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컵라면

짜장+불닭!

짜장불닭볶음면 맛봤네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랫만에 GS편의점에서 컵라면 구입했습니다

회사에서 먹는 간단점심 ㅋㅋ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불닭볶음면 + 짜파게티 조합! 맛있게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기에~

이제는 컵라면으로도 나왔더라구요~ 짜장불닭볶음면!! 신기해서 구입했습니다.

한동안 편의점을 끊었더니 다양한 라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역시 라면왕국답네요^^! 과연 맛은 어떨찌~


■ 배부른 한끼

GS편의점에서 구입한 점심식사입니다 ㅋㅋ 이렇게 사면 딱 6천원입니다.  혼자 먹기에는 배터집니다 ㄷ ㄷ;; 김밥을 둘중에 하나 딱 빼면 적당해요~




■ 2in1

화끈한 불닭과 짜장을 하나로 먹을수 있습니다~ㅋㅋ  삼양식품에서 나온 센스 넘치는 조합! 나온지는 좀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맛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봉지라면으로도 나온거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보니까 같은 라면인데, 컵라면 큰컵보다는 봉지라면이 더 낫다고 하네요! 




■ 소스

불닭볶음면 드셔본 분들이라면 익숙한 비주얼의 소스! 소스양은 좀 많았으면 좋겠네요~ 항상 이게 불만함. ㅋㅋ 간당간당한거 같아서 ㅠ;




■ 면발

굵은면발로 짜파게티를 연상되는 모습과 완두콩(?)이 들어있습니다. 그외 건더기들이 별도로 들어있지 않고 이렇게 미리 담겨져 있네요~~




■ 뜨거운물 넣고 4분

요즘은 이렇게 물을 끓인후, 버리는 라면들은 이렇게 위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나중에 물버리기 쉽게...구멍에 빠지게 할수 있습니다.  참 편리한 세상 ㅋㅋ 완두콩같은건 커서 안빠지지만 그외 다른것들은 종종 떨어지는데 2%부족해요~ 좀더 작으면 어떨가 싶네요!

작으면 또 물이 너무 늦게 빠져서 불편할꺼 같기도 하고....ㅋ 암튼 아이디어는 좋습니다^^




■ 소스넣고 비비면 끝

물을 버린후, 소스넣고 비비면 끝입니다. 물을 너무 빼면 뻑뻑하니까, 약간은 남겨두고 버리시면 됩니다! 전 약간 물을 많게해서 먹습니다. 김밥 찍어먹기 위해^^;; 단점이라면 덜 맵겠죠? ㅋ




■ 김밥과 함께 드세요

비빔=김밥이 진리입니다. 항상 이런거 먹으면 같이 시켜먹는데요! 드디어 맛봤습니다

예전부터 불닭볶음면을 엄청 사랑하는데, 불닭볶음탕도 나오더니..이제는 짜장 불닭볶음면까지... 점점 새로운 면들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맛본 소감은...아쉽습니다.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써는...안맵네요 ㅠㅠ 

기본 불닭볶음면이 청양고추 1개반~2개 느낌이라면 하면, 이녀석은 1개미만... 짜장이랑 조화가 되서 매움이 덜합니다 ㅠㅠ

차라리 별도로 매운소스를 선택해서  넣을수 있으면 좀 어떨까 싶습니다.  라면을 워낙 좋아하는 저로써는.....ㅋ

집에서 짜파게티 + 불닭볶음면 섞어서 먹었는데, 그건 사천짜장처럼 매콤한 짜장면 맛이 났는데,  지금 맛본 컵라면은 그런 느낌이 좀 덜합니다. 매운거 많이 못드시는분들이라면 그럭저럭 드시겠지만, 사천느낌을 원하신다면 약간 2% 아쉬운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ㅋㅋㅋ그래도 이렇게 새로운 개념의 조합이 나오니까 당연히 먹어야죠!


봉지라면은 평이 좋으니까 다음에는 봉지라면을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2% 아쉬운 짜장불닭볶음면은 여기까지만 ㅋㅋㅋ

맛은 개인차가 지극히 많으니까 믿지마시고 직접 드셔보시는걸 권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짜장불닭볶음면 #짜장불닭볶음면 컵라면 #2%아쉬운 컵라면 #덜매콤한 컵라면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