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플워치3 42mm

나이키+퓨어블랙 

구입&개봉 만족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지난번부터 계속 갖고 싶었던 악세서리중에 하나!

애플워치3 42mm 나이키모델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손목시계가 없다는 핑계삼아서~

지금은 단종모델인데, 처음 구매하는 스마트워치라서

일단 기대를 하고~ 온라인으로 빠르게 구입&빠르게 받았습니다.

애플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고, 맥북,아이패드,아이폰에 이어서 애플워치까지 구입완료!

GPS버전은 단종이라 안보여서 셀로러버전으로 구입했습니다.



박스개봉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받았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시리얼번호가 있어서 박스는 소중히 보관해야 겠습니다. 제조년도 2018년 7월 제품이네요.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MQME2KH/A Apple Watch Nike+ S3 42 SI AI Pr Plat/BIK Nike Sport(GPS + Cellular)




■ 구성품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 Nike 스포츠 밴드(S/M 또는 M/L 사이즈 조절가능) / 1m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 5W USB 전원 어댑터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애플의 특징중에 하나는 깔끔한 포장! ㅋㅋ 단촐하면서 안전하게 들어있습니다. 예전 아이폰 쓸때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요즘은 한글 설명서가 들어었어서 잘 모르시는분들도 어렵지 않게 작동하실수 있습니다.




■ 착용 조절하기

최적의 성능을 위해서 시계가 손목에 꼭 맞도록 차면 되겠습니다. 그림처럼 3단계로 순차적으로 하면 끝! 풀리거나 하지 않아서 운동이나 수영시에도 안전하게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 로딩중...

애플제품 사용하신다면 익숙한 애플로고 로딩중입니다. 전원키고 아이폰이랑 동기화하면 됩니다~




■ 심박수 센서

시계 뒷면부분입니다.  밴드 장착하거나 풀때 사용하는 버튼 및 가운데에는 심박수 센서가 있습니다.  애플워치가 운동이나 건강에 특화되어 일반 시계랑은 다른 센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뒷면에 마그네틱 충전기를 가져다놓으면 자석처럼 착~ 달라붙습니다.






■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충격에 강하고 스크래치에 약한 알루미늄 케이스입니다. 밝은 컬러를 좋아해서 대세를 따르지 않고 실버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기스때문에 지금 몇일 안됐는데, 엄청 신경쓰이네요~ 케이스를 씌우는건 별로라, 워치는 생폰이 진리인듯합니다.




■ 아이폰과 동기화하기

애플워치를 구입하면, 일단 아이폰과 동기화를 해두면 연동이되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아이폰에서 [Watch]앱을 시작후, 연결시작을 클릭하게 되면 카메라가 활성화됩니다.  워치액정을 촬영하면 끝! 그다음부터는 아이폰과 워치가 둘이서 알아서 연동이 활성화됩니다.




■ 아이폰과 동기화하기2

운동&건강을 위해 사용자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긴급구조요청-아이폰과 애플워치가 연결되어 있는경우, 측면 버튼을 길게 누르면 긴급 서비스 전화를 걸수 있습니다. 무심코 지날수 있는 기능인데, 알고 있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 페이스 갤러리

애플워치 배경화면을 [아이폰 - Watch]앱을 실행하면, 페이스 갤러리에서 마음대로 바꿀수 있습니다. 심플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종류가 한정적이라 마음에 들겠지만, 독특한 화면을 기대하셨다면 약간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더 많은  종류가 있으면 참 좋을꺼 같습니다. 전 처음이라 개인적으로 만족중입니다만..






■ 착용샷

42mm입니다. 액정이 좀 커서 장난감 스러우면서도 작은거보다는 개인적으로 더 나은거 같습니다. 주변에 매장이 있으면 직접 차보고 정하는것도 좋은거 같네요. 카페에 보니까 남자=42mm / 여자=39mm  이게 정석이라고는 하더라구요~~


NIKE버전이라서 페이스 갤러리가 추가되었구요.  애플워치하면 인기많은 페이스인 미키마우스(남,여) ㅋㅋ 누르면 시간을 알려주는 음성이 나옵니다. 저희 돌 지난 아들이 이 기능을 엄청 사랑하고 있는 기능중에 하나~


그외 아이폰에서 갖고있는 사진첩 사진을 워치에 넣을수도 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것들이 몇몇 보입니다.




■ 애플 패밀리

지금껏 보유중인 애플 아이템들입니다. 다들 오래된 제품인데,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맥북 / 아이패드 / 아이폰8플러스 / 애플워치3 등등 ㅋㅋㅋ 서로 공유가 잘되서 계속 이것만 쓰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윈도우,갤럭시폰을 쓰지만~~ 애플이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아이패드와 아이폰은 이미 아들의 장난감이 되었고, 워치와 맥북도 곧 장난감이 되겠지만요;;;; 그전까지 열심히 활용해보겠습니다


구매하신분들처럼 애플워치를 사용해보니까,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가득하네요~ㅋㅋ 


애플워치4가 나온시점에서 애플워치3를 구매하느냐 마느냐했는데, 첫 구매인만큼 비싸게 구매하고 잘 사용하지 않을까바 가성비좋게 나온 이녀석을 구입했습니다. 30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는데 가격대는 만족!  애플워치가 배터리가 좀 오래안가는게 불만이지만~ 스마트폰처럼 자주 충전한다고 생각하면 큰 문제는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메세지나 알람, 운동기능까지 이런것들이 편하네요 ㅋㅋㅋ 카카오톡 메세지는 애플워치로 읽어도 읽음표시로 바뀌지 않는건 또 장점이랄까 ㅎㅎㅎㅎㅎ


첫 구매인 스마트워치! 몇일 안됐는데 가성비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핫! 이제는 밴드교체가 남았군요~ 자알 활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