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볼풀&물품 겸용

뽀로로 볼 하우스! 11개월 아들선물!

구입&사용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들 장난감 하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캐릭터 디자인!

볼풀과 물품 겸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볼하우스입니다.

친구네 집에 갔는데, 잘 갖고놀길래 이번에 하나 구입해줬습니다.

공기를 주입할수 있는 손펌프가 있어서 편리하고

아이들이 놀기에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ㅎ



쿠팡을 사용하는 이유!

토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일요일 점심쯤에 도착했습니다. 주말배송이 된다는건 엄청난 매리트! 일요일이 나갈일이 있어서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하니, 경비실 보관하고 사진 인증샷까지 찍어주세요!! 가격도 젤 저렴한곳이라서 이용했는데, 서비스역시 굿! 식품을 제외하고는 빠르게 받을수 있어서 가격만 맞으면 쿠팡이 편리합니다^^




■ 두박스 도착

기본박스 + 볼 추가구매했습니다.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볼은 진짜 많이 있어야 합니다 ㅋㅋ




■ 기본구성품

뽀로로 볼하우스 + 볼100개입니다. 가격은 4만원 후반대!! 최저가 검색하다가 이곳 쿠팡이 제일싸서 구입했습니다. 


# 알파벳놀이

# 공기주입 펌프포함

# 푹신한 기포쿠편

# 친환경 원단사용




■ 볼추가

원색공 200개 추가했습니다. 최소300개는 있어야된다고 해서 추가했습니다. 200개=7,000원선에 구입했네요^^  

최종적으로 구입한건 5만원 중반입니다.






■ 사용시 주의사항 

취급 주의사항의 메모가 들어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냉기가 있으니, 공기주입시 100% 넣지 말고 70~80%만 넣으라고 하네용! 

그림처럼 모양 이쁘게 나오려면 미리 참고해보세요^^


설명서 외에 수선테이프가 들어있습니다. 너무 조금들어있긴하네요 ㅋㅋㅋ 나중에 필요할때를 대비해서 일단 킵~ 해뒀습니다.!






■ 개봉!

첨에 꺼냈을때는 다른분들 후기처럼 냄새가 좀 나서 바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어짜피 세척해야할꺼 같아서 공이랑 이녀석이랑 같이 세척하구 1주일은 말리고 드디어 사용하네요 ㅋㅋㅋ 


# P.V.C 특유의 냄새가 납니다. 그러나 무독성 및 친환경원단을 사용하였으므로 인체에는 무해하다고 합니다! 저희처럼 민감하신분들은 냄새 좀 빠지기를 기다렸다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공기만 넣으면 됩니다. 넣는곳이 여러군대 있어서, 손펌프가 열일했습니다. 입으로 넣으면 쓰러질듯해요! 




■ 완성

사이즈는 95cm x 90cm x 90cm입니다. 아이들키우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뽀로로 엠블럼이 위에 달려있고, 안쪽에는 알파벳 학습판이 있습니다. 양쪽에는 창문이 있어서 답답함을 줄였네요~~ 공기는 일단 저희 아들이 잘 노는지 확인후, 예쁘게 더 넣을려고 일단 실험삼아 넣어봤네요!! 설명서대로 추가로 넣으면 반듯하게 펴진하고 하니까요 ^0^ㅋ




■ 공300개 넣은모습

공은 무조껀 추가해야합니다. 생각보다 넓어서 공 100개로는 턱없이 부족하네요 ㅠㅠ! 300개 넣었는데도 만족하지 못할정도 약간 

찬 정도네요 ㅋㅋㅋ 어느정도 차려면 600개 이상은 넣어야할꺼 같습니다.




만족도 ★★★★★

첨에는 낯설어서 몬가 하더니, 이제는 잘 들어가서 놉니다 ㅋㅋ 일단 아이가 조아하면 사준 입장에서는 만족하죠!! 100% 만족입니다~~~ 이제 모양만 이쁘게 잡아서 쓰기만 하면 될듯해요^^ 볼풀은 일단굿! 여름에는 물풀도 써보려고 하는데, 잘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ㅎ


제품받고서 첨에 냄새때문에 고민많이 했습니다. 무독성이라도 아이가 안에서 들어가서 놀아야하는데, 생각보다 전 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볼이랑 같이 세척해서 말리니까 어느정도는 괜찮다싶어서 사용했네요!  개인적으로 상세페이지에는 안나왔지만, 볼이 100개 들어갔을때 / 200개 들어갔을때등으로 간략히 이미지가 있으면 구매할때 참 도움이 될꺼 같긴합니다.   전 총300개 넣었는데 좀 아쉽게 느껴서, 추가로 공 200~300개 더 넣어서 넉넉하게 쓰려고 하거든요 ㅋㅋㅋㅋㅋ 


친숙한 캐릭터에 바람넣어서 쓰는거라서 다칠위험도 없고!  원터치 텐트식으로 폈다가 접는것과 이것을 고민하다가 샀는데,  공기 넣어서 쓰는게 더 안전해보여서 좋습니다.

볼 하우스 찾으신다면 이녀석 좋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