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Eternium(이터니움)

디아블로와 같은

고전명작 RPG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요즘 즐겨하고 있는 게임 소개해드릴께요!

PS4로 가끔 즐기는 디아블로가 있는데

모바일로 이거랑 비슷한 녀석이 있더라구요~

검색해보니까 역시나 디아와 비슷한 느낌이라 평도 많이 좋은

그런 게임인거 같습니다^^

게임명은 Eternium(이터니움)입니다.

무과금으로 요즘 쏠쏠하게 즐기고 있고,

자동전투가 없어서 나름 재미있는게임입니다.



게임다운

앱스토어기준 2018.01.08 무료게임에 7위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자체 게임평도 좋아서~~ 궁금하기도 해서 다운받아봤습니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설치완료

모든 게임은 역시 아이패드로 즐기고 있습니다. 나온지는 2014년에 발매되었으며, 꾸준히 업데이트하면서 보완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좋은 피드백으로 역시나 가장 평점이 높은 게임들중 하나입니다.




■ ETERNIUM

이터니움은 디아블로와 토치라이트 같은 고전 명작들을 연상케 제작된 액션RPG게임입니다. 터치로 이동을 하며, 드래그로 기술이 발동되는 액션게임에 가깝습니다. 플레이 중 필요한 보석은 광고를 보면서 무료획득을 해서 모을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즐기시는 분들은 무과금으로 플레이할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게임 진행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캐릭터

각 직업마다 남/여로 나뉘며,   전사 / 현상금 사냥꾼 / 마법사  이렇게 직업이 나눠져 있습니다. 디아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이런게임 해보신분들은 친숙한 게임임을 알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곳은 스토리모드입니다. 각각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다음단계로 계속 진행되며, 1장~3장까지 모두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별600개 클리어에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캐릭터레벨

웅 레벨은 70에 다다르면 경험치가 챔피언 레벨로 연결되며, 여기서 능력치를 꾸준히 무한하게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챔피언 레벨은 신규 영웅에게도 공유되므로, 쉽게 성장시킬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캐릭터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쉽게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입니다. 기술은 좌측기술처럼 드래그하면 발동이됩니다. 터치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네요~~




■ 장비장착

캐릭터에 각종 장비를 장착을 하실수 있습니다. 총부터 무기 등등. 높은 레벨의 장비를 착용후 레벨을 높이시면 되겠습니다.




■ 능력&기술 활성화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서 장착하거나 기술을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레벨이 최대70이니까, 꾸준히 올리면 모든 능력도 최대 활성화됩니다.




스토리

난이도는 총 3가지입니다. 보통 / 영웅 / 레전더리 이렇게 되어 있으며 각각 1장 / 2장 / 3장을 보통으로 다 클리어하게 되면 다음 [영웅]난이도가 활성화됩니다.




■ 장비장착

장비는 총 5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실버/그린/블루/퍼플/골드 이렇게 나눠져있으며, 현재 진행 레벨에 맞춰서 장비가 나오게 됩니다. 장비를 클릭해보시면 능력치에 따라 장비를 장착 또는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단점이라면, 장비를 저장할수 있는 공간이 너무 작아서~ 수시로 지우거나 따로 옮겨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ㅠ 확장하는데도 보석이 너무 많이 들고 ㄷ ㄷ;;




■ 팀 동료

첨엔 동료로 한명만 같이 데리고 다니게 됩니다. 보석을 꾸준히 모으면, 3명 모두 보석으로 오픈해서 같이 전쟁하면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외 상점에서 별도의 캐릭터도 있으니까 ㅎㅎ 많이 모으면 구매해서 동료로 쓰실수 있습니다.




■ 영상 시청

진행하다가 보면 보물상자를 볼수 있습니다. 이것을 열게되면 골드와 원석, 전투장비를 획득할수 있으며, 어떤 보물상자에서는 번거로운작업이긴한데, 전투중에 우연히 발견되는 박스는 클릭하면 20~30초의 짧은 동영상을 보고 보석을 5개를 얻을수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인 저로써는 이걸로 보석을 모아야하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노가다입니다만...현재 레벨 50넘게 키우면서 보석 꾸준히 잘 모으다보니까 1000개는 넘게 모아지더라구요! 이것저것 오픈하면서 즐깁니다. 보석때문에 과금을 쓰고 있었지만, 무과금으로 모아봤습니다.






■ 시험

이곳은 모험모드를 즐기는 시험입니다.  특정시간 동안에 악당들을 물리치면~ 보스가 나옵니다! 이곳의 악당들은 레벨이 높으니까~ 어느정도 능력치 높아야 도전이 가능 ㅋㅋㅋ 클리어 한 맵도 다시 하면~ 악당들이 많이 나와 레벨이 쑥쑥 오릅니다. 레벨 올리고 싶다면 이곳에서 많이 즐겨주시면 됩니다!!   좌측 하단 [Leaderboard] 들어가시면 각각 유저랭킹을 볼수 있습니다.




■ 전투모드

악당을 터치하면 그 부류에 있는 적들도 모두 전투를 하게 됩니다. 일일이 눌러줄필요 없이~ 인근쪽에서 알아서 전투를 해줘서 참 편리함 ㅋㅋ  아이패드로 불편함없이 누워서 편리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동전투게임이 아닌 오랫만에 고전나는 느낌의 게임이라 요즘 신나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 레벨은 어느덧 50을 넘기고 있는데, 빨리 만랩인 70이상 넘기고 싶어지네요 ㅋㅋ 디아처럼 게임은 70부터 시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전 액션 RPG게임 좋아하신다면 모바일로 나온 이터니움! 한번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__)



- Eternium(이터니움) -


개발자: Making Fun,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499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