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로만 숯불바베큐

인천 남동구청역 앞!

국내산 바베큐치킨~ 만수점에서 주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배달해서 시켜먹은

불로만 숯불바베큐 만수점입니다.

집근처에 치킨집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리안 & 불로만. ㅋㅋ

집근처에는 불로만이 있어서~~ 배달했습니다.


작전동에 살때 마니 먹었는데

집 근처는 처음이라 후기믿고

시켜먹은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남동구 담방로 105

주공아파트 701동 상가 105

(지번) 만수동 1005


- 032.465.8292


불로만 숯불바베큐 메뉴판

한방숙성 초벌을 통한 담백한 맛의 바비큐 치킨전문점입니다 ㅎㅎ 양념 바베큐 좋아하신다면 딱~~ 예전부터 있던 브랜드라서 ㅎㅎㅎ 모르시는분들은 없으실듯! 저희 동네 있을줄은 몰랐는데, 만수동 지역 모두 배달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는 역시나 한식바베큐 & 소금구이 바베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이날도 매콤한 한식바베큐 주문했습니다. 첨 주문하는데,  이곳 만수점 사장님 전화응대완전 친절 & 배달해주시는분 친절!!! 굿굿~ 좋습니다.


Bulloman Barbecue

No.1 Chicken Barbecue & Fried Chicken. 엄선된 재료의 프리미엄 수제 치킨 바베큐 &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배달 주문하고 금방 도착했습니다! 이정도면 배달도 빨라서 종종 시켜먹을수 있을꺼 같군요!   


# 쿠폰 10매를 모으면 후라이드 1마리가 서비스! (주말 및 공휴일 사용불가 ㅠㅠ)  이건 누구를 위한 쿠폰인가요 ㄷ ㄷ;;





국내산, 한방숙성, HOT

한식바베큐 18,000원입니다.  한방숙성으로 지방과 노폐물을 쏜 뺀! 불로만의 대표메뉴~~~  특제 불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저처럼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강력추천^^! 참숯의 맛이 일품입니다.


아쉬운양의 치킨무

보통 치킨집이면 치킨무는 마니 주는데 ㅠ ㅠ이건 너무 작은양이네요!! 다음번엔 더 줄수 있나~ 무러봐야겠습니다 ㅋㅋ 양이 너무 작은건 아쉽네요! 내용물에는 생각보다 많은양의 떡과 양념이 바닥에 깔려져 있습니다. 이건 또 맘에듬 ㅋㅋㅋ


한식바베큐 맛은?

집 근처에 많은 치킨집중에서 바베큐가 땡겨서 시킨 불로만 숯불바베큐입니다. 역시 체인점이라 맛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 양념이 넉넉하여, 살과 함께 찍어서 먹는 그 맛은 맛있습니다. 집에서 시켜먹기 좋습니다!


먹꺼리 쿠폰북

남동구 쿠폰북입니다.  쿠폰북  5권을 모으시면 6번째 주문시  신세계상품권 or 문화상품권 선물로 받을수 있습니다 ㅋㅋ 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사람들이라면~~ 쿠폰복 받아야죵 +.+ㅋ 


블로만 치킨의 장점이라면...

# 특허받은 레시피 한방숙성 초벌_ 특허받은 한방숙성을 통해 닭의 노폐물과 지방 등 닭 잡내를 없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건강 먹거리

# 소스의 바이블! 불소스_ 한식바베큐 매콤소스는 이곳만의 특징

# 최상의 포뜨기_ 칼을 이용한 포뜨기 기술로 조리시간이 단축되고, 속살 구석까지 직화구이가 되기 때문에 맛이 좋죠~

# 맛있는 원재료_ 국내산 9호,10호 닭을 사용하여 적당한 지방에~ 살이 탱탱한것이 특징~


요런 장점들이 있는 바베큐치킨집이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매장에서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담엔 방문해서도 맛보려고 합니다 +.+ 만수동에서 숯불바베큐전문점 찾으신다면 이곳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