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위치추적어플

아이쉐어링

편리하게 사용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쓸만한(?)앱이 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위치추적어플인 아이쉐어링입니다.

가족과 커플,아이들까지 안심지도 필수 ㅋㅋ

간혹 오차때문에, 오해를 하실수도 있지만~ 

외적으로 편리한 경우가 많은지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무료로 간단히 사용을 할수 있지만,

다양하고, 또는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유료로 사용하셔야됩니다.

사용방법 어렵지 않으니까 알려드리겠습니다.


앱다운 설치

안드로이드,애플 모두 앱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위와같이 앱스토어에서 위치추적어플을 검색하시면 가장위에 상단에 바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초반 사용은 무료니까 부담없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계정이 있으면 당연히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시며, 그게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것도 번거롭다면....카카오톡 / 페이스북 / 구글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이랑 연동이 된다는게 별도 가입없이 편리하게 사용해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로그인후,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을 동의해주시면 됩니다.




■ 로그인II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시 전화번호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왠지 인증후, 광고쪽에 연락올까 걱정은 되지만, 앱을 사용해보기 위해서 ㅋㅋ  인증후, 가장먼저 [내위치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카카오 친구초대하기

아이쉐어링 앱을 설치한 사람들 목록을 보실수 있습니다. 부인과 서로 간편하게 공유하기 위해 한거기 때문에, 마눌님만 추가해봤습니다! 양쪽 핸드폰에 앱을 동시에 설치한후에 [추가]를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 LTE보다는 WIFI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와이파이(WIFI)로 설정해두면 더욱 정확하게확인이 가능합니다.  양쪽 모두 승인을 누르게되면, 위와 같이 내폰(아이폰) / 와이프폰(갤럭시) 폰에 상관없이 위치추적앱을 사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 위추추적앱 외의 기능 / 위치 오차!

같은 공간에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약간씩 멀리 있듯이 표시가 됩니다. 이건 둘다 LTE로 되어 있을때 나오는 증상같습니다.  그렇다고 WIFI로 했다고 100% 정확하게 나오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생각보다는 유사하게 나오는게 마냥 신기했습니다 ㅋㅋㅋ  아래쪽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위치 / 상대방위치를 바로 지도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치추적외에도  워키토키 방식의 음성채팅 / 실시간 지도에서 채팅등의 메뉴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체 앱에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 위치추적 테스트

전 회사에서 출근한상태! 마눌님은 집에서 육아중! 테스트 삼아 한번 클릭해봤습니다.  저희아파트명과 105동까지 생각보다 자세하게 나옵니다 ㅋㅋㅋ  나와의 거리까지 비슷하게 볼수 있네요^^.


이 앱이 좋은게, 제가 퇴근하고 돌아오는길인데, 운전중이라 문자로 일일이 보고하지 않아도 집에 가까워지면(1KM / 5KM) 알람으로 확인이되서, 마눌님이 집에서 식사 준비를 하거나 마중을 나올수 있더라구요! 요정도 기능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나침반을 충전해야하는데, 광고영상을 보면 수시로 충전해서 위치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무제한 위치확인 / 무제한 장소알림 / 30일간의 위치이력 등의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유료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위치추적어플로 가족.친구,커플,해외여행이나 미아방지,핸드폰분실등등 다양하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앱으로 연인끼리 싸우는 문제도 생기는거 같아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만 ㅋㅋㅋ  100% 신뢰할수 없으니까 너무 연연하지는 않으면 좋을듯합니다.   참고하시고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