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아용품

국민장난감으로 유명한

피아노 아기체육관 사용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들이 열심히 사용중인 장난감중에 하나!

대여가 아닌 1호 장난감으로 구입한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입니다.

가격은 3만원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개월이상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막 태어난 신생아때 구입했습니다.

#누워서놀기 / #엎드려서 놀기 / #앉아서놀기 / #휴대하며놀기

나름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는 국민장난감중에 하나입니다.

도담도담에 대여도 가능하기 때문에, 잘 갖고놀지 모르겠다면

대여해서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저희아들은 아직까지도 잘 가지고 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은 장난감입니다

ㅋㅋㅋ


Kick & Piano Gym 피아노 아기체육관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집으로 안전하게 배송되어서 받았습니다.  15분간 지속되는 음악! 5가지 장난감+피아노연주가 가능한 육아용품입니다. 다리를 쭉 뻗어 스트레칭과 킥을 하며 운동을 하고, 건반을 누르면 재미있는 소리가 나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반짝반짝거울, 장난감바가 아기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게 됩니다. 운동하면서 놀고 감각까지 키우는 즐거움~ 국민 아기체육관중에 하나입니다. 




■ 구성품

- 탈부착이 가능해 연결된 상태에서 놀거나 분리해서 놀수 있는 피아노!

(건반모드-아기가 건반을 누르면 피아노를 누르는것처럼 사운드가 나옵니다 )

(음악모드-아기가 건반을 누르면 신나고 재미있는 음악이 최대 15분간 나옵니다)


- 둥근 아치에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있어 아기의 호기심과 오감을 자극하고 재미있게 놀이를 할수 있습니다.


- 아기가 누워서 정면을 부착된 거울을 보고 아이가 하루종일 방긋방긋 웃으며 즐거운 놀이를 합니다.




■ 장착완료

별도로 조립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설명서는 따로 없지만 대충보아도 큰 어려움없이 조립하실수 있습니다.




■ 피아노 아기체육관은 

아이가 막 손을 뻗고 발차기를 시작할때부터 앉아서 놀수있는 단계를 지나 일어서서 피아노를 혼자 서서 연주할 수 있을때까지 신나고 재미있게 놀수 있는육아용품입니다.






■ 서준이 착용모습

신생아때 사용한 사진입니다. 뒤집기 못할때 모빌 + 아기체육관으로 버텼습니다. ㅋㅋ 발차기를 엄청 씩씩하게 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ㅋㅋㅋ 남자아이라면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필수템이 될수 있습니다~~ 이때는 어려서 거의 발만 움직이는데, 가운데 있는 거울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본인 얼굴 보는걸 엄청 좋아하는듯해요^^




■ 피아노 아기체육관 사용영상

씩씩하게 발차기하는 서준이를 담아봤습니다. 누워만 있는 시기라 매일 모빌만 보여줬는데, 검색하다가 발견했습니다. 발차기 하는 모습을 보니까 뿌듯해요 ㅋㅋㅋㅋ 지금은 6개월차인데, 아직까지도 열심히 갖고 놀구 있습니다. 앉아서도 놀수 있는게 장점이다 보니까 커서도 잘 갖고 놀구 있습니다. 피아노에서 소리가 나기때문에 저희 아들이 참 좋아합니다.


아이키우면서 느낀건데,

요즘은 아이들 장난감이 워낙 중고도 저렴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이입에 들어가는거 아니면 중고구매도 좋을꺼 같네요.  가격대가 3만원선이라서 전 그냥 신품으로 구매했습니다만, 아이장난감은 실내서 깨끗하게 사용많이 하니까 중고역시 좋은 선택이라고 할수 있네요^^. 


신생아라면 모빌이 가장1순위 장난감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외 활기찬 모습을 보기 위해서는 2순위로 아기체육관도 좋습니다. 어렸을때 찍은 영상이라 조용히 움직이지만, 지금은 거의 피아노를 부시겠다는 생각으로 발로 팍팍 치고 있지만 고장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국민장난감 #국민아기체육관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체육관 #아기체육관 #피아노아기체육관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