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과자 매운맛시리즈

꽃게랑 청양고추 맛봄!

맥주 안주로 좋아요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트 구경하다가 특이한 과자가 나와서 구입 ㅋㅋ

새로나오거나 독특한 과자는 역시 먹어봐야 제맛!

지난번에는 와사비과자가 나와서 신기했었는데

이번에는 꽃게랑 청양고추!!


1986년 출시돼 올해로 32살이 된 빙그레꽃게랑의 새로운버전~

2015년 꽃게랑 불짬뽕

2016년 꽃게랑 고추냉이

버전이 나왔었습니다.

일본풍의 고추냉이가 나와서 내심 한국의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이렇게 청양고추맛이 나와서 완전 좋네요^^



2018년 신상과자

출시 30년이 넘는 꽃게랑! 예전맛도 좋아하는 과자중에 하나인데, 새로운맛이 더욱 반가움~ 지금 1천원에 판매중인 행사상품입니다 ㅋㅋㅋ 




■ 칼칼하게 매운! 청양고추~

지난번(2016년)에 나왔던 와사비(https://kasakyu.tistory.com/357)는 살짝 아쉬움이 많이 남은반면! 2년후인 2018년에는 이런점을 더욱 보완되서 나왔겠죠? ㅎㅎㅎ 






■ 스트레스 훅!

알싸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한국사람들한테는 익숙한 매운맛입니다.  그냥 먹거나, 마요네즈와 함께 드셔도 맛있다고 해요! 맥주는 부르는 바삭한 식감은 덤! ㅋㅋ  과자를 마요네즈랑 먹어보진 않아서, 이맛을 참 궁금하네요 ㅋㅋ 포스팅 먼저 하고, 나중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WARNING

유아와 노약자,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성인은 삼가세요! 과자 매운맛시리즈중에 하나이니까 드시기 전에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봉

과자봉지를 열면 매운향이 확~나네요! 엄청나게 매운것까지는 아니지만, 알싸한 향이 쓰윽 나네요 ㅋㅋ. 매운거 좋아한다면, 이런향 은근 매력어요 ㅋ





■ 꽃게랑 청양고추 먹은소감?

지난번에는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와사비 좋아하는 사람이 먹으면 나름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난걸로 기억하는데, 청양고추 역시 맛은 이것만의 알싸한향이 매력이 있습니다. 아주 맵지는 않아서, 매운거 아예 못드신는분들 외에는 드시기에 큰 부담은 없을꺼 같습니다.  입맛에 딱! 몇개 먹어보니까 설명대로 맥주가 땡기는 맛이네요 ㅋㅋㅋㅋ  맥주 안주로 좋은 과자중에 하나가 되는거 같네요! 기대안하고 먹은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맛있네요~~ 전 만족합니다!! 와이프랑 같이 먹었는데, 와이프역시 생각보다 나쁘지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역시 입맛은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갈리니까, 직접 맛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오리지널이 진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약간 새로운 맛이 땡긴다면, 청양고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