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주니네 가족입니다.

오늘 저희 가족의 배달음식!

서주니엄마가 임신할때 그렇게 땡겨했던 만두!

아이가 어려서 매장방문을 못했는데, 드디어 배달앱에 등장해서

반가운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워낙 검증된곳으로 주안모밀하면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곳입니다.

여름철 특히나 많이 먹었던 좋은 기억 가지고~

주문 START~

 


★ 청실홍실 - 주안직영점

모밀국수와 수제만두로 유명한 전문점


■ 주차는 건물끼고 올라가면 나오는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식사후, 주차권 챙겨나오시면 됩니다.

 

 

 

 

 

■ 오늘도 배달앱을 실행해봤습니다.  새로운 맛있는 걸 먹으려고 검색하다가 발견! 이곳은 거의 매장에서만 먹거나, 포장을 했었는데, 앱에서도 만나다니! ㅋㅋ 평점과 리뷰는 적지만, 원래 알던 매장이라서 믿고 주문합니다.   아쉬운건 배달비가 좀 비싸다는거 ㅠㅠ  그만큼 금액을 채워야하지만 ㄷ ㄷ;;;   배달금액이 1000~3000원인게 좀 아쉽습니다. 

 

 

 

 

 

■ 주문인증! 내돈먹은 리뷰입니다.  통만두는 넉넉하게 시켜놓구, 남으면 냉동실로 직행하기 위해 많이 주문했습니다. 

원래 둘이가서 먹어도 기본 만두는 2~3판은 먹는지라...ㅋ  (만두가 얇고 작습니다)

 

 

 

 

 

배달 도착

■ 와~ 역시 청실홍실!  매장에서 먹을때도 느낀건데, 주문하면 음식이 엄청 빨리나옵니다. 그래서 줄서서 기다릴때도 보면 순환률이 엄청 빠른데, 배달도 무지 빨리 왔습니다.  30~40분 넉넉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30분도 안되어서 도착!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습니다.   

 

 

 

 

 

내용물 체크

■ 빠르게 왔지만, 내용물도 역시 꼼꼼하게 챙겨서 보내주셨습니다. 단무지도 넉넉하게 챙겨주시고, 간장도 만두1인분에 1개씩인가보네요~~ 4개가 들어있습니다. 

 

 

 

 

 

■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항상 매장에서 먹었던 모밀국수 / 비빔모밀국수 / 통만두

이 조합은 진리입니다.

 

 

 

 

 

■ 원래는 비빔모밀시켜야하는데, 주문실수로 시킨 특모밀비빔입니다.  비빔모밀과 차이점은 육수가 들어가있어서~ 칼칼한 국물까지 먹을수 있다는점!!  그래도 이녀석도 시원하니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자주 갔었는데, 맨날 같은것만 먹어서 이 메뉴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ㅋㅋㅋㅋ

 

 

 

 

 

■ 배달로도 맛있는 모밀국수!  겨자소스까지 챙겨주셔서 부족함없이 먹을수 있습니다. 시원한맛이 일품이라~ 여름철에 에도 특히나 인기많은녀석이에요^^

 

 

 

 

 

■ 청실홍실하면 빠질수 없는게 바로 이녀석인 통만두입니다.  1판(10개) = 3,5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ㅠㅠ

하지만 이녀석은 필수로 먹어야해요! 입으로 술술 넘어가서 보통 둘이서 가서도 2~3판은  먹게 되요!!

 

만두피가 얇고, 만두 육즙이 짱입니다!  이곳에 가면 꼭 시켜먹어야하는 만두에요!   김치만두도 있지만,  통만두가 1순위입니다 ㅎ

 

 

 

 

 

■ 엄마가 뱃속에서 많이 먹었던 녀석이라 그런가,   어렸을때 엄청 잘 먹다가, 요 근래는 마트에서 파는 만두는 잘 안먹었는데, 통만두는 혼자서 10알은 다 먹은거 같네요!   엄마가 좋아하는메뉴를 아들까지 좋아하니까 더욱 만족스럽네요!!

 

배달인데, 배송빠르고~ 번거롭게 사러 가지 않아서 참 편리합니다!  여름철에 더운날 오픈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때는 매장도 워낙 바빠서 그렇겠죠! ㅋㅋ 매장이 더 바빠질꺼 같네요 ~~~ 만두와 비빔 좋아해서 아마 자주 시켜먹게 될꺼 같은 집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단골등록!   겨울철에는 우동도 많이 먹고 있어서~ 추워지면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배달앱하면 리뷰이벤트인데, 아직은 그런게 없네요 ㅠㅠ  이런것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모밀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곳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