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렌즈마블

주사위 보드게임!

5레벨해서 이모티콘 받으러 GO~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사전예약을 했던

프렌즈마블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나오는 마블게임!

반가운 마음에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봤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현재 1위도 하고 있으니까

과연 어떨지 기대중입니다^^


카카오톡 사전예약

A급 라이언 캐릭터 GET! 사전예약했던 게임이 출시되었네요 ㅋㅋ 카톡으로 알림창이 떴네요^^ 이거 보고 바로 다운받아봤습니다!!   프렌즈마블 5레벨 달성하면 핫한 프렌즈이모티콘 100% 지급

(이모티콘 실제 지급은 12/21 오전 11시부터)




아이패드설치완료

큼지막한 화면에 하는걸 좋아하다보니까 아이패드에 게임을 설치해봤습니다 ㅋㅋㅋ 숨은그림찾기같은 터치를 요하는게 아니라서 구지 큰 화면에 할 필요는 없을꺼 같더라구요^^




카카오톡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계정으로 간단히 로그인 하실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입니다.  나만의 랜드마크를 수집하며 육성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귀여운 모션의 3D 프렌즈 캐릭터와 주사위를 갖을수 있고, 최대 4인까지 즐기는 실시간 대전게임입니다.




■ 프렌즈마블 런칭 한정

랜드마크 뽑기권1개 / 프렌즈 뽑기권 1개 / 프렌즈 이모티콘 이벤트로 지급됩니다^^ 기간한정이니까 이 기간안에 플레이해보세요. (2017년12월12일 ~ 2017년12월27일)


초반에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간단한 튜토리얼모드 진행후 게임이 진행됩니다. 첨 해보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접하실수 있습니다.







■ 프렌즈마블 첫 화면

캐릭터는 초반에 받은 프렌즈로 변경 ㅋㅋㅋ 메뉴들은 보기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하단 상점에서 프렌즈캐릭터 / 주사위 / 랜드마크 등을 뽑아 수집을 하실수 있습니다.




■ 주사위

모두의 마블과 같이... 주사위에 따라 각 능력치가 지급됩니다. 보석을 모아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 프렌즈

귀여운 프렌즈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캐릭터 역시 각각 등급 및 능력치가 존재합니다.




■ 게임플레이

초반 베이직1 부터 로열까지~ 갖고있는 금액에 따라 들어갈수 있는 방이 있습니다. 500억의 로얄 ㄷ ㄷ;;; 




■ 친구초대해서 플레이

마눌님이랑 둘이 1:1로 플레이해봤습니다 ㅋㅋ 카카오톡으로 등록된 친구를 초대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턴제운영

총 게임플레이하는 횟수(15턴)이 정해져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하는게 아니고, 턴 만큼해서 가장많은 수익이 나는 사람이 1등으로 결정! 연장전5턴 연장을 할수 있는데, 이건 1등한 사람의 권한으로 정해져요 ㅎㅎㅎ

본인이 건물을 많이 지었으면 연장(5턴)진해하면 되고, 부실하다고 하면 그냥 게임 종료하시면 됩니다.




■ 랜드마크를 모아보세요

프렌즈마블을 하는 또 다른 재미! 게임을 통해 다양한 랜드마크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많이 모아둘수록 게임 진행하는데 유리한 작용을 합니다.






■ 게임내 위치-둥둥섬

일반 브루마블에서 보시면, 무인도와 비슷합니다 ㅋㅋ 도착시 3턴동안 이동불가!   주사위더블 / 휴가비지불 / 휴가비 무료권을 통해서 탈출이 가능합니다.  돈 가격이 크지않기 때문에, 지불하고 탈출을 많이 합니다.




■ 시세폭등

어느정도 빌딩 올리고 걸리면 좋은곳으로 통행료 2배 상승할수 있습니다.




■ 세계여행

도착하게 되면 열기구 타고 다음턴에 가고 싶은곳에 비용을 지불하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ㅎㅎ 미션이 걸린 도시로 보통은 이동을 많이하게되며, 게임 후반이라면 시세폭등으로 GOGO!




■ 행운의 사다리 

소소한 재미! 전원이 참석하는 사다리로 운좋으면 약간의 여유자금 마련이 가능합니다.




■ 게임종료

둘이서 했는데, 운이 좋아서 올인으로 ㅋㅋ 1억 조금 넘게 벌었네요^^ 그나저나 게임이지만, 수익에서 세금 10% 차감을 하다니 ㄷ ㄷ ;;;; 이건 몬지~~~


프렌즈마블 해본 소감은.. 캐릭터가 귀엽고 이모티콘을 받기 위해 시작을 해봤습니다.  모두의 마블 게임이랑은 좀 다른게 아무래도 캐릭도 친숙한캐릭터라고 보는 재미는 있습니다. 단, 턴이 15개가 끝이라서~ 할만하면 끝나는 겨우가 있네요 ㅋ  또다른단점은 상대방땅에 잘 안걸리는데요? 저만 그런건가? 레벨 6정도까지 했는데, 땅이 사람들이 다 얻을때까지 그전에는 드문드문 크게 걸리지 않습니다^^;; 막판에 몰아서 걸리는 경향이 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ㅎㅎㅎ   그러나 자금이 올인! 되는게 거의 없으니까~~ 멘탈붕괴는 막을수 있어서 좋기도 합니다 ㅎㅎ 가끔 심심할때 즐기고 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개발자: Kakao Games Corp

▶ 카테고리: 게임

▶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 용량: iOS(315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 가격: 무료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