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열혈강호M

모바일 정통액션!

원작만화 그대로 살린 모바일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걸로 유명한~

모바일정통액션게임인 [열혈강호M]입니다.

만화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반가운 게임으로

저도 그중에 하나라서~ 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봤습니다.

일단 게임의 장점은 쉽고 화려한 콤보! 10가지초식,15종의 연계기입니다.

등장하는 인물도 총49명의 동료를 모아 성장시키며

내가 원하는 동료를 배치하고, 6:6전투도 가능합니다.

기대하며~ 플레이해본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 게임홍보영상입니다.


게임설치

기본파일을 설치하고 플레이했는데 1기가의 추가용량설치를 시작합니다! 용량이 적은 폰이라면 플레이하기 부담스러운거 같습니다 ㅋㅋ 설치중에는 만화책에서 봤던 익숙한 풍경들을 스냅식으로 간략하게 볼수 있습니다.




■ SIGN IN WITH

서버 설정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서버는  기본으로 설정된 서버 그냥 그대로 써주시면 되시구~~ 구글이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을 거의 사용해서~ 모바일로 게임할때는 거의 페이스북이 편리합니다 ㅎㅎㅎㅎ







■ 캐릭터선택

초반에 시작할수 있는 캐릭터는 만화내 주인공인 두가지 캐릭터입니다.  바로 한비광 / 담화린.   그외 만화책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게임 진행시 동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본인의 게임 스타일에 맞춰서 고르시면 됩니다. 어짜피 자동전투를 많이 하니까 화려한 스킬이냐, 강력한 공격력이냐에 따라 정하시면 될듯합니다.




■ 그외 캐릭터

계정 내 레벨이 20이상 캐릭터가 있다면 매유진의 캐릭터도 만들수 있습니다.  그외 노호도 출시예정이라고 하네요^^ 일단 주인공이 있으니까~ 그걸로 먼저 즐겨봐야겠습니다^^




■ 게임메인화면

초반에는 역시 튜토리얼 모드가 있으니까 어렵지않게 적응하실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관문 스테이지만 열려있지마 금방 무림외전 / 강호대전 / 도전 등 다양한 모드를 모두 열수 있습니다.




■ 캐릭터장비

나만의 캐릭터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면 능력치를 더욱 높여, 전투를 수훨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착용하는 장비도 꾸준히 높여보세요!




■ 일반관문

제1장부터 관문이 나오게 됩니다. 보통게임에서 스토리모드이며, 클리어를 할 경우 다음 이야기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만화재현

만화책에서 봤던 그모습 그대로! 원작충실! 대화를 나눈후 전투를 시작합니다.




■ 전투모습

방향키는 좌측하단 / 전투는 우측하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조작이 간편해서 전투를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ㅋㅋ 스킬은 가운데 하단에 있는 스킬로 좌 / 상단 / 우  이렇게 터치드래그하면 간편합니다.




■ 만화책 짤막사진

중간중간 중요한 장면에서는 만화책장면도 보실수 있습니다.






■ 비밀상자 - 동료뽑기

게임모드중에서 [무림외전)모드가 있으며, 그 모드에서는 동료6명을 골라서~ 같이 턴제전투를 즐기는 모드가 있습니다. 그에 필요한 동료는 이곳에서 보석으로 뽑거나 조각을 모아서 동료를 만들수 있습니다.  초반에 보석이 생각보다 많이 생기기 때문에~ 뽑기를 진행해봤습니다. 확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 연계기 / 초식

연계기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레벨10까지 진행되면 모든 연계기를 쓸수 있으며, 버튼 2~3개로 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아~ 게임 진행시 즐기기 더욱 좋습니다. 

초식메뉴입니다. 역시 레벨 올리면 다 활성화되며, 레벨업을 하실수 있습니다.




■ 결투대회

이건 실시간으로 1:1 대결을 할수 있는 결투대회입니다.  자동전투모드도 역시 가능하지만, 직접 하는게 이길 확률이 좀더 높은거 같습니다.




■ 무림외전

6명의 동료들과 전투를 하는 무림외전입니다.  각각 턴제로 진행되며, 자동전투모드 가능합니다. ㅋㅋㅋ 이거때문에 또 은근 동료모으려는 욕심이 생기더군요^^;;; 


만화책을 보다가 오랫만에 발견한 열혈강호M 모바일액션게임입니다. 게임으로 보니까 더욱 반갑습니다. 원작충실이라서 열혈강호 즐기는분들한테는 반가워지는 게임입니다. 의외로 컨텐츠가 많아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과금을 하지 않아도 가능은하지만, 역시나 한계는 있을수 밖에 없다는점! ㅠㅠ 그외 게임화면이 좀 작다는점~~ 

이거 말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보석만 좀더 잘 모였으면 좋겠지만요! 추억의 열혈강호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나친 게임욕심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 쾅~~ 감사합니다(--)(__)!


- 열혈강호M -

개발자: NEXON Korea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26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