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시간 모바일퀴즈쇼

잼라이브

365일 퀴즈대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하는거 보고 재미있어서 가입한 어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시간 모바일퀴즈쇼! 잼라이브라는 앱입니다.

매일 365일! 저녁9시 ㅋㅋ 실시간 퀴즈쇼가 시작됩니다.

12가지를 전부 맞추면, 그에 따른 상금이 ㅋㅋ

틀린 사람이 많을수록 상금이 올라가는 방식!

최대한 적은 인원이 모두 맞추는게 중점입니다.

최대 2000만원의 퀴즈왕에 도전해보세요^^




앱 설치하기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설치가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잼라이브 JAM LIVE]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가입후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 추천인코드입력

가입시 추천인 코드 입력해주시면, 추천한사람과 추천받은사람! 하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 하트가 중요한건 퀴즈할때 틀리면 한번더 기회를 부여받을수 있습니다. 가입시 딱히 없으시다면 같이 입력해주세요.


# 3KZDD (제 추천인 코드)




■ 대기중/플레이

실시간 퀴즈쇼입니다. 방송하는 시간은 정해져있으니까. ㅋㅋ 그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처음이시면 연습게임으로 몸풀기를 해보시면 됩니다. 



#방송시간

월화수목 밤9시

금요일 밤8시30분

토,일,공휴일 낮2시/밤9시

(스케쥴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잼라이브MC

김해나 아나운서&김태진 방송인

두명에서 그때그때 방송을 하는거 같습니다. ㅋㅋ 잼언니와 잼아저씨로 통하시는 요 두분들!! 지루하지 않은 퀴즈쇼를 위해 열혈 준비해주시는거 같습니다








■ 퀴즈 시작

주말에는 거의 10만명 가까운 사람들이 라이브 퀴즈쇼를 참여하더라구요! 1번부터 퀴즈는 확실히 좀 쉽다가 뒤쪽으로 가면 많이들 탈락하게 됩니다. ㅋㅋㅋ 전 아쉽게 11번에서 탈락 ㅠㅠ  검색할틈이 없어서 실수없이 잘 해야합니다. 기본상식을 아시면 마니 도움이 될듯해요^^




■ 퀴즈종료

당첨자가 많을수록 상금이 줄어들기 때문에 운없으면 전부 맞춰도 몇백원 타는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탈락하는곳에서 맞춰야 유리해요^^ 문제는 어려울수록 더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이번퀴즈는 1만2천명이 넘는 인원들이 맞췄네요 상금은 몇백원 ㅋㅋㅋㅋ




■ 현재랭킹

전체를 보면 1백만원 넘는 금액이 1등이네요 대단한듯 ㅋㅋㅋㅋ  다 맞추기만 하면, 확실히 돈이 되는거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이 문제를 맞추셔도 되실꺼 같습니다.




■ SNS팔로우

첨 해보고 재미있어서 SNS도 팔로우 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 있습니다. ㅋㅋㅋ 생각외로 재미난 퀴즈쇼! 매일매일 새로운 꿀잼퀴즈! 상식과 재미까지 있습니다

실시간 퀴즈쇼라니 새로운 방식으로 재미를 줍니다^^.  맨날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만 플레이하다가 보니까 완전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시간도 저녁9시면 플레이 하기 어렵지 않을꺼 같습니다만! 


저도 친구들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아직 모르시는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ㅋㅋ 감사합니다(--)(__)!


#잼라이브 #모바일퀴즈쇼 #실시간모바일퀴즈쇼 #365일퀴즈 #모바일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