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랜드 아기보행기

르팡듀 보행기2(2PSA37301U)

구입&사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뉘장입니다

저희 아들이 무럭무럭 아프지 않고 크고 있습니다.

슬슬 뒤집기를 끝내고~ 이제 걷기위한단계!! 보행기를 골랐습니다

오래토록 검색해보고 선택한 가성비좋은 제품!

르팡듀 보행기2(2PSA37301U)입니다^^

일체형면시트로 튼튼하고, 높낮이 조절이 용이한녀석!

청각,시각,촉각 발달에 도움 주는 장난감과 멜로디까지~~

검색해보고 젤 만족스러워 저희 아들한테 선물했습니다.


■ 택배도착

온라인으로 알아보다가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ㅋ 택배로 배송도 빠르게 배송~ 안전하게 왔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온라인구매의 단점이라면, 크기나 무게 가늠하기 좀 어렵다는거 ㅎㅎㅎㅎ 




■ 조립하기

면시트, 놀이판, 바디 등으로 나눠져있습니다 각각 끼우기면 하면 어렵지 않게 조립이 가능해요~~ 접을수 있어서, 나중에 나체 실쿠 다닐려고 나름 가벼우면서 접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ㅋㅋ




■ 놀이판

위에 붙어있는 치발기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놀이판에는 동물모양의 멜로디가 붙어있습니다. 누르면 각각 소리가 나오며, 청각,시각,촉각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ㅎㅎ




■ 그레이 컬러의 상판

깔금하면서 때타는걸 최대한 덜 보이게 할수 있는 깔끔한 컬러의 그레이 색상의 바디입니다. 상판을 제거하면, 간식용 테이블로도 활용할수 을꺼 같습니다.






■ PE소재 바퀴

360회전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는 바퀴입니다. PE소재를 사용하여 바닥의 긁힘 및 소음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바닥고정

이건 뒤쪽에 달려있는데, 바닥에 보행기를 고정할수 있습니다. 아이가 혼자 움직이는걸 방지할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완성

르팡듀 보행기2 완성된 모습입니다. 앞에 장난감이 딱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핸들이라서 고른제품입니다. 합체하니까 생각보다 크기가 커지네요~~~ ㅋㅋ 




■ 일체형 면시트

세척이 가능한 시트입니다.




■ 착용모습

7개월차 저희 아들이 착용한 모습입니다. 역시 보행기를 타면 장난감에 눈독들이는중입니다. ㅋㅋ 남자아이라 그런지 핸들 엄청 좋아하네요~~ 바로 입으로  ㅋㅋㅋ


아직 전진은 못해요 ㅠㅠ; 그냥 앉아서 가만히 장난감을 갖고 노느걸 좋아합니다.






■ 멜로디

아이의 청각과 시각,촉각발달에 도움을 주는 멜로디입니다. 각 동물모양에서는 동물소리가. 핸들 밑에는 음악이 나오네요 ㅋㅋㅋ 첨에 틀으면 놀랄수 있습니다. 미리 한번들어보세요^^


놀이판에는 건전지  AA 2개가 들어갑니다.




■ 완전 만족중

보행기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사길 잘한거 같습니다. 6개월 이상되면 보행기 타도 적당한 시기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오래 태우면 안좋으니까 간략히 아이를 태워주세요^^.




■ 보행기 사용중인 아들

지금 거의 한달동안 사용했습니다. 8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전진은 잘 안하지만, 그래도 오래토록 앉아서 잘 놀구 있습니다, 후진은 엄청 잘하고 ㅋㅋㅋㅋㅋ  소리도 좋아합니다.


유모차,카시트 요즘 거의 그레이에 꽂혀가지고~ 이녀석도 사고보니 그레이네요 ㅋㅋㅋ 색상 엄마,아빠가 참 맘에들어하는 컬러입니다  ㅋㅋㅋㅋ 첨엔 적응 못했던 동물소리도 이젠 좋아하고!! 어디 갈때 좀 크지만, 차에도 대충 실쿠 다닐수 있고(경차라서 트렁크는 절대무리~ 운전 보조석에 실쿠댕깁니다 ㅠㅠ)  좋네요^^

가격은 10만원초반인데, 할인이런거 받아서 10만원 약간 안되게 구입했습니다~~ 더 저렴한것도 있지만, 고민고민끝에 이녀석으로 결정했는데 만족합니다. 안타게 되면 깨끗이 정리해서 중고로 판매하려구요 ^^   


튼튼하고, 갑작스러운 접힘을 방지하는 포지션룩(2중안전장치)를 장착되어 있어서 안전성 뛰어난게 장점입니다. 또한 유아의 신장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수 있는 리크라이닝(4단)기능으로 유용하네요 ㅋㅋㅋ 

아기보행기 찾으신다면 르팡듀 보행기2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르팡듀 보행기2 #아기보행기 #해피랜드 보행기 #2PSA37301U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