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스매일

아이패드 뉴스어플

편하게 읽는 뮤료앱입니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편하게 읽을수 있는 

뉴스 애플리케이션인 뉴스매일입니다.

하나의 응용프로그램에서 매우 많은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볼수 있고,

키워드를 입력하여 어떤 뉴스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본문의 글자크기,글꼴,테마등 자신이 가장 읽기 쉬운 형태를 선택할수 있어

가독성UPUP~~

또한 자신이 신경이 쓰인 기사를 단말기에 스크랩으로 저장! 폴더를 재고하여 

나중에 읽기 기능이 있습니다. 원래 기사가 웹상에서 사라지고, 오프라인 환경에 있어도

저장된 문서를 검토할수 있는 광고가 없어 유용한 뉴스앱입니다.^^


- 뉴스매일 -


개발자: Nobuyuki Kondo

카테고리: 뉴스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2.2MB)

가격: 무료


앱스토어에서 다운

iOS버전에서만 올라와있는 앱입니다.  앱스토어에서 검색창에 <뉴스>라고 검색하시면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 평도 좋아서~~ 나름 좋습니다. ㅋㅋ




어플설치완료

아이폰쓰다가 요즘은 아이패드 쓰는데, 확실히 이런 기사를 볼때는 아이패드가 큼지막하니 짱입니다.  기사나, 잡지, 만화책 같은걸 보기에 정말 최적이에요^^




NEWS(세로화면)

앱 실행화면입니다. 좌측 상단에는 뉴스부터 나오게 되며,  카테고리별로 뉴스를 볼수도 있습니다.




NEWS(가로화면)

세로화면보다는 가로화면으로 볼때, 더욱 편하게 볼수 있습니다. 좌측에 기사를 클릭하면 우측의 화면으로 내용이 보여지게 됩니다.

또한, 기사를 볼때~ 맘에 드는 기사는 별도로 저장을 하거나 다운도 가능하다록 우측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Search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된 뉴스를 검색해서 볼수 있습니다.   많은 뉴스 소스에서 모든 종류의 최신 기사를 검색해서 보세요.






Starred

기사를 보는 중간중간에~~ 우측 상단을 보면,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면 이곳에보던 기사가 저장되어~~ 언제든지 편하게 다시 볼수 있습니다. 




Clippings

기사의 로컬 디스크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되면, 이곳 메뉴에 저장되어 보실수 있습니다.




History

뉴스매일 앱에서 봤던 기사들의 발자취를 볼수 있습니다.  읽었던 기사들을 이곳에서 볼수 있습니다.




다크 테마 모드

밤의보기에도 쾌적한 다크 테마 모드입니다.    어두운곳에서 볼때는 흰배경보다는 어두운 배경이 눈에 부담이 덜하기 때문에~~ 좌측 하단 메뉴를 눌러주면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글씨크기변경

가독성을 위하여 본문의 크기,글꼴을 변경해서 가장 읽기 쉬운 형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것 역시 뉴스 볼때 가독성을 높일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기사를 모아서 볼수 있어서 편리하고, 일단 광고가 뜨지 않아서 완전 유용한거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뜨는 광고가 없으니 완전 편리해요^^  무료앱이라서~ 깔끔하고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기사를 단말기에 저장하는 스크랩기능이 있고, 나중에 필요시에 언제든지 읽을수 있는건 나름 유용합니다.  뉴스앱 찾으신다면, <뉴스매일> 이앱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는 현재 없는걸고 알고 있고, iOS버전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