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인더쥬 

송도 최대 규모의 실내동물원으로

50여종의 동물을 관람&먹이체험이 가능한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6세 아들이랑 다녀온

인천 송도에 위치한 실내동물원 인더쥬입니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구경갔다가 발견한 곳인데

실내에 있다보니까 4계절 운영가능하니, 추운 겨울

더운 여름날에도 부담없이 관람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In the ZOO Start~~

 

 

 

위치는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D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현아(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으로 유명한 동네라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아울렛 옆에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라고 불리는 복합 쇼핑몰 D동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1인 1음료 제공

이건 매표소에서 입장확인후 받는 음료입니다. 1인 1음료수네요! 아이꺼 하나 제꺼 하나 이렇게 받았습니다. 아이가 안먹는 음료라서 나가는길에 커피로 요청했는데 바꿔주시기도 합니다.

 

 

 

 

 

 

 

입구에는 키즈카페

동물관람전에는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볼풀장이랑 방방이, 미끄럼틀이 되어 있고, 주말 같은경우는 노는아이들이 꽤나 많아서 붐빕니다.  이래서 키카는 평일에 가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알파카 관람

알파카 좋아하신다면 이곳 인더쥬! 강추입니다 입구에 풀어놔서 편하게 관람하면서 먹이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먹이를 구입하면 알파카가 미친듯이 (?) 달려드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ㅎㅎ  알파카가 크기는 좀 크지만, 엄청 순하더라구요~ 아주 귀엽습니다

 

 

 

 

 

 

 

관람시작

매장입구에도 앉아있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으며, 이곳 내부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자리 잡아서 쉬면서 동물 관람을 하실수 있습니다 내부도 깔끔해서 실내라서 아주 좋습니다.

 

 

 

 

 

 

 

체험 

중간에 시간에 맞춰서 만질수 있는 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2가지를 만져볼수 있었는데, 아이들이 이 시간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다들 용기있게~ 뱀을  손으로 조심스레 만져봤습니다. 

 

 

 

 

 

 

 

고양이 카페(?)

내부에 또다른 방으로 되어있고, 이곳에는 여러마리의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일명 고양이카페라고 해도 괜찮겠네요 ㅋㅋ  순한 냥이들을 만져볼수도 있고, 의외의 장소였습니다.   고양이 좋아하신다면 좋아할만한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관람거리가 가까워서 좋습니다.  다행히 동물들이 잠자거나 하지 않으니까 보는 재미가 있네요~~ 중간중간 먹이체험을 하는곳은 안내문구가 있는 동물들은 먹이를 주시면 됩니다. 먹이는 입구 매표소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웜 / 당근 / 풀이 있으니~ 첨에 한바퀴 가볍게 돌구 먹이 주고 싶은 동물들의 먹이를 구입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일반 동물원들에 비해서 크기,규모는 비교할수 없지만, 실내라는 장점과 깔끔한 위생관리시설이 되어 있어서 어린친구들이 관람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공간인거 같습니다.   인천에 있는 실내동물원이라는 점에서 관람하기 좋아 보입니다.  매표소 입구에 있는 알파카를 좋아하신다면 이곳만한곳은 없습니다!   ㅎㅎ   가성비가 좋아서 아들과 즐겁게 관람하고 왔습니다. 인천 아이들과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이곳 실내 체험 동물원인 인더쥬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