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팡 NEW플러스

국민젖병소독기

개봉&사용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육아하면서 필요한 아이템중 하나인 젖병소독기입니다.

저희처럼 분유를 먹는 아이집에서는 산후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필요한

제품중에 하나라서 초기에 구입해두시는게 편리하고 좋습니다.

여러가지 젖병소독기가 있는데, 기존 유팡보다 더욱 커진 플러스제품으로

2017년.12월에 출시하였습니다.

베이비페어에서 기능은 대량 봐둔상태로 4월쯤에 구입했네요!

선물 받기로 했다가 직접샀는데, 베페가서 샀으면 몇만원 더 싸게 사는건데 ㅎㅎㅎ

가격은 대략 20만원 초반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4개월이상 써본결과 확실히 큰게 편리합니다 +.+

유팡 NEW플러스 국민젖병소독기 3color 개봉했습니다.


택배도착완료

집으로 안전하게 배달되었습니다.  2018년 봄에 베이비페어 갔을때 10만원 후반에 팔고 있던 제품인데, 결국 미루다가 인터넷으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초반에 물량도 많이 밀려서 간당간당하게 배송받았습니다. 산후조리원에서 퇴실하는데, 이게 안와가지고 조마조마했습니다.  분유먹이신다면 꼭 미리 여유있게 주문하고 설치&사용하세요 ㅋㅋㅋㅋ 애기용품이나 성인 핸드폰 같은것들도 소독기에 넣어도 소독된다고 하더라구요^^.




구성품

젖병소독기외에 적외선전구와 유팡전용 칫솔걸이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우측사진은 내부에 거치하는 거치대가 분리해서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UPANG+

명품 젖병소독기 유팡플러스~ 기존모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나왔습니다.


+ 3D입체살균

+ 외부히튼 LED표시창

+ 외부/내부 2중도어

+ 사이즈 업그레이드

+ 자동살균 보관

+ 라운드형 디자인





COLOR

이번 플러스제품의 색상은 3가지입니다. 색상도 은은해서 어떤걸 구매할까 한창 망설였습느디

오트밀베이지 / 피치핑크 / 노르딕그레이

가장 무난하고 깔끔,세련된 컬러인 그레이 컬러로 결정! 다른컬러들도 다 예쁩니다 ㅋㅋ




외부/내부 이중도어

아웃도어와 인도어 이중도어로 편리하면서 안전! 깔끔해서 참 맘에 드는 점중에 하나입니다.




거치대 설치전


거치대 설치후

내부도어를 열고, 첨에 들어있던 거치대를 올려주시면 그대로 고정완료! 이제 전원선 연결하고 사용하실 준비가 최종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전기용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풀질표시

소비전력 70W로 높지 않네요  죙일틀어놓는 거니까, 이런거에 좀 민감하네요ㅋㅋ 

제조년 역시 3월말에 구입한 기억이 있는데, 최신제품으로 왔습니다 제품옆에 시리얼번호와 같이 붙어 있습니다! 




버튼 사용법

외부도어에도 버튼이 있지만, 내부에도 버튼이 3개 있습니다.  오토모드/살균모드/환기모드라고 있습니다. 어떤 용도인지는 옆면 스티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코스가 종료되면 보관기능으로 전환되며 3시간에 2분씩 자외선램프가 가동되어 자동살균을 반복하게 됩니다.






외부히튼 LED표시탕

도트매트릭스 디스플레이로 감성을 더해 더욱 깔끔합니다.  버튼은 한가지(START버튼)이며, 누르기만하면 AUTO모드가 발동! 자동건조가 시작됩니다.  외부 LED표시창으로 모드와 남은시간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TIP: START버튼을 5초간 터치하고 있으면, 음소거기능을 ON/OFF할수 있습니다)


- AUTO: 오토 모드가 작동중일때 AUTO텍스트가 나타납니다.

- UV: 살균 모드가 작동중일때 UV텍스트가 나타납니다.

- VENT: 환기모드가 작동중일때 VENT텍스트가 나타납니다.




넉넉한 크기

젖병소독기 여러개를 찾아봤지만, 나름대로 사이즈가 가장 큰거 같더라구요! 첨엔 작아도 괜찮을꺼 같았는데, 막상 지금4~5개월을 사용해보니 클수록 편리합니다. 수시로 갈아끼지 귀찮았는데, 한번에 많이 하니까 편리해더라구요!


- 제품사이즈: 가로 325mm x 세로 446mm

넉넉한 공간으로 젖병을 최대 16개까지 살균 및 보관할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현실적인 모습

지금 저희집에서 사용중인 유팡플러스 모습입니다. 아래쪽에 뚜껑을 잘 정리하고 치발기를 정리하면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젖병을 16개들어간다고는 하지만, 그정도는 없으니까 확인을 해볼수는 없네요 ㅋㅋㅋ  하지만 넉넉합니다


전체적으로 외관도 예쁜 유팡플러스! 기존제품보다 더욱 깔끔하면서 색상이 예쁘네요~ 인테리어도 튀지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유팡플러스는 <컵,식기류 살균소독기>가 아닌 "젖병용 살균소독기"로 S마크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국민 젖병소독기라고 불리는것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내부는 자외선 반사율이 우수한 고가의 슈퍼미러 스텐레스 소재를 사용하여 내부반사율을 높인 제품입니다.



젖병소독도 나쁘지않은거 같고, 고장도 안나는 관계로 아직까지 불편함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육아용품중에 하나입니다!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