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 즉석끓인라면

먹는방법 &맛본소감!

(신라면,짜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예전 한강에서 많이 먹었던 끓여먹는라면 ㅋㅋ

회사앞 세X일레븐에 새로 들여와서 반가운마음에 또 한번 맛봤습니다.

컵라면 종종먹었는데, 확실히 끓여먹는 라면이 훨씬~ 더 맛나네요^^

가격도 컵라면은 1천원대이고, 끓여먹는 라면은 2천원

차이도 크게 안나고 좋네요^^

먹는 방법은 직원분이 설명 한번 해주셨고! 

각종라면부터 비빔까지 다양히 먹고 있네요~

먹는방법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즉석끓인라면 종류

편의점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컵라면은 2+1이 있어서 나름 좋은점이 많습니다만...ㅋ  일단 끓여먹는 라면은 봉지라면은 다 되는거 같네요! 첨엔 신라면을 먹었고, 지금까지 진라면,안성,너구리,오징어짬뽕,참깨라면,짜파게티 등등 다 맛본거 같습니다. 




■ 용량별  햇반

햇반이 용량에 따라 다른건 몰랐네요 한 사이즈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양이 큰 2,300원짜리 대용량 햇반을 골라서 먹습니다. 점심으로 먹는거라서 든든히 먹습니다.




■ 점심 한끼 준비 끝!

라면+용기+계란 = 2,000원(즉석 끓인 라면) / 햇반 2,300원 / 꼬마컵 맛 김치 1300원~1400원이었던거 같습니다.

저렴히 식사하는데, 김치는 좀 비싸네요 ㅋㅋ 팩에 들은 적은양으로 먹을껄 그랬네요!




■ 조리방법

들여온지 얼마 안되서 편의점 사장님도 많이 안해보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설명서 보고 설명한번 해주셨습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 셋팅완료 - 신라면

라면에 계란 잘 안넣어서 먹는 스타일인데, 끓인라면 먹으면 서비스로 준다고 하셔서 같이 넣고 끓일 준비합니다. 용기에 라면+스프+건더기+계란까지 넣고 기계에 올리고, 메뉴얼대로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편의점 사장님&알바분들이 해주시지 않습니다. 셀프로 해서 드셔야되요^^)


1번 버튼이 물이 나오게 되며, 2번~3번 순차적으로 눌러주시면 물양은 알아서 조절이되고~ 타이머가 작동하면서 끓여집니다.







■ 잘 저어주시면 끝!

위에 타이머가 나오게되며, 물이 끓으면 젓가락으로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타이머가 끝나면 삐빅~ 소리가 나고 그럼 끝입니다!!




■ 신라면 맛본소감!

라면매니아라서 엄청 좋아하는데, 컵라면보다 훨씬~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컵라면도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컵라면을 더 선호하는데, 집이 아니고서는 편의점에서 먹을꺼면, 끓여먹는 라면이 진리인듯합니다. 강한불로 해서 그런가 면이 엄청 꼬들꼬들하고 국물도 자동이라서 짜거나 많지 않고 편합니다. 




■ 햇반 미스 ㅠㅠ

양이 많은 햇반은 좀 국물이 부족합니다. 적은 햇반 드시는걸 추천해요 ㅋㅋㅋㅋ 든든하게 밥 말아먹겠다고 넣었더니, 좀 양이 아쉬웠습니다.    그나저나 김치는 입맛에 딱 맞네요! 




■ 셋팅완료 - 짜파게티

집에서 짜파게티를 이렇게 끓여먹기도 하는뎅, 기본은 원래 물많이 넣고, 면을 넣은 후~ 나중에 물을빼고 스프를 넣고 비벼먹는게 짜파게티 기본적인 조리법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물량을 아예 적당히 조절해넣고~ 스프도 초반에 넣은상태에서 계속 끓여주시면 하면 됩니다. ㅋ 물조절량이 관건이지만, 이곳에서는 비빔면 종류는 별도의 물량조절 버튼을 누르면(210cc)가 들어가서, 또 그냥 라면처럼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 소소한팁

짜파게티를 구매할때도 계란을 별도로 줍니다. 첨엔 어찌 먹을지 고민했다가 한번도전해봤습니다. 구석에 가장 열을 덜 받는곳에 살포시 넣어둡니다. 면+스프는 위족에서 비벼지고 계산은 약하게 익히는 정도까지만 합니다.






■ 즉석 끓인라면(짜파게티) 먹을때 중요해요!

점점 끓여지면서 국물이 줄어들기 때문에~~ 면과 스프를 젓가락으로 계속 신경써서 비벼주셔야합니다. 밑에쪽에 이유는 써드리겠지만, 바닥면이 스프가 눌러붙기 때문에 ㅋㅋㅋㅋ  끓이다보면 국물이 줄어들면서~ 짜파게티 비주얼이 나옵니다. 계란도 이제 슬슬 익혀주면서 먹을준비를 하면됩니다. 노른자는 나중에 간짜장처럼 풀어먹을꺼니까~ 흰자만 다 익으면 일단 완성입니다.+.+! 냄새부터 굿~ 비주얼좋네요~~




■ 짜파게티 맛본소감

노른자를 약하게 익혀서 면이랑 딱 풀어서 먹으면 됩니다. 노른자의 고소함과 짜파게티의 맛!! 역시나 면은 꼬들꼬듯.  좀 더 익하고 싶으신분들은 초반에 물량을 좀더 넉넉하게 넣으셔야할꺼 같습니다^^   분식점도 아니고, 컵라면도 아닌~ 밖에서 먹는거라면 끓여먹는 라면이 진리네요.




■ 잘 어어야 안타요

국물있는 라면은 안그랬는데, 짜파게티는 잘 저어주지 않으면 바닥이 탑니다. 첨에 해먹을때는 연기나서 엄청 놀랬는데~~ 지금은 타지않게 자알 만들어먹고 있습니다^^


관광지에 보통 많이있어서 한강에서만 먹어봤었는데~ 기계는 다르지만 회사앞에 있으니까 반갑고 좋습니다! 가끔 점심으로 컵라면 먹는데, 이제는 끓여먹는 라면만 먹고 있습니다.


장점은 맛이 좋구, 가격 착하고 편리함!

단점은 셀프라서 약간 귀찮고, 라면이 곱배기는 안됌 ㅋㅋ 보통 밥 안먹을때는 두개같이 먹는데, 용기도 그렇고~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이게 좀 아쉽습니다.


비빔면이나 스파게티도 되면 좋을꺼 같긴합니다만, 아직까지는 기본 봉지라면&짜파게티만 됩니다! 그래도 맛이 좋으니까 대만족! 라면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__)




#편의점라면 #편의점 끓여먹는라면 #편의점 봉지라면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