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 파스타

인천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맛집방문!

고씨 파스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 만난지 1900일 기념으로

집 근처인 인천 만수동에 있는 이탈리안 파스타 맛집인

[고씨 파스타] 방문하고 왔습니다.

인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중에 하로~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곳중에 하나로 데이트장소로 딱!

오랫만에 빠네&피자 먹으러 방문했네요^^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예약이 마니 차있어서~~

기본 조리시간도 20분이상 걸리니까 미리 예약방문하시면 좋습니다

솔직한 방문후기 되겠습니다.


만수동 고씨파스타

저희집 만수동에 있는 이태리풍 파스타와 리조또를 맛볼수 있는곳입니다. 이사하고 2년! 그동안 구경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오랫만에 빠네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방문한곳입니다. 외관 모습도 분위기가 좋아~ 아주 맘에 드는곳입니다.




■ 영업시간

준비한 재료가 떨어지면 곧바로 문 닫는다고 하네요! 방문전에 미리 전화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저희는 금요일 퇴근을 일찍하고 갔는데, 다행히 들어갔습니다. 단 예약이 꽉차있어서 ㅎㅎㅎ 늦게까지 식사를 할수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오래 안먹으니까 상관없을듯 ㅎㅎ




■ 내부 인테리어 모습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알려져서 와봤는데, 인테리어 깔끔하고 좋네요^^ 테이블은 이미 예약한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곳이탈리아 정부가 인정한 유기농 스파게티면을 사용합니다 ㅋㅋ 믿고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ㅋ




■ 메뉴판

메뉴는 메뉴판에 있는메뉴도 있고, 메뉴판에 없는건 칠판에도 있다고 해요! 두가지를 보시면 되는데, 보통 메뉴판에 있는 메뉴 주문해드시면 됩니다.






■ 주문전, 꼭 한번 읽어주세요

메뉴판에 자세한 내용이 나왔으니, 주문전에 한번 읽어보식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식전빵 1회 리필(마늘빵이 맛있어요! 리필 추천)

# 식사후 '한입 디저트'무료제공(모르고 나갈뻔했는데, 챙겨주십니다. 요거트 한입 나와요)


그외 내용들도 참고해보세요.




■ 메뉴판_파스타1

셰프추천 신선메뉴는 칠판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음에는 그녀석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그외 이태리 현지스타일의 파스타도 요리해준다고 하니까...미식가분들은 맘에 드시는 녀석들 물어보고 드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 메뉴판-파스타2

우리의 목적은 오직 빠네! ㅋㅋㅋ 오랫만에 이녀석 먹을려고 온거라서~ 다른 메뉴는 보지도 않고 이녀석을 주문했습니다.  파스타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써서 만든다고 하니까 믿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 칠판주목

셰프추천 신선메뉴! 그때그때 다르니까 칠판 참고하세요^^. 아니시면 과감하게  패스해주세요!




■ 메뉴판_리조또&피자

그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피자들도 보입니다. 기본은 고르곤졸라라서 먹겠지만, 빠네를 시켰으니까 이녀석을 빼고! 이태리 전통의 여왕피자인 마게리따 주문해봤어요^^ 물론 첨시켜보는입니다 ㅋㅋ




■ Bevanda

음료와 와인,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고씨 파스타의 자부심

GoSea의 메뉴가격은 결코 착하지 않습니다. 저품질의 식재료와 타협하지 않은! 좋은 품질로 요리를 해준다고~ 이렇게 주방장님의 패기를 볼수 있는 메뉴판!! 한버 믿어보겠습니다~~




■ 반찬셋팅

주문이 끝나면 레몬이 들어있는물과 직접 만든거 같은 수제 피클이 셋팅됩니다.




■ 단체석 

가게는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많은 테이블이 있지는 않습니다. 여럿이 오는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작은테이블보다는 단체석이 더 많은거 같네요 ㅎㅎ  저희는 2인석에 배치! ㅋㅋ




■ 음식 기다리는중 

2인테이블에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길쭉이가 배고픈걸 못 참아서~~ ㅎㅎㅎㅎ 

테이블이 좀 작아서 음식 나오면 가득찰꺼 같습니다 ㅠㅠ 약간 불편함~~


주문후 요리는 최소20여분이 소요됩니다. 이래서 기다리는거 불편하신분들은 미리 예약하는걸 권장했던거 같습니다^^ 저희는 그냥 오순도순 예기하면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 음료도착

계절과일을 이용한 오늘의 에이드 음료입니다. 파일애플인데, 연한 맛이 나쁘지 않네요 ㅋㅋ 역시 느끼한 음식먹을때는 이런 에이드가 제격!! 가격은 5,500원입니다~




■ 식전빵

음식 나오기 전에 바로 구워주는 식전빵=마늘빵입니다.  배가 고픈것도 맞지만~ 막 구워서 나오는거라 맛은 좋네요^^ 1번 더 무료리필이 가능한데 ㅠ 먹을까 하다가 말았던게 아쉽습니다 ㅋㅋㅋ 따듯하게 먹을수 있어서 굿굿!!




■  빠네

부드러운 하드롤빵과 함께 먹는 크림파스타입니다. 일반 빠네와는 비주얼이 약간 다름 ㅋㅋ  약간의 청양고추가 조금 들어있다고 하는 빠네! 16,800원입니다.  음식이 나올때 뭐라고 설명을 해줬는데 ㅠㅠ 까먹음 ㅋㅋㅋ 

하지만, 직접 만든 크림이라서 그런가 마니 느끼하지 않고 입에 많이 들어가네요!! ㅋㅋ 양은 좀 작은게 아쉬웠지만~~ 크림이 엄지척입니다!




■ D+1900

마눌님이랑 사귄지 1900일 되는 기념일날 방문했습니다. 길쭉이가 곧 나올예정이라서 멀리는 못갔지만, 가까운곳에서 분위기 내고 왔지요^^ 고씨 파스타 방문 인증샷! 이제 음식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 빠네 맛은?

부드러운 크림,마니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을 다 먹고 나면 빵은 가위로 짤라서 크림에 역시 찍어서 먹는데, 생각외로 마니 느끼하지 않네요 ㅋㅋㅋ 아쉬운건 역시 양이 좀 작다는거!! 맛은 굿~ 입니다. 다음에는 스파게티 먹으러 와도 될꺼 같은 품질이네요!!






■ 마게리따 피자

토마토+모짜렐라+마질이 들어있는 피자입니다. 이태리 전통의 여왕피자! 느끼하지않고, 맛도 좋네요! 가격은 16,800원 ㅋㅋ  근데, 약간 좀 짠거같더라구요! 원래 음식이 그렇다고 하니까` 아이들이랑 드시러 오실경우 좀 덜 짜게 해달라고 하는게 좋을듯하네요^^   얇아서 둘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충분!




■ 클리어 

빠네가 양이 적어서 그런가~ 둘이서 먹으면 보통은 좀 남았는데 ,말끔하게 먹었습니다 ㅋㅋ 빠네 요 근래 먹었던 녀석중에 젤 맛있게 먹었네요^^ 오랫만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한입 디저트

식사를 다하면, 한입 디저트가 나옵니다. 첨 온거라서 그냥 나갈려고 했는데, 먹고 가라고 챙겨주시더라궁!! 말그대로 조그마한 요거트였습니다^^




■ 경축?!

생생정보통, VJ특공대,수요미식회, 식식로드 방송예정? ㅋㅋㅋ  그나저나 센스문구! 냉부는 출연 불가능(신선한 식재료는 아침마다 직접 사러가야 한데요) ㅋㅋㅋㅋ 재미난 문구내요!


오랫만에 피자와 빠네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 고씨 파스타 검색하면 #인천 파스타맛집, #인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의 키워드들이 검색되길래 기대하고 왔는데, 맛도 좋구! 분위기도 넘 좋네요! 데이트하면서 방문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는거 같더라구요~~ 매장을 지나서 우측으로 올라가서 대충 빈 공간에 주차하고 갔습니다^^ 이점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 일찍 왔으니 금요일날 먹을수 있었구요~! 7시 30분부터 예약으로 풀로 차있으니까~~ 방문하실분들은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0^ 


- 고씨파스타(이탈리아 음식)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77

(지번) 만수6동 1093-4

 휴무: 일요일 휴무 / 성탄절,추석,구정 휴무

 전화번호: 070-7797-9510

■ 영업시간: 

[평일]런치 11:30~14:30 / 디너 17:30~21:00

[토요일&공휴일] 런치 11:30~14:30 / 디너 17:00~21:00

■ 예약,단체석,무선인터넷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