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와사비 꽃게랑

빙그레에서 나온 

벌칙과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마트 구경갔다가 특이한 과자를

발견해서 구매해왔습니다.. ㅋ

과자를 좋아하는데 와사비 꽃게랑은 첨보네요~

일본과자중에서 와사비과자가 있어서

먹은적 있었는데... 완전 벌칙과자!

이번에 맛본 꽃게랑은 그정도까지는 아니고

은은하게 고추냉이맛이 나는 그정도? ㅋㅋ

아무튼 특이한 맛이에요^^


바삭하고 담백한 WASABI 꽃게랑

꽃게랑은 어려서부터 먹은 녀석인데 이번에 새로 과자네요!! 고추냉이 과자라니....ㅋㅋㅋ 색상부터 초록색이 심상치 않았습니다 왠지 눈에 확 띄네요~


톡쏘는 와사비맛이 신세계

포장도 맘에 들게 바뀌고~~ 선전대로 인생스낵이 될런지 무지 기대됩니다 ㅋㅋㅋ 모험될까바 일단 한개만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습니다. 


고추냉이는 울릉도에서~

와사비는 고추냉이의 뿌리를 갈아서 만든것으로 톡쏘는 매운맛이 특징! 전 개인적으로 이런 자극적인맛을 좋아해서 마니 먹는는데요~~ 울릉도에서 자라는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



꽃게랑 영양성분

과자니까..모 좋지는 않겠죠 ㅎㅎㅎ 무게는 약 70g / 와사비씨즈닝분말 4.6%!


개봉

과자를 열면 매콤한..그런 싸한 와사비향이 나요 ㅋㅋㅋ





개인적인 소감

솔직하게 먹어본맛은..그냥 특유의 꽃게랑에 와사비가루를 뿌려서 먹는거 먹는.... 그런 특이한 조합입니다. 일본 와사비과자에 비하면 와사비함유량이 엄청 적게 들어간 느낌인데요! 약간 약해서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ㅎㅎ 더 진하면 더욱 호불호가 갈릴꺼 같긴하지만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좀 특이해서 먹을만했습니다~~  새로운 과자맛을 보고 싶다면 도전해보세요! ㅋㅋ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