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다수 앱(어플)으로

생수 주문하기!

나름 편리해서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앱이 하나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수기 쓰는집이 많은데, 저희는 생수를 사다 먹습니다

보리차를 끓여서 먹지만, 저희 아들은 분유를 먹고 있어서

매번 마트가면 생수를 사왔습니다.

번거로워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걸 찾아보다가

삼다수 앱이 있어서~~ 설치하고 주문했습니다

가정배송 어플리케이션이네요^^ 어렵지 않으니까

생수 주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설치하기

아이폰에 설치해봤습니다. 안드로이드에도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삼다수를 검색하면 어렵지 않게 어플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생수하면 나름 유명한 제주 삼다수입니다 ㅋㅋ




■ 설치완료

설치하면 파란색으로 어플을 설치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연동을 해두면 나중에 배송여부를 확인이 편해서 카카오톡으로 추가를 해봤습니다.




■ Product

가정배송 서비스입니다.  500ml / 2L / 제주감귤 1.5L  이렇게 세가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2L를 항상 2묶음 이상씩 주문하기 때문에 ㅋㅋ  원하시는 제품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 배송안내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3일이내라고 합니다.  제가 주문을 일요일 저녁에 했으니까 도착은 수요일전까지는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 주문수량 및 결제

주문수량은 최소 3묶음이상 주문을 해야됩니다.   마트에서 1묶음에 5800원인가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한묶음에 6천원이니까 나쁘지 않습니다.   3개 주문하면 18,000원 무료배송입니다. 어플 실행하고 첫 회원가입시 회원가입 축하쿠폰(1,000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17,0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 주문완료! 배송조회

주문을 최종완료했습니다. 어플에서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를 들어가보면  배송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남동)점이라고 배송대리점이 확인이되며, 배송사원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택배가 아닌, 대리점에서 모아서 배송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 어플내 고객센터

제주삼다수 고객센터입니다. 혹시 몰라서 글을 남겼는데, 빠르게 답변이 달렸습니다. 나름 관리가 잘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 배송완료후 카카오톡 알림까지

일요일에 주문후, 수욜에 집에 도착했습니다.  마트에서 산 모습 그대로 ㅋㅋ 젊은 대리점배송사원님이 배송해주셨다고 합니다. ㅋㅋ 앞으로 주문하면 3일기간 생각해서 주문해야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배송완료 문자까지 받을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저희동네는 대리점이 있어서 좋네요 ㅋㅋㅋ 이제 마트에서 무겁게 물들고 올 필요가 없는거 같습니다. 그외 온라인으로 생수 사면 배송기사님들이 엄청 싫어하셨는데, 그럴걱정 없어서 좋구^^  전화해도 언제쯤 온다고 친절히 안내해주니까 더욱 만족!!  첫 이용 아주 만족했습니다.


저희처럼 생수 사드시는분들은 종종 이용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