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방국자걸이

글라스터 5P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저희집 주방에 필요한

주방용품인 주방국자걸이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글라스터 5P훅

타일벽에 붙였는데. 접착력(5kg)도 강하니

잘 붙어있어서 아주 유용한 녀석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품명: 5p훅

- 구성품: 글라스터(중) 2P, 5P훅

보조패드(중) 2P

- 재질: ABS, PVC, 스테인레스

- 지속하중: 5kg이내



Naver Falls GLASTER Story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발명특허 신기술!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는 광고를 보고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구성품은 320mm x 85mm 최대5kg을 견디는 제품 + 유리처럼 매끈한 면이 아닐때 같이 사용하는 보조패드가 들어있습니다.


SBS아이디어~ 방송에 출현!

예정 SBS하우머치 방송에도 출연한 제품이네요~~~ 필름의 강력한 기밀부착! 온-습도 변화에도 강력한 부착력이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뒤쪽에는 사용방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부착은 설명서대로 해보니까 크게 어려워보이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부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글라스터 보조패드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수 있고, 떼어낸 자리에 자국이 남지 않아서, 잘못 붙였을경우 다시 띠고 부착할수 있습니다. 글라스터는 유리면과 같이 광택이 나는 맨들거리는 면에 부착이 가능하며, 맨들거리지 않는 곳에 사용시 유리면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보조패드를 추가구매해야 한다고 하네요


보조패드 활용방법

유리면이 아닌 벽면에 붙여주는제품으로, 무늬타일,시멘트,벽지,나무벽 등 다양한 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부착면을 닦고, 빨간색 이형지를 벗겨  설치위치에 붙입니다. / 2. 글라스터 부착면의 청색 이형지를 벗긴후 설치방법을 참고합니다. / 3. 너트를 풀어주고 필름과 부착면 사이에 종이카드(명함 등)을 넣은후 떼면 완성 / 4. 원하는 것들을 걸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방타일에도 딱

저희집 주방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첨엔 잘 안붙는거 같았는데, 보조패드 사용해서 붙였더니 완전 튼튼하게 붙여서 떨어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방에 국자걸이가 없었는데, 옆에 세워두고 사용하다가 이렇게 벽에 붙여서 쓰니까 찾지 않아도 되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네요^^


깔끔한 주방 완성

사진 찍느라 물건들을 다 치우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해 졌습니다~~ 요즘 마눌님이 주방꾸미는 재미때문에 소소한 제품들사서 점점 깔끔하게 바뀌는중이네요^^ 작은 주방에 나름 효율성 좋은 물건들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접착력 좋아서 일단 요제품은 성공입니다. 구매하실분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