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생아 올인원 아기띠!

서준이는  <포그내 넘버5플러스>

구입&사용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서준이가 사용하는 필수 육아템중에 하나인 아기띠입니다.

첫아이라서 필요한걸 몰라서 구입안해두고 있다가

주변에서 하나 준게 있는데, 하나 더 있으면 좋을꺼 같기에

검색하다가 알게된 올인원 아기띠가 눈에 띄었습니다.

올인원=아기띠+힙시트+힙시트 캐리어

말그대로 ALL in ONE입니다.

기능면에서 편리한점이 많아서~ 신생아부터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선택

구입해서 현재 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제품이 있고, 베페에서 많이 봤지만, 온라인으로 구입한 제품인

포그내 넘버5플러스라는 제품입니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입완료

온라인으로 구매했고,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박스도 이상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이름은 약간 생소한 브랜드인 포그내(POGNAE)제품으로 2005년,서울에서 설립된 유아 외출용품 중심의 브랜드라고합니다. 전 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는 대한민국 캐리어의 대표브랜드로 기획/개발/디자인/생산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며, 최상의 부자재를 사용한 100%국내공정으로 이루어집니다.  유모차나 카시트 같은경우는 해외에 좋은 제품이 워낙많은데, 아기띠제품만은 국산도 좋으니까요 ㅋㅋㅋ


박스에 보면 모델은 한쪽은 남자, 다른쪽은 여자모델로 남여공동으로 편하게 쓸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빠는 힙시트/엄마는 아기띠로 변경없이 활용이 가능합니다.




■ POGNAE AWARDS

국내외 유수의 기관으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포그내입니다.




■ 세탁시 주/의/사/항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 저희 아이꺼라서 마니흘리다보니까 종종하게 되는데 ㅎㅎㅎ 이건 꼭 주의해야합니다. 아기띠 망가질라... 주의하세요!




■ 설명서

영문으로 된 안내 책자가 들어있습니다.  그림으로 보면, 어렵지않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림으로 대충 체크해볼수 있습니다.




■ 제품개봉하기

박스안 파우치에 아기띠와 힙시트가 담겨져 있습니다. 안쓰거나할때 보관하기 용이하게 백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 제품은 두종류

힙시트 / 아기띠 두가지 들어있습니다.  두개를 합쳐서 힙시트캐리어까지 쓸수 있는 올인원제품입니다.  부부가 각각 힙시트/아기띠를 나눠서 착용할수 있습니다.




■ 논슬립(Non-Slip) 실리콘

힙시트에는 아기가 움직임이 크더라도 엉덩이가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일반 방지패드에 비해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한 실리콘을 사용하였습니다.




■ 와이드 지퍼 포켓

허리벨트에 부착된 와이드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핸드폰/카드지갑 등 간단한 소지품을 안전하게 관리! 외출시에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ㅋㅋㅋ




■ 무소음 허리벨트

포그내 넘버5플러스 제품의 좋은점은 역시나 이녀석입니다. ㅋㅋ  허리벨트로 풀면 잠자는 아이가 깰수 있으니까, 이럴때 사용하는 지퍼입니다. 지퍼로 조용하게 열수 있더라구요 +.+!!   이 기능은 완전 센스 굿! 




■ 무소음 허리벨트 사용법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쿠션감좋은 어깨밸트

HR폼을 어깨벨트의 충전재로 사용하여 쿠션감이 좋고, 복원성이 뛰어납니다. 오래사용하여도 변형이나 틀어짐이 없어 피로감을 최소화해줍니다 푹신푹신한 촉감이 좋습니다!


허리버클역시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최고급 버클 브랜드 WOOJIN PLASTIC를 사용합니다.




■ 턱받이,침받이

양쪽 어깨벨트와 머리받침에 부착하여 사용함으로써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수 있는 턱받이,침받이입니다. 두개의 아기띠를 사용해서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 여름철 시원하게~

커버를 돌돌 말아내리면 앞면이 메쉬로 되어있어 뛰어나 통풍이 잘됩니다. 더운 여름철 나름 시원하게 사용했습니다.  다른 아기띠는 막혀있어서 땀이 찼는데, 이녀석은 나름 유용합니다.




■ 슬라이드 가슴버클

양쪽 어깨벨트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버클로 어깨벨트에 부착된 슬라이드버클은 원하는 위치에 따라 위,아래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팔이 짧으신분들은 위쪽으로 하면 좀 편리하네요 ㅋㅋㅋ 




■ 포토 상품평 이벤트

오가닉 침받이 100% 증정입니다.  참여방법이 있으니까, 침받이 자주 빨아쓰는거기 때문에 받으시면 좋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 앞보기

앞보기를 할때는 허벅지쪽 폭이 좁게 만들어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세네요 ㅋㅋ 양쪽 손가락 잡고, 딱 앞을 보면서 마실다니는걸 좋아합니다 +.+   앞보기가 되니까 외출시에 징징거리지도 않고 참 편합니다.






■ 뒤보기

더운 여름철이니까, 통풍이 잘되게 하면 등에 땀이 덜차고 시원합니다. 올여름 유용하게 사용중이네요~~~

허벅지부분을 보시면 앞보기때와 다르게 넓게 핀 모습입니다.


앞보기/뒤보기시에도 아기의 허벅지와 엉덩이를 편안히 감싸주는 시트는 그대로 유지되어 사타구니 압박없이 아기의 앉은 자세가 항상 편안합니다. 인체공학적 M포지션은 관절이 받는 힘이 크게 줄어들어 고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 의사 선생님이 추천하는 포그내 힙시트

최적화된 시트 사이즈로 엉덩이 빠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아기 허리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C자 형태를 유지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착용감 딱 좋아, 지금은 매일 아기띠에서 잠을 자곤합니다. ㅎㅎ




■ 허리지지대

허리벨트에 삽입된 4개의 허리지지대는 허리 굴곡에 따라 밀착돼 강한 지지력으로 아기를 오래 안을수 있도록 부담을 덯어줍니다 ㅋㅋ  그래도 아기띠는 오래하면 어른이나 아이나 힘들긴합니다만 ㅎㅎㅎㅎ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성장단계에 따라 아기띠/힙시트/힙시트캐리어 3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한 포그내 아기띠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쓰면 최소 3년은 쓸수 있으니, 착용해보고 사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베페 같은데 들어오면 좋을듯..    아기띠,힙시트,힙시트 캐리어까지 개월수에 맞춰서 사용해보세요^^


아기띠는 많이 안할줄 알고, 주변에서 두개 받은게 있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세척문제도 있고 이번에 여러군대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올인원은 처음 써보는데, 엄청 편리하네요~~ 아기도 부담없이 잘쓰는거 같구~ 역시 육아는 장비빨이 맞는듯 ㅎㅎㅎㅎ 

신생아 아기띠 보신다면 이녀석도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컬러도 다양한데, 가장 무난한 컬러를 선택했네요^^. 

현재 저희아들 6개월이 넘고 있는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__)


#신생아아기띠 #포그내 넘버5플러스 #올인원아기띠 #육아는장비빨 #아빠아기띠 #엄마아기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