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이싱휠 거치대

가성비 굿!

PS4 트러스트마스터T150 장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한 PS4레이싱휠

책상이 두꺼워서 거치가 불가 ㅠㅠ

결국 이것저것 생각끝에 거치대를 주문했습니다

워낙 비싼것들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가성비 좋은 녀석이 있어서 고민끝에 결제!

빠르게 집으로 택배로 받아서 조립해봤습니다~~

지금은 또 가격이 몇만원 올라서 완전 뿌듯하네요^^

흔들리지 않고, 장착도 잘되니까 완전 굿

레이싱 휠 거치대 구매후기입니다. 


T150 개봉기!(Click)



택배도착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말에 받을려고 금요일에 주문하고 문의했는데, 바로 배달이 된다고 해서 ㅋㅋㅋ 나름 묵직한 물건이 도착완료!  바로 뜯어봤습니다.   스티로폼이 엄청 날리네요 ㄷ ㄷ;;; 다 좋은데 이거 때문에 조립하고 보니까 방청소하게 되요 ㅋㅋㅋ 스티로폼이 좀 문제인듯!!




■ 부품확인

일단 박스안에 있는 제품을 다 확인했습니다.   G27거치대와 위5개 구성품(공구,나사,발판고정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짜 쇠로 되어 있어서 무게가 상당히 나가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튼튼할꺼 같은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 바닥면

바닥면에는 미끄럼방지 및 장판방지(?)처럼 고무패킹이 바닥면에 붙어져있습니다. 아무래도 미끄럼 방지같은 역활을 하는거 같습니다.






■ 기본구성품

케이블 정리선 / 고정볼트 / 고정레버(소) / 고정레버(대) / 나사볼트 / 미끄럼 방지패드 / 공구 이렇게 들어있네요^^ 가장 중요한 설명서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ㅠㅠ 첨엔 살짝 멘붕이었는데, 완성된거 보고서, 비슷하게 따라해보니까 어렵지않게 조립할수 있었습니다.  잘 모르시는분들은 온라인에 검색해보니까 조립동영상 있더라구요! 그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스티로품 제거후 조립준비완료

각 부품을 확인하고, 혹시 모를 조립방법 체크까지 완료! 이제는 실제적으로 조립을 하면 됩니다. 제품에 붙어서 지저분했던 스티로폼까지 제거했네요 ㅋㅋㅋ 이놈의 스티로폼!! 




■ 조립완료

각 위치에 맞춰서 넣은후, 고정레버를 손으로 돌려서 고정하면 단단히 고정이 됩니다^^ 무게는 묵직하지만 혼자서도 쉽게 됩니다.

같이 들어있는 기어 쉬프트 거치대는 안쓰는데, 그래도 같이 장착하면 안정감있게 움직이거나 하지 않으니까 무저껀 장착해보세요!




■ 페달발판 고정하기

T150제품 거치대를 장착해봤습니다.  아래쪽에 같이 동봉된 판을 아래쪽에 꽂고, 발판을 위에 얹은후, 나사로 고정해주면 움직이지 않고 패달이 고정됩니다.






■ 조립완료

막상 해보니까 크게 어렵지 않은데, 혹시 내가 잘 조립했나 확인하려고 다른 판매자분이 판매하는 거치대 봤더니 ㅋㅋ 거긴 설명서대신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보면서 하니까 정상적으로 설치완료~ 이제 자리에 셋팅후, 케이블정리선을 사용해서 선정리를 하게되면 최종적으로 끝입니다.




■ 셋팅완료 소감!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책상에 레이싱휠이 거치대 안되서 고민했는데, 저렴한게 판매를 해서 고민끝에 구입했습니다. 딱히 모델명이 있는 거치대가 이나라서~ 불안불안했는데, 아주 만족하네요^^  책상 옆쪽에 공간도 괜찮고~ 생각보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레이싱게임하면서 흔들리지 않으니까~ 할맛이 나네요 이래서 다들 레이싱휠사면 거치대까지 사는가 싶기도 하네요^^

휠 거치대하면 저렴한건 제가 사용하는제품 6만원선부터 비싼건 몇십만원까지 다양한것들이 있는데, 입문용으로 산 레이싱휠이다보니까 트러스트마스터 T150제품에는 요정도도 충분한거 같습니다 ㅎㅎㅎ 첨으로 휠사서 레이싱해보니까 패드로는 정말 애매한거 같네요 ㅋㅋ 간간히 취미생활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레이싱 입문하시는분들의 최소사양인 휠인 T150~ 저렴한 가성비좋은 거치대까지 구매해서! 재미난 레이싱게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