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민 감상앱!

왓챠플레이~

윈도우부터 갤럭시,아이폰부터 MAC완벽호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용하게 드라마,영화를 보고 있는

국민 감상앱중에 하나인 왓챠플레이입니다.

한달 정액으로 무제한 감상을 할수 있어,

감상앱중에 저렴하면서도 만족도 높은녀석이라서

매달 이용하고 있어서 이렇게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설치하기

PC,태블릿(갤럭시탭,아이패드),스마트폰(갤럭시,아이폰),크롬캐스트,스마트TV 등 각종 전자기기에 호환이 가능한 감상어플입니다. 계정만 동일하다면 어떤 기종으로든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설치된 모습을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입후 첫 한달은 무료로 감상할수 있으니, 사용해보시고 결제를 해주셔도 됩니다!




■ 평가 및 리뷰

5개 만점에서 4.6개로 평이 좋은녀석입니다. 감상앱은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전 이녀석으로 정했습니다.

 



■ WATCHA PLAY

왓챠플레이 설치했습니다 아이패드에 설치후, 실행한 모습입니다.  가장먼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이 니와있습니다.  왓챠로 로그인을 하거나, 이메일/페이스북등으로 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 맥북에 설치된 모습

스마트폰외에도 https://play.watcha.net 주소로 들어가면 왓챠플레이로 접속하실수 있습니다.위 이미지는 MAC(맥)에서 접속한모습입니다. 가장먼저 눈에 띄는건 깔끔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검색하기

인기TV시리즈인 왕좌의게임/워킹데드등 핫한 미드들이 현재까지는 있습니다.  예전에 다운받아서 보는둥 마는둥 하다가...이번 계기로 정주행입니다 ㅋㅋㅋ 




■ TV애니메이션

나루토,원피스,드래곤볼등 추억의 애니들도 잔뜩!! 이런거 다 챙겨보려먼 시간이 무진장 걸리겠네요~ 반가운마음에~ 심심할때 보고 있는 애니입니다. 




■ 다양한 한국드라마 감상가능

다른 감상앱과는 다른 한국 드라마, 영화,예능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드라마같은거에 관심있다면, 왓챠플레이가 적합한 스트리밍 감상앱입니다. 요즘 드라마 보는낙에 빠져 ㅋㅋ 다양한 작품을 봤네요^^




■ 드라마 정보

원하는 영상을 고르게 되면, 영상에 관한 정보, 평점을 볼수 있습니다. 첨보는 영상이라면, 고를때 먼저 보신분들의 평으로 고르는데 도움이 됩니다.




■ 화질설정

영상을 플레이하게 되면 우측하단에 품질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기본은 자동으로 해도 되지만, 품질에 만족할수 있다면 HD화질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세로모드


■ 가로모드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보는경우는 메뉴는 가로모드/세로모드로 볼수 있습니다. 영상은 가로모드만 지원됩니다.




■ 영상다운

왓챠플레이는 스트리밍방식으로 보는 감상앱입니다. 하지만, 영상은 월정액제 요금제에 따라 3개 / 5개 파일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전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영상은 3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ㅠㅠ 딱히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해서 큰 상관은 없습니다만....ㅋ 요즘 저희 아들이 한창 관심있는 핑크퐁은 언제든지 볼수 있게 다운로드해두었습니다.






■ 이용가격

기본 이용권은 월4,900원 / TV를 포함한 모든 기기 이용권은 월7,900원입니다.   스마트TV에도 왓챠플레이가 있으니까, 스마트TV까지 보실분들은 이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착한 월4,900원 부담없이 결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보는 왓챠플레이

아이폰에서 접속하면 보실수 있는 모습입니다. 가장 상단엔 테마별로 영화추천이 나오며, 아래쪽으로 내리면 최근에 본 영상 이어보기를 비롯해, 테마별로 소개되는 영상이 소개됩니다.




■ 모바일 영상플레이 화면

모바일에서도 깔끔하게 영상이 플레이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이지만, 끊어지지않고 정상적으로 잘 플레이 됩니다^^ 다운받은 영상들만 봤는데, 이렇게 잘 나온다면 이것도 영상보는 맛이 나는듯하네요!!


오랫만에 만족스러운 앱입니다. 국민 감상앱중에 하나인 왓챠플레이의 장점은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 다양한 영상(특히나 한국관련 영상이많음)이 많은게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다운받을수 있는 영상이 3개 / 5개 뿐이라는점과, 하나의 계정으로 동시접속이 불가하다는점이 되겠습니다.


가입하고 한달은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며, 그이후는 자동결제가 되기때문에 기간이 넘지 않은 상태에서 [설정]에서 해지를 간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무료로 먼저 사용해보시고 결제를 하셔도 됩니다^^. 

사용하시는 용도, 취향에 따라 만족도는 다르게 나타나니 참고만 하시고~ 왓챠플레이의 경쟁작! 비슷하면서도 다른 감상앱인 넥플릭스도 장,단점이 있으니 비교해보고 결정하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