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애플워치8 45mm 스타라이트 

스포츠루프 + 무광 강화유리케이스 구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년만에 구입한 애플워치8입니다.

기존에 워치3 사용하다가 깨지는 바람에 뒤늦게 구입했습니다.

생일쿠폰과 카드할인으로 50만원 중반대로 구입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치는 보통 생으로 쓰는게 젤 예쁘고 좋다고 하는데, 캐쥬얼옷에 맞춰서 스포츠루프까지 구입했습니다.

정품은 아닌 가성비 좋은 녀석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애플워치 개봉!

신세계몰에서 저렴하게 구입! 택배로 안전하게 발송받았습니다. 기존에는 흰색 워치를 썻는데, 이번에 구입한 스타라이트! 실물로 보면 더더 예쁩니다. 실버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스포츠 루프와 케이스

워치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한 케이스랑 줄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케이스에 예쁘게 잘 담아져서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빠르고 만족입니다.

 

 

 

 

 

 

흰색 케이스

캐쥬얼옷에 맞춰서 씌울려고 구입했습니다. 테두리 흰색이 또 은근 잘 어울립니다. 기본 원치랑은 또 다른 느낌 연출을 위해 줄이랑 같이 구입했습니다.

 

 

 

 

 

 

스타라이트 스트랩이랑 잘 어울려서 구입한 무광케이스입니다. 색상 진짜 잘 뽑아냈습니다. 제품 퀄리티가 좋아요^^ 기스 없는 양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스포츠루프 - 알래스칸 블루 제품입니다. 딱 보는 순간 색상이 맘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항상 기본 제품만 써봤다가 첨으로 스포츠루프라는 스트랩을 써봅니다.

 

 

 

 

 

(좌) 스포츠루프 착용 / (우) 스포츠루프 + 무광 흰색 케이스 착용

워치에는 어렵지 않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무광 케이스가 없는 모습도 나쁘진 않지만, 흰색과 파랑색의 조합이 맘에 들어서 케이스까지 씌웠습니다. 

 

 

 

 

 

 

애플워치8 45mm 착용컷 #1

 

배젤이 더 커져서 그런가 딱 워치 45mm 제품이 큼지막하고 좋습니다.  요 제품도 이렇게 이쁜데, 이번에 새로나온 울트라 제품은 얼마나 더 이쁠지 ㅠㅠ 울트라가 젤 갖고 싶었지만, 꾹 참고 워치8제품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기본 스트랩도 깔끔해서 맘에들지만, 스포츠루프는 운동이나 캐쥬얼의상에 딱 잘 어울리는제품인거 같습니다. 이래서 다들 기분에 따라 줄을 많이 사서 바꾸고 쓰는거 같네요!   워치가 또 달라보입니다^^

 

 

제가 구입한 스트랩도 저렴한 9900원선에서 샀던거 같은데, 정품 아니더라도~ 품질면에서 아직까지 편하게 잘 착욯하고 있습니다^^   워치는 줄질이죠~~ ㅎㅎ 맘에 드는 제품 잘 구입했씁니다.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