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첫아이 잘키우는법

초보  임산부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초보아빠라면 추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제가 길쭉이 초보아빠가 되어...ㅎㅎ

아는거 없어서 온라인상에서 검색해보다가 구입했습니다.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백과입니다.

달라지는 임신,육아제도 수록! 2017~2018 개정판입니다.

예전부터 계속 나오면서 계속 업그레이드되서 

아이준비하면서, 혹은 키우면서 필수책인거 같아서

온라인으로 쿠폰사용해서 일반서점보다 약간 저렴하게 구매완료^^

슬슬 잘 읽히는 첫아기 잘키우는법! 습득해보겠습니다.


도서구입완료

18,500원의 책을 온라인을 통해서 좀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ㅋㅋ 할인쿠폰있으면~ 온라인에서 사는게 약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ㅋㅋㅋ 하루만에 배송완료! 금요일 낮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양딸랑이 증정

책을 구입하면 같이 사은품도 증정해서 받았습니다.   유기농 순면 DIY바느질 세트 증정!  우리 아이의 첫 장난감 양딸랑이 만들기. ㅋㅋ 완성되면 올려서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일반책이지만 이런거까지 주니까 자연스레 구매하게 됩니다. ㅋㅋㅋㅋ




페이지소개

앞 페이지는 잡지책을 구매한거 같은 각종 아이와 관련된 용품 소개가 가장먼저 나오게 됩니다.  그냥 가볍게 읽어서 넘기시면 되겠습니다.







수록된 내용 Step1. 임신기초정보

저희와 같이 첫아이를 위한~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초보맘들이 알아야할 것을차근차근 정리해 둔곳이니, 읽어보시면 몰랐던부분을 많이 아실수 있습니다.




Step2. 개월별 신체변화

여자분들이 임신 10개월동안의 임산부몸에서 일어나는 변화와 생활법을 알려줍니다 . 놓치면 안되는부분이니까~ 정독해보세요!




Step3. 건강한 임신생활

건강한 임신생활과 순상을 위한 요가 레슨부터~ 개월별 태교방법, 임신 중 바른 자세 등의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출산_Step4. 완벽한 출산준비 ~ Step5. 안전한 분만 정보

완벽한 출산준비를 위해 생명 탄생의 과정을 미리 보여주고, 출산의 신호와 입원 준비물 리스트도 정리해서 알려주는 완벽한 출산준비 Step4!   / 자연분만, 제왕절개의 특징과 과정은 물론~ 다양한 최신 분만법을 알아봤습니다. 꼼꼼하게 미리 체크해보면 안전한 분만 정보 Step5.




Step6. 산후조리가이드

42일 산후조리 스케줄, 산후조리원 선택 가이드를 비롯! 기초 정보부터 출산 후 좌욕 요령 습득!




육아_ Step7. 신생아 키우기 ~ Step8. 모유수유 교과서

엄마는 알수없는 신생아실 24시 모습과  신생아 돌보기의 기본을 이해하기 쉬운 동영상식 가이드로 준비한 Step7. 신생아 키우기 / 원모부터 젖때기까지 모두 성공할 수 있도록 모유수유에 대한 정보를 총망라한 Step8. 모유수유 교과서




Step9. 육아의 기초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춰 각 시기마다 엄마가 알아둘것과 해야할일. 성장 발달의 평균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Step10. 이유식 먹이기 ~ Step11. 아이 병 대백과

언제 어떻게 이유식을 시작할지. 매일 무엇을 만들어 먹을지..엄마의 이유식 고민을 함께 합니다. / 아이 건강 걱정으로 늘 불안한 엄마,아빠를 위해 0~3세 단골 아이병을 집중 분석! 열 내리는 법과 약 먹이는 노하우를 알려줍니다.







이 책을 보는 법

이 책을 읽지 말고 보세요~~ 공부하는 책이 아니라 눈으로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로만 읽어서는 잘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 배 속 태아의 성장처럼 막연한 내용들을 동영상식 구성과 사진으로 선명하게 보여줍니다.   다음주에 초음파사진 보러 가는데~~ 이렇게 미리 보는건가 하고..... 도움이 됐습니다^^




내용읽기

각 분류마다 자세한 글로 초보 아빠,엄마한테는 유용한거 같습니다.  출산전 / 출산후부터...꼭 남편이 해야 하는 집안일등...ㅋㅋㅋ 남자,여자 둘다 꼭 읽어봐야할꺼 같습니다^^






이유식 만들기.

오... 이유식 만들기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종류도 엄청 다양하니까.. 한동안은 계속 쓰면 좋을꺼 같습니다^^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판매가 18,500원 

개정 11판 1쇄 2017년 7월1일 

가장 최신판의 육아도서입니다.  




매해 갱신

뒤쪽에는 2006년부터 시작해서 최신 2017년까지 계속 업그레이드된 임신출산육아 대백과입니다. 최신판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믿고 쓸수 있는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매원하시는분들은 기왕이면 최신정보를 보는게 좋습니다^^


의외로 모르는 정보들도 엄청 많은 초보아빠인 저한테는 정말 좋은...도서가 맞는거 같습니다. 한창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완전 만족 ㅎㅎㅎㅎ 책도 일반 잡지처럼 크고 내용도 알차서 가장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육아도서 찾으신다면 이녀석도 한번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