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홈쇼핑 떡갈비

기대이상~ 천하일미 떡갈비

(홍석천,이원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홈쇼핑보다가 주문한 간식(?)

천하일미 떡갈비(32팩 62장) 주문했습니다 ㅋㅋ

홍석천,이원일 쉐프가 방송하는모습보고 구매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쉐프님들이고, 맛도 검증되고~ 평도 좋은녀석들중에 하나입니다.

소고기,돼지고기,갈비살을 사용! 100% 국내산

 

 

천하일미 떡갈비

 

이놈의 홈쇼핑이 문제입니다.  두명이 먹기에는 엄청 많은 양인 62장+에코백 1개 = 59,900원에 결제했습니다..  종료 19분 남기고서 주문완료!  믿고 먹는 홍석천 쉐프님의 레시피~  한동안 집 반찬으로 먹을준비끝! 이제 배송만 기다리면 됩니다.

 

 

 

택배도착

 

 

아이스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아이스팩 두개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신선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젤 위에는 방송 사은품인 에코백이 들어있네요 ㅋㅋㅋ 

 

 

 

62장

 

1봉에 2개씩 들어있는팩이 31팩 들어있습니다. 각각 오리지널 16팩 + 매콤 16팩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국적인 매운맛! 홍석천의 매콤 떡갈비~

떡갈비 본여의맛! 은은한 불맛과 촉촉한 육즙을 살린 한식 전문 쉐프 이원일이 자신있게 만든 전통식 떡갈비~

 

 

설명서

 

떡갈비 소개와 함께 식단표가 있습니다. 김밥부터 샌드위치등등 식단메뉴가 있으니까, 그냥 구워먹기만 하면 질릴수 있으니까, 참고하면 62장을 더욱 맛있게 맛보실수 있습니다.

 

 

 

1봉 = 2개의 떡갈비가 들어있습니다.  

육즙가득! 쫀득쫀득 식감의 전통&매콤 2가지의 맛입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맛에도 생각외로 맛이 좋습니다. 요근래 홈쇼핑에서 사먹은 제품중에 괜찮은거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ㅋㅋ

 

 

떡갈비 요리방법

 

집밥을 부르는 천하일미 떡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

- 해동(상온 2~3시간) 된 상태의 떡갈비를 준비해두세요

- 기름을 두른 팬에 약-중불로 약 4~5분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완성!

노릇하게 구워진 떡갈비 완성입니다!  일단 비주얼에서는 완전 합격!!

 

떡갈비 맛본 소감은...일반 마트에서 파는 1만원-10개 내외로 파는 그런것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ㅋㅋ   첫날은 얼마나 먹을지 몰라서 둘이서 3봉(6개)를 배불리 먹었습니다. 이정도 먹으면 보통은 느끼해서 잘 못먹는데, 매콤한 녀석과 오리지널을 같이 먹으니까, 다 먹게 되네요!!  일단 가격도 나쁘지 않을뿐더러 느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매콤함이 더욱 매우면 좋을껄... 약간 매콤한 정도네요^^

 

그냥 밥반찬으로 먹으면 수량이 많아서 질릴수도 있는데, 안내책자대로 다양한 방법이 나와있으니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비빔국수나 쫄면,볶음밥과 같이 먹어봤더니, 확실히 조합이 좋더라구요! 비빔류에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김밥에 넣어었는 떡갈비 김밥에도 굿굿^^ 

 

오랫만에 홈쇼핑에서 맛있는 반찬을 주문한거 같습니다!  홈쇼핑에서 주문했지만, 자체몰도 있으니까 비슷한 구성으로 언제든지 주문가능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소량도 판매하니까 주문해서 맛보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초딩입맛인 저한테는 딱 좋은맛이네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