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기 수영장

서준이 수영경험!

베이비 엔젤스에서 시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육아로 바쁜 일정을 보내다가 오랫만에 글 올립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우리아들 서준이!

드디어 바깥세상 구경하고 왔습니다.

신생아들이 즐길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베이비엔젤스입니다.


목에 튜브를 끼고 수영을 하는곳인데, 

뱃속에 양수에서 수영을 하던 느낌이 있어서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아이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잘만 맞추면 엄청 재밌게 노는걸 볼수 있습니다

처음이라 기대반, 걱정반으로 다녀왔습니다^^



■ 베이비엔젤스 홈플러스 인천송도점

Baby Angels입니다. 저희집인 만수동에서는 송도점이 가까워서 이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인천 아기수영장으로 점차 유명해지는곳이죠 ㅋㅋㅋ 바로 옆에는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이 같이 있어서 겸사겸사 구경하기 좋은곳도 여럿 보입니다^^


수영장 이용하실분들은 미리 연락하셔서 예약하셔야 됩니다. 수영할수 있는 시간이 있으니까,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시간 정하고 연락하세요~





■ 이용요금안내

수영 1회 이용비용(SWIM)은 25,000원입니다.  플레이존은 1회=10,000원!

수영에서는 수영1시간+플레이존 1시간으로 구성됩니다.    보호자 1인추가 입장료는 3,000원추가 

아이들 노는곳에는 역시나 비용이 비쌉니다 ㅠㅠ  한번가면 거의 3만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 플레이존 

저희 아이는 이제 4개월 약간 안된 나이라서 놀수 있는게 없습니다 ㅠㅠ 약간 돌은 지나야, 그래도 대기하면서 재미있게 놀수 있는거 같습니다. 안쪽에는 그나마 국민모빌이 한개 있긴한데 이미 다른 아이가 사용중이고, 수영은 신생아들이 수영하기 좋지만, 다른게 없는게 살짝 아쉽습니다.






■ 대기중

처음 와본곳이라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밥도 도착전에 미리 먹인상태로 컨디션 조절에 일단 성공!! ㅋㅋㅋ 수영장 들어가서 졸거나 자는 아이들이 많아서  컨디션 맞추기가 젤 힘듭니다! 저희는 3시 타임꺼 예약한 상태입니다. 




■ Information

베이비엔젤스는 아이들의 행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종 전문가분들의 자격증~  외부음식반입이 안되니 참고하시고 이용에 불편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수영준비체조

예약한 수영시간이 돼면, 에약한 사람들은 안쪽에 방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그럼 들어가기 전에 일단 앞에 따라서 아이들 준비운동을 간단히 실행합니다.  대략 5분정도 ?ㅎㅎ 간단히 몸을 풀어주세요!




■ 뻣뻣한 아들 

준비운동을 하느라고 주물딱주물딱하는데 뻣뻣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일단 울지않아서 잘 눕히고 안내에 따라 해봤습니다.




■ 수영복 착용

수영장에 들어가기전에 입었던 옷을 모두 옆에다 넣어둔상태에서, 방수기저귀를 착용합니다.  내부가 신생아들용이라 따뜻해서 춥지 않습니다 ㅋㅋ



■ 수영장 내부

좌측에는 각각 혼자서 이용하는 수영장이 있으며, 우측에는 큰 통에는 2~4명정도의 아이들이 놀수 있는 큼지막한 공간의 수영장입니다. 주말 오후에 왔는데도 사람이 크게 많지않아서 붐비지 않아서 좋습니다^^.




■ 1인용 획득!

저희 서준이는 1인용 수영장에 획득했습니다. 튜브를 첨에 끼면 낯설어해서 손을 살짝 잡아주니까 첨에 올린 동영상처럼 물장구 엄청 치네요 ㅋㅋ 완전 신기합니다.  아기수영장이라서 부모님들이나 어른들은 좀 싫어하셨는데, 전 개인적으로 아들이 재미있게 노니까 만족스러웠습니다 어찌나 귀엽던데~~ 이용시간이 1시간정도인데, 보통 성인이랑 달라서 아이들은 중간에 쉬면서하거나, 무리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 2~4인용 수영장

목튜브를 오래하면 무리가 갈까바, 어느정도 사진찍고 아이가 논후에는 다른 튜브로 교체를 해달라고 하면, 다른걸로 바꿔주십니다. 이건 다리를 넣고 앉아있는거라서~ 아이가 편해집니다. 물장구 열심히 친 후라서 그런가 세상편하게 앉아서 놉니다 ㅋㅋ




■ 포토타임

아이수영장 = 포토타임 ㅋㅋㅋㅋㅋ   진짜 사진과 동영상 엄청 찍었습니다.  이렇게 잘 노니까, 3회분을 끊을까 한창 고민했습니다...이용 요금은 후불이라서 나갈때 생각하고 1회분을 할지, 3회분을할지 정하실수 있습니다.




■ 마무리

수영후, 옆에서 간단히 아이를 씻긴후, 옷을 입고 나가면 최종완료! 초반에는 잘 노는데, 역시 수영은 힘든것!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어합니다. 그래도 많이 했는데 ,처음왔는데 40분정도 했습니다. 올 여름 물놀이는 이곳으로 와야겠습니다. ㅋㅋ 어짜피 멀리 못가니 아이라도 수영을 시킬생각입니다^^


고민하다가 그냥 1회분으로 이용완료했습니다. 목욕할때 보니까, 저희 아들 서준이는 물을 엄청 좋아해서 졸지 않고 잘 놀아서 뿌듯합니다^^ 옆에 보니까 졸거나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종종있던데....ㅋㅋㅋㅋ 저희는 아깝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도 연예인들이 아이들델꼬 나오면서 점점 유명해지고 잇는곳인데, 가족이랑 한번오면 기본3만원가량은 나옵니다. 카운터에서는 음료같은거 구매해서 드실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신생아들도 수영을 할수 있는 아이수영장으로 유명한 베이비엔젤스! 서준이 수영첫경험했던곳입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