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달이유식

소유진 이유식으로 유명한

베베쿡으로 결정! 아직까지는 만족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저희 아들 10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유식 샘플 여러가지 택배로 받아보고서 최종적으로 결정!

지금은 택배가 아닌 꾸준히 배달되어 받는 

배달이유식 브랜드중에 하나인 베베쿡으로 정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유는 크게 없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도 아들이 가장 잘 먹고, 배송이 택배가 아니라 직접 가져다주기 때문에 편리함

가격은 약간 비싼게 단점이지만, 지금까지는 잘 먹고 있습니다

이제 하루에 3끼를 먹일 단계가 오니까 가격부담이 좀 되긴하네요 ㅠㅠ


베베쿡은 영유아식품 전문기업으로 19년동안 아기들의 먹을거리를 연구하고 있으며

워낙 유명한 브랜드라서 믿고 드시기 좋은업체중에 하나입니다!

간단한 이용방법 알려드릴께요~



홈페이지 접속&주문하기

검색창에 [베베쿡]이라고 검색하시면 쇼핑몰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아기 개월수에 맞춰서 초기 / 중기 / 후기 / 완료된밥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중기 7세트(격일) 주문시 62,300원입니다. 가격에서 말해주듯이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서비스나 품질이 맘에 드니까요 ㅎㅎㅎ  


택배가 아닌 배달로 하기 때문에, 보냉가방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3,000원만 내면 끝! 주문할때 같이 주시고, 이유식 받을때 걸어두면 됩니다. 없으신분들은 같이 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 직접배송: 월~토 6회(매일/격일 선택 주문) 베베쿡 배송 물류망을 통한 일일 새벽안심배송

7세트 / 14세트 / 29세트


- 택배배송: 화,목,토 3회(주1회~3회 고객선택) 수령 / 우체국 택배를 통한 23회(화,목,토) 수령 배송

6세트 / 12세트 / 24세트 



■ 사은품 도착

이유식 주문하면, 첫번째에 말고 두번째부터 사은품이 택배로 같이 발송됩니다. 물티슈와 소유진의 모델로 들어있는 안내책자,이유식 도자기 용기가 사은품으로 같이 배송됩니다.







■ 안심 보냉 가방

기능성 외부원단으로 1차 차단 / 7mm 기능성 소재로 2차 차단 / 내부 PVC마감으로 3차 차단

3중 구조로 냉기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 봉제가 없는 고주파 마감으로 냉기가 셀틈이 없습니다 겨울철에도 나쁘지 않지만, 여름철에 확실히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결제할때 3,000원 추가하면 구입할수 있네요!


이유식 오는 날짜 아이스팩을 넣어 미리 문앞에 걸어두시면 됩니다. 저희집의 경우 베베쿡 안심배송 저녁9~10시 사이에 도착합니다. 택배보다 직접 가져다주시는거라 훨씬 편리하네요 ㅋㅋ




■ 이유식 도착!

아이스팩 얼린것과 함께 넣어두면, 문앞에 이유식을 두개씩 넣어주시고 갑니다. ㅋㅋ 

그리고 핸드폰으로 배송완료 되었다고 문자가 오면 딱 수거해서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 베베쿡 안내책자

베베쿡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입니다. 이유식만 있는게 아닌, 과자&원물간식 / 쥬스&차 / 반찬&조미료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같이 주문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첨보는 생소한 것들도 많네요 ㅋㅋ




■ 중기1

7배 죽 / 160g  

7~8개월차에 많이 먹는 이유식(중1)입니다. 냉장고에 보관후, 적당량 조절해서 나눠 먹으면 됩니다.  저희 아들은 밥잘 안먹어서 40g 정도씩 먹다가, 80g으로 좀더 양을 늘리는중입니다 ㅋㅋ  한통으로 두번 나눠서 먹을수 있어요 ㅎㅎ!




■ 7개월차 모습

타 업체 이유식들도 샘플로 받아서 먹어봤습니다. 워낙 식성이 좋아서 무리없이 잘 받아먹습니다만. 베베쿡 이유식을 젤 맛있게 잘 먹네요 ㅋㅋ 가장 좋아하는건 1위(닭) / 2위(고기) / 3위(생선) 순위로 이유식을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주문하면 저녁에 가져다주는것과 전체적으로 평이 좋아서 먹게되는 베베쿡! 아이가 먹을꺼라서 엄청 고민하고, 평도 많이 검색해보고 맛도보고 드디어 결정했습니다!!! 지금 10개월 넘어가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잘 챙겨먹고 있는중이네요~ 배달 오류나 맛이 변하는등의 문제없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가격 ㅋㅋㅋ 장점이라면 맛과 배달서비스라고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배달이유식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샘플신청을 할수 있으니까, 업체마다 모두 맛보고 고르시면 될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베베쿡 #배달이유식 # 소유진이유식 #소유진 베베쿡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