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낵(Knack)

심플+한글화

2인용으로 아이들과 즐기기좋은 타이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2014년에 첫PS4 사면서 같이 구매했었던

게임이 바로 낵(KNACK)이었습니다.

이번에 PSN PLUS 12월 무료게임에 무료로 풀려서~

반가운 마음에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캐릭터가 첨엔 낯설었는데, 하다보니 적응 ㅋ

아기자기하고 한글판이라서 조카들이랑 많이 했었거든요

그때는 할게 많아서 마지막까지 클리어하지 못했는데~ㅎㅎ

이번에 낵2까지 발매되었더라구요~ 

낵1도 나온지 꽤되서 가격이 저렴하니 혼자, 또는 아이들과 즐기실분들은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법한 타이틀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게임다운

PSN PLUS이용하시는분들께는 12월에 무료로 풀려서 다운받으실수 있으며, 그게 아니시라면 타이틀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낵1=2만원중~후반 / 낵2=3만원 중반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며, 중고는 마니 저렴하니까 중고로 구매하셔서 즐기셔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다운받은 무료게임

PSN PLUS 사용하다가 모은 무료게임입니다. 안하는건 다 지우고 그나마 하는건 남겨뒀습니다. ㅋㅋ 




■ 낵(KNACK)플레이

게임소개 - 인류는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조금은 특이한 영웅인 Knack을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Knack의 키는 1m가 채 안되지만, 신비한 고대 유물의 힘 덕분에 그는 상황에 따라서 강력한 야수 또는 거대한 파괴의 기계로 변신할수 있습니다.


Knack은 지구를 침략하는 고블린 구단과의 전투에서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지만, 유물의 진정한 힘을 사용하는 것은 전 세계를 위험에 빠트릴 수도 있는 일입니다. 현대 게임업계 최고의 인물 중 한 명인 Mark Cerny가 제작하는 Knack은 플레이어들을 거대한 세상으로 초대하고 환상적인 힘을 사용하여,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세상을 탐헝할 수 있도록 하는 재미로 가득 찬 모험입니다. PS4 독점작!






■ 난이도선택

쉬움 / 보통 / 어려움 난이도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플레이유저 성향에 따라 조절해서 플레이하세요~ 이런 장르를 첨하신다면 쉬움 난이도로 출발하고, 2회차 플레이시 높은 난이도로 변경하시는게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방법입니다.




■ 간단한 조작방법

처음에 플레이시 조작방법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왼쪽 스틱으로 움직임을 조정하며, 우측 버튼으로 공격,점프,필살기 등의 기술발동을 도와줍니다. 우측스틱은 구르기와  같은 간단하게 피할수 있는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한글로 조작법이 설명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숙달하실수 있습니다.




■ 낵 변신중

게임중간중간에 고대유물이 나오는데, 그걸 먹게되면 넥이 점차 크기가 커지게 됩니다. 뒤쪽으로 갈수록 큰 모습으로 변한 낵을 볼수 있으며, 자그마할때보다는 확실히 더 좋아보입니다! 보스와 싸울때는 커진 낵을 볼수 있습니다.




■ 2인 플레이 가능

스토리 모드를 즐기는 중간에도 언제든지 두명에서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2P를 게스트모드로 접속을 하시면 낵 옆에 있는 은색 캐릭터가 나와서 둘이서 같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스토리 진행하거나 보스전을 하게되면 낵은 고대유물로 크기가 커지는 반면! 2P캐릭터는 커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죽어도 계속 나오기 때문에, 말그대로 스토리 진행하는데 보조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그래서 아이들이 같이 해도 큰 부담없이 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 낵의 성장

각 스토리 진행하면서 커진 낵 ㅋㅋ 커지니까 타격감도 나름있고, 좌측 상단에 있는 보석으로 필살기를 발사하면서 악당을 물리칠수 있습니다.




■ 가젯 파츠 입수하기

게임 플레이하면서 벽면쪽이 이상하다 싶으실경우! 주먹으로 깨면 그 안에서 아이템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젯 파츠라고 부를고 있는데요~ 한번 지나치면 다시 입구할수가 없어서 2회차 재 플레이를하셔야 됩니다 ㅎㅎ 그래서 초반부터 공략을 보고 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한번에 입수하려면 첫판부터 꼼꼼하게 돌아보면서 진행하셔야 됩니다.







■ 능력치 업그레이드

각각 획득하는 부품마다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처음에 이거 다 모을려고 낵을 1번 다 클리어후, 다시한번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다 까먹어서 다시 할려니까 영 불편하네요 ㅎㅎㅎ




■ 전투모습

전투모습입니다. 악당들을 피해서 주먹이나 필살기를 발사하면 어려운 난이도가 아니라서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 게임클리어

챕터1 가볍게 클리어! 계속 큰 상태로 진행하면 참좋은데, 다음 제2장에서는 다시 작아진 낵을 보실수 있습니다. 보스전을 앞두고 유물로 커지면서 싸우고, 다음장 넘어가면 또 작아지고 이런 패턴으로 진행되요^^


오랫만에 다시 만난 낵! 예전의 기억을 떠올려 플레이하니까 새록새록합니다 ㅋㅋ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한글이라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고~~ 2인 플레이가 가능해서, 아이들과 같이 하시거나 어린 조카들이 하기에 딱 좋습니다 ㅋㅋ 레고같이 인기있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플레이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은 저렴하게, 또는 무료의 기회가 되니까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제품명: 낵(KNACK)한글판

 플랫폼: PS4(PlayStation4)

 장르: 액션, 플랫포머

 미디어: Blu-ray(블루레이 디스크)

 인원: 1~2명

 등급: 전체이용가

 언어: 음성(영어) / 자막(한글)

 발매일: 2013년12월17일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