠ  ~~


그외 모밀전문이라고 하니까~ 모밀드시러도 많이 오는곳시기도 합니다.!




그외 추가메뉴

다양한 사리들이 있으니 같이 넣어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주류는 소주가 4,000원 ㅠㅠ 아쉬운 마음이듭니다!!







주방모습

깔끔한 주방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매일 신선한 재료로 사용하여~ 직접 빚는곳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ㅋㅋ 신규라 그런건가..식당 내부가 확실히 깔끔해서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주방입구모습

나중에 식사하고 나갈때는 입구쪽에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차한들고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이곳 해미루 사장님입니다. ㅋㅋㅋ 입구쪽에서도 몬가 만드시는듯.




기본반찬

기본반찬 3종입니다.  깔끔하면서 나쁘지는 않지만 ㅋㅋ 몬가 넘 적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ㅎㅎ




추가만두

만두전골 먹고, 나중에 칼국수와 만두를 더 추가로 넣어서 드실수 있도록 별도로 챙겨주십니다^^ 다 못드시는경우는 챙겨드시면 됩니다~




만두전골2인분

깔끔한 비주얼의 만두전골2인분입니다.  가운데 다데기는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주문하실때 말씀하시면 매운걸로 바꿔주십니다. 매운걸 먹었어야 하는데 ㅠㅠ 별도 설명을 안해주셔서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첨 오는사람들도 많은데~~ 메뉴판에만 기록이 되어있고! 따로 설명을 안해주셔서 약간 아쉬운 부분 ㅠㅠ  어떤식으로 주문하고 어떤식으로 드시면 맛있다는걸 설명해주면 좀 더 좋을꺼 같았어요!




육수붓고 끓이면 끝

육수를 부어주시고, 그냥 끓이는대로 드시면 됩니다ㅋ 어렵지 않게 맛보실수 있어용~


개인적인 평으로 맛은??!!

좀 깔끔한맛입니다. 김치국(?)먹는 느낌이랄까~~ 몬가 깊은맛이 나면 참 좋을꺼 같은데...그런게 아니라 약간 아쉽고~~ 매운다데기를 넣었어야 하는데. 약간 2%부족한맛이네요~~ 깔끔한 국물좋아한다면 나쁘지않겠지만^^ㅋ 전 그냥저냥 SOSO한맛! 마눌님은 생각했던맛에 비해 아쉬운맛이라고 했네요 ㅋㅋㅋ 참고만하시기를~




방문인증샤샷!

주말 아침겸 점심은 만두전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눌님이랑 길쭉이, 세식구가 밥먹고 바람쐬러 놀러나가는길에 들렸습니다^^.






수제만두 ㅋ

수제만두는 맛있습니다. 전골에 고기와 김치 두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김치보다는 고기가 더 맛있더락요! 그래도 나름 수제만두니까~~ 만두들 퀄리티는 좋습니다^^




육수추가 외치기!

만두 1~2개를 남긴상태에서 육수를 추가! 만두는 터트린후 칼국수를 넣고 끓여주시면 남은것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걸쭉한 국물이 굿

육수넣고 칼국수 끓이면 위와 같은 비주얼이 됩니다. ㅋㅋ 걸죽하니 쭉쭉~ 퍼먹기 딱 좋은^^  그냥 먹을때는 약간 싱거운 맛이 있었는데, 이렇게 만두를 풀어서 먹으니 딱 입맛이 좋습니다!




클리어

볶음밥이 따로 없는데 아쉽지만, 칼국수까지 말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마눌님이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서 2% 아쉬운맛이었는데, 다른 평들보니까~~ 다들 맛있게 먹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인절미탕수육(꿔바로우)나 냉모밀도 맛있게 드렸다고 하니까... 평은 좋더라구요^^ 입맛차이도 있으니까 참고만 하세요 ㅎㅎㅎㅎㅎ   포장도 되고, 배달도 가능(배송비 착불)!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