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그라이크 게임

라이트한 재미가 쏠쏠!

검볼앤던전 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도 역시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모바일 게임중에 하나!

귀여운 검볼로 대마왕을 무찔러 세계를 구하는 독특한게임!

양산형 게임에 질리신분들한테는 적절한게임!

라이트한 로그라이크 게임인 [검볼앤던전]입니다.

검사,악마 사냥꾼,마법사,죽음의 기사 등의 

새로운 검볼을 수집하고 성장시켜보세요~


게임설치&다운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글로벌 입소문게임! 평점도 2018.01.30일 기준으로 4.7입니다(5점만점) 평도 나쁘지 않아~ 아이패드에 설치해봤습니다.




■ 입소문 글로벌게임


[게임특징]

- 22가지가 넘는 다른 테마의 독특한 미궁과 마법의 숲, 현자의 탑, 드라큘라의성, 해골의섬,,등의 숨겨진 스테이지를 찾아보세요

- 검볼함대를 만들고 업그레이드하여 하늘 도시를 향해 출발! 각 지역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상대방의 자원을 약탈하세요

- 끊임없이 골드와 자원이 생산되는 연금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하여 빠르게 검볼을 성장시키세요

- 20만 단어가 넘게 사용된 재미있고 화려한 스토리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로그인하기

이번 게임도 역시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게임이라면 페이스북은 이제는 필수가 되는듯합니다.   로그인해봤습니다.




■ 게임플레이

귀여운 검볼이 등장하면서 만화책의 표지화면이 나오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 연금작업장

이곳에서 검볼들이 금화를 수집하는 공간인 연금작업장입니다.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빠르게 검볼을 성장시키시면 됩니다.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면서 레벨이 올라갈수록  이곳에서 풀어놓을수 있는 녀석들 숫자가  늘어나게 되면서 금화도 더욱 빠르게 수집가능해요! ㅋㅋㅋ 배치가 다 끝난면 이제 맵으로 나가서 게임방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방식

초반에는 역시 토리얼로 진행되니, 모르셔도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래쪽에 겜불의 에너지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맵을 터치하면서, 악당들을 터치로 공격하면서 소멸시키시면 됩니다. 전체 맵을 다 터치해서 벽을 부시면, 출구가 나오며, 최종적으로 그 출구를 열어서 다음단계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검불의 에너지를 0이 되지 않게 만들면서 스킬등을 사용해서 맵을 클리어해보세요^^




■ 스테이지

22가지가 넘는 다른 테마의 독특한 미궁과 마법의숲,현자의 탑, 드라큘라의성, 해골의 섬등의 숨겨진 스테이지를 찾아보세요! 초반이라서 이런 스테이지를 찾는 걸 목표로 ㅋㅋ 초반에는 그냥 부담없이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 장비장착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장비가 있으니, 게임 진행하면서 얻어서 더욱 캐릭터가 강하게 키울수 있습니다.




■ 미궁결산

한판의 게임이 길지 않아서, 심심풀이로 간단히 즐기기 좋습니다.  게임을 클리어하게 되면, [미궁결산]처럼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 점수경쟁

지역을 설정! 각 스테이지마다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1~3위까지 트로피가 주어집니다.  전  클리어한 점수가 1천점때인데, 최고와는 점수가 ㄷ ㄷ;; 합니다.   높은 포인트를 받는 그날까지  ㅎㅎㅎㅎ


우연히 광고보고 심심해서 즐겨본건데, 간간히 즐기기에는 정말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아직은 높은 레벨가지 클리어해보지는 못했지만, 어렵지 않아서 좋구, 터치로 간단하게 악당들을 죽이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막 즐기에 부담없습니다. 그동안 많이 즐겼던 자동전투, RPG게임이랑은 달라서 좀 신선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2017년 최고의 인기 어드벤처&RPG게임! 미국,일본,중국 등 글로벌 유저 입소문  추천게임인 검볼앤던전! 로그라이크 게임 좋아하신다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