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바일 열혈강후

무과금 무협 MMORPG

기대가 큰만큼 좀 아쉬운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나온 MMGRPG모바일게임인

열혈강호입니다.

워낙 유명한 만화이면서, 모바일로 첫선을 보이는거라서

팬으로써 많은 기대를 했던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안드로이드 현재평점(5개만점) - 3.6

iOS 현재평점(5개만점) - 3.5

평점이 중상정도 나온거 같습니다^^

원작의 향수를 기대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약간 아쉬운~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모바일 열혈강호 -


개발자: LONGTU KOREA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용량: iOS(527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게임설치완료

누적판매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열혈강호!! 사전예약을 해둬서~~ 출시날짜에 맞춰서 다운받아서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컴퓨터로는 있지만, 모바일로는 첫선을 보이는녀셕!! 많이들 다운받아봤습니다 ㅋㅋㅋㅋ




서버 선택후 캐릭터 생성

초반에는 서버가 접속이 잘 안되었는데. 몇일 지나니까 언제든지 접속이 잘됩니다 ㅎㅎㅎ 한적한 서버를 선택후 <강호입장>을 하시면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 모바일로 탄생한 열형강호의 핵심 컨텐츠

- 신병: 화룡도, 복마화령검 등 무림 8대 기보와 함께하는 특수 시스템

- 팻: 지옥화룡 및 남림야수족의 애완동물 소환

- 오절 수련: 천하오절! 검황, 도제, 약선, 괴개, 신공에게 도전 가능한 1인 던전!

- PVP: 정파 VS 사파의 전장 구현) 정사 대전, 정사 세력전

- 비주얼/복장: 만화속 열혈강호를 계승한 비주얼 및 주요 단체의 변신 복장

- 클래스: 주요 무기로 구분되는 5개의 클래스 <도,검,창,궁,의>로 시작




캐릭터생성

도/검/창/궁/의 각각 남,여를 나눠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캐릭터도 별도 수정이 되는건 아니고, 직업으로만 선택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해 닉네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원작의 향수! 열혈강호

원작의 탄탄한 시나리오! 간간히 비추는 스토리 모드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외 작가분들이 참여, 재해석한 열혈강호 SD캐릭터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오픈이벤트

열혈강호 오픈이벤트로 일정레벨이 도달하면 받을수 있는 무기! 또는 매일매일 로그인하면 선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꾸준히 접속하면 유용합니다. ㅎㅎㅎ




전직!

초반 레벨은 퀘스트만 하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금방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요소가 충분^^   20레벨이 되면, 새로운 무공을 습득하고 외형을 소유한 전직 기능이 활성화되며~~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문파 시스템

길드방식으로 문파를 만들거나 가입후, 탐험/쟁탈/호송을 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문파생성은 20레벨부터 생성이 가능합하며, 매일매일 열리는 문파 퀘스트도 있기 때문에 가입을 해두시면 좋습니다^^




전직하기

각 캐릭터 특성에 따라 다양한 직업이 주어지며, 한번 정한 직업은 변경불가합니다.  열혈강호 카페에서 많이 하거나 추천을 받아서 키워도 되시고~~ 그냥 첨부터 본인만의 스타일로 키우는 재미로 즐기실수도 있습니다.




화면구성

화면구성입니다. 직접 조정을 하거나, 좌측 상단의 퀘스트를 누르면 알아서 움직이면서 전투를 합니다 ㅋㅋㅋ 자동전투가 있어서 좋긴한데, 퀘스트완료되면 일일이 눌러줘야 수령이 되기때문에,  모바일 게임 특성상 약간 지루할수 있습니다. 자동전투를 일일이 구경하면서 하기 때문에 ㅋㅋㅋ 스마트폰 MMORPG게임은 거의 이런 스타일이 많아서~~  취향에 따라 좋아하시거나 싫어하실수 있습니다. 






캐릭터

각각 장비를 장착하면 능력치가 변경이 되며, 좋은 장비를 차거나 레벨업을 해서 높은 능력치를 높에는게 이런 게임들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거의 자동퀘스트로 얻는 장비를 장착하면서 돈을 모으시면됩니다




코스튬 획득

열혈강호 오픈이벤트로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코스튬을 획득이 가능합니다.  첨에는 <빙황의 휴예=39레벨달성>의상획득.  더 레벨이 올라가면 농우흑풍의 코스튬입니다.




코스튬 장착

기본옷만 입다가 얻은 빙황의 후예 코스튬 ㅋㅋ 나름 느낌이 있습니다. ㅋㅋㅋ 레벨만 오르면 획득하기 때문에~ 좀 지나면 거의 다 이옷을 입고 사냥하는 캐릭터들을 볼수 있습니다 ㅋㅋ 너무 흔한게 단점 ㅎㅎㅎㅎㅎ




캐릭터 추가

한 캐릭터로 즐기다가 지겨울수 있는데, 한번 생성한 캐릭터는 변경 및 삭제가 불가능!  직업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캐릭터를 생성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여러가 만들면 좌측에 생성한 캐릭터를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플레이 소감

어느덧 레벨 48까지 올랐습니다 40전까지는 쉽게 올라가는거 같은데, 그이상은 꾸준히 해야 잘 올라갑니다 ㅋㅋ 이런부분에서 지겨워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구요^^  거의 방식은 비슷해서~~ 모바일 MMORPG게임 해보신분들은 큰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꺼 같습니다.  주제가 열혈강호를 위주로 만든게임이라 많이 기대를해서 그런가.. 약간 몬가 아쉬운거 같습니다. 기존에 나왔던 게임들이랑 큰 차이가 없고~~ 그나마 친숙한 캐릭터가 나오는것뿐! 그 캐릭터들을 직접 작동하는것도 아니니까 ㅠㅠ 몬가 아쉬운거 같습니다. 레벨 50정도까지는 종종하고 잇는 게임입니다.  지금까지는 무과금으로 나쁘지 않게 할만 했는데, 50레벨이상되면서 PVP를 하는거 보면, 과금유저랑은 어쩔수 없는 차이가 나기 때문에  한계인듯 ㅠㅠ~ 제가 잘 못키운 잘 못일수도 있겠지만 어쩔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ㅎㅎㅎㅎ 나름 캐릭터도 귀엽고~ 작동 어렵지 않으니까~~~  추억이 새록새록한 열혈강호를 모바일로 만나보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플레이해보세요 ㅎㅎ감사합니다!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