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삼텐바이미 삼성M7 티비 거치대 

PS5 + 사운드바를 한번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고심끝에 주문한 거치대입니다

가끔 즐기는 취미생활을 좀더 편하게 즐기고자 구입했습니다.

몇몇의 업체들중에서 꾸준한 평으로 만족도가 높고

고객 응대가 좋은 [모블랩스] 제품으로 선택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MOVLABS HIGH-QUALITY TV STAND

SAMSUNG M5 / M7 / M8

VESA Type

 

 

 


[주문내역]

- 규격: M7 43인치 화이트 / 사무용(870) / 화이트: 103,000원

- (추가) 플스5 게임패키지: 43,000원

- (추가) 동그라미 단품: 39,900원

- (추가) 사운드바 선반: 22,000원

- 배송비: 5,000원


 

 

택배도착

택배가 2개 도착했습니다.  무게가 묵직합니다~ 한개는 스탠드 / 한개는 이동휠(동그라미) 제품입니다. 이렇게 두개를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DONGRAMI(동그라미)

감성적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최고급 몬재인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수제로 직접 만들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평이 좋은 제품이라서 같이 구입했습니다.  

 

 

 

 

 

 

무소음 베어링 바퀴 탑재

베어링이 탑재된 5개의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서, 자유로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동이 잦으신 분들한테는 필수인 아이입니다. 

 

 

 

 

 

 

제품확인하기

구성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각 제품마다 사용할때 쓸수 있는 피스들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 결합시 그 피스를 사용하면 되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조립을 하실수 있습니다 메뉴얼은 같이 동봉되어 있으며, 그외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메뉴얼이나 영상은 구매자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영상을 참조하시면 조립이 더 용이합니다. 아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mybox.naver.com/share/list?shareKey=-bcVqUXIEfF8c_8x2sMtxHaEQhU49ANuSXzqTM13yRsB

 

 

 

 

 

 

 

설치방법

동봉된 설명서대로 하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단, 피스가 많으니까~  이런것만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하기


원형 받침대와 기둥 조립하기

원형 받침대와 기둥을 연결해주는게 가장 먼저 해야할 부분입니다.   철제라서 묵직해서 좀 힘이 들어갈수 있으니까, 여자분들이라면 둘이서 하시면 좀더 수훨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기둥을 원판 홈에 맞춰서 끼운후 육각볼트를 체결해주시면 됩니다. 피스 1개로 고정되어서 첨엔 불안할꺼 같았는데, 막상 결함해보면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L자 브라켓 조립하기

기둥에 L자 브라켓을 맞춰 끼운후, 육각볼트(접시머리 긴것)을 체결해주시면 고정이됩니다.,  

 

 

 

 

 

 

범용 사운드바 설치하기

범용 사운드바를 L자 브라켓에 끼워 넣어 브라켓용 나사를 체결해서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전용선반은 함께 동봉해드린 스피커용 나사로 고정을 해주시면 되며,  전 범용 사운드바 선반입니다 나중에 완성되면 이 위에 그대로 올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대로 올려놓구 사용하는거라 좀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판매자분께서 같이 동봉해준 양면테이프로 고정할수 있었습니다.

 

 

 

 

 

VESA MOUNT 장착하기 (모니터 부분)

모니터 뒷면입니다. 제 모니터는 M7 43인치는 200 x 200 베사 제품입니다. 삼성 M7 제품은 볼트 체결시 (우측) 사진처럼 동그란 플라스틱을 올리고 피스를 고정해야합니다. (제품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VESA MOUNT 장착하기 (스탠드 부분)

위,아래 위치만 확인후 브라켓을 스탠드에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높 낮이가 결정되기 때문에, 원하는 높이를 생각해서 결합하시면 됩니다.  높이는 추후에도 언제든지 조절할수는 있으니, 분리하고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습니다.

 

 

 

 

 

모니터 결합완료

브라켓을 연결한 모니터와 스탠드를 거치하면 최종적으로 연결이 완료됩니다.

 

 

 

 

 

 

정리함 및 멀티콘센트 설치하기

뒤쪽 중간에는 플스5 거치하는공간이며, 뒤쪽은 멀티콘센트를 정리하는 공간입니다. 멀티탭과 각종 선들을 넣어서 정리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구멍에 맞춰서 피스 연결하면 간편하게 조립 OK~

 

 

 

 

 

 

플스5 거치하기

플스5 하단에 보시면, 거치대에 활용할수 있는 구멍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건 세로로 거치시 사용하는 제품인데, 모블랩스 제품에도 이걸 활용! 거치대 뒤쪽에 같이 동봉된 나사로 고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뒤쪽에 안전하게 고정이 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완성

조립은 어렵지 않으나, 판매자분께서 주신 설명서 / 사이트에 기재된 설명서+동영상이 있습니다. 이걸 활용하면 조립시 어렵지 않게 조립하실수 있습니다 첨에 기둥 세울때와 마지막에 모니터 거치시에만 약간 힘이 들고 그전에는 어렵지 않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설치하고 지금까지 사용한 솔직한 소감입니다.

깔끔해서 거실에서 침실 / 아이방으로 이동시에 엄청 유용합니다. 요즘은 문턱이 없기 때문에 바퀴가 있는 스탠드는 쉬게 이동이 가능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바닥 동그라미 까지 구입했는데, 부드럽게 이동이 되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선도 한개만 나오기 때문에 평소에도 깔끔히 정리할수 있네요~~ 플스5도 깔끔하게 둘수 있고, 스피커 역시 일체형처럼 잘 어울리네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연구하고 각각 필요에 맞춰 제작한 판매자분들의 센스에 만족했습니다.  구매시 높이는 2가지인데, 제가 구입한 녀석은 사무용(870)제품입니다.  책상에 두고 사용하셨던 분들한테는 이 높이가 딱 좋네요^^ 개인적으로 쇼파에서 보실분들은 가정용 높이(740) 제품이 더 좋아보이며, 식탁이나 책상, 침대에서는 사무용 높이가 맞는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