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예약구매해서 받은 아이폰12PRO

폰 바꾼 기념으로 오랫만에 벨소리 변경해봤습니다.

요즘 최신mp3파일도 없기도하고,

아이폰 특성상 벨소리 작업이 약간귀찮아서

그냥 유료로 만들어서 바꿨습니다.

저처럼 간편하게 변경하실 분들만 

설명해드릴테니 참고해보세요~

 


★ 아이폰 벨소리 넣는 방법 

유료파일 다운후, 아이튠즈에 넣어주면끝!


 

애증의 아이폰 도착

■ 거의 4년가까이만에 바꾸는 최신폰입니다. 예약도 한달넘게 했는데 드디어 받았습니다 ㅠㅠ 애증의 아이폰 12프로 실버모델! 이 기분 그대로 간만에 벨소리까지 변경!  매번 귀찮아서 기본음을 위주로 쓰다가 오랫만에 하려니 새록새록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벨소리 사이트

■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쪽이랑은 아무 상관없습니다. 어머니 핸드폰 바꾸면서 벨소리 간간히 바꿔드리던곳인데~ 아이폰벨도 있어서, 저도 이곳에서 이용해봤습니다.

 

 

 

 

 

요금충전

단점이라면, 1곡에는 보통 1000원 미만으로 벨소리를 다운받을수 있는데, 충전금액이 최소 3,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자주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깝지 않은 금액이지만, 한번 사용하실분들은 아까우실수 있으니까 이점 미리 확인해보세요!

 

 

 

 

 

 

 

 

벨소리 받기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는 노래 들으면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아이폰용 사용하시는분들은

[내 PC로 다운] 또는 [선물하기]로 선택한후 보내야합니다.   PC로 다운을 선택하면~ 원했던 벨소리를 파일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준비는 끝! 아이튠즈로 불러와서 폰에 넣기만 하면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은 확장자가 M4R입니다.

 

 

 

 

 

아이튠즈 실행하기

■ 아이튠즈를 연결해주세요

(이번에 구입한 아이폰 12프로를 컴퓨터 본체에서 앞쪽이나 위쪽에 있는 USB포트에 연결하면 간혹 연결은 돼었는데 폰 안보여서 엄청 고생했는데, 최신업데이트 다 하고 그래도 안보이는 경우는 USB포트를 뒤쪽에 연결하면 한번에 해결됩니다 ㅠㅠ  괜히 저처럼고생하시는분들은 안계시기를....)

 

아이튠즈 연결후 [좌측하단] - [소리] 를 클릭한후~ 우측 공간에 다운로드 받으신 벨소리 파일을 드래그해서 넣으시면 끝입니다. 그럼 아이폰을 연결해둔 상태라서 바로 폰으로 벨소리가 들어갑니다.

 

 

 

 

 

휴대폰에서 설정하기

설정 - 사운드 및 햅틱 - 사운드 및 진동 패턴(벨소리)  를 순서대로 들어가게 되면 방금 다운 받으신 벨소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곳에서 원했던 벨소리 설정이 끝입니다^^!

어렵지 않게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벨소리를 아이튠즈 없이 넣는 방법 / 무료로 아이폰 벨소리를 만들어서 넣는방법 등등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유료지만 지금 방법이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