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단양 젤코바펜션

남천계곡물놀이+수영장+

야외바베큐시설까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놀러갔다온 충북단양 ㅋ

여름은 아니지만 계곡물놀이와 수영장, 바베큐까지

맛볼수 있는 젤코바펜션입니다 ㅎㅎㅎ


이곳은 단양팔경의 고장인 충북단양이며,

펜션 뒤쪽은  소백산을 등뒤로 바라보고 있으며, 

1년 365일 맑은 남천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다슬기를 잡을수도 있습니다.

 마당에서 족구나 운동도 즐길수 있으며, 

계곡에서 물고기를 잡거나 구인사나 소백산을 오를수 있는곳!

이번에 다녀온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충북 단양군 영춘면 남천계곡로 242

(영춘면 남천리 189)


010-7135-5153 / 010-9460-5153


젤코바펜션

충북 단양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네비찍고 상호를 입력하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http://www.zelkova.kr/)


펜션건물

이곳에 보이는 2층의 건물들과 뒤쪽으로 내려가면~ 운동장과 또다른 방들이 있습니다. (1층, 2층, 3층 으로 구성!) 저희방은 우측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숯불을 해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도솔봉방

2층에 위치한 방이고, 12평의 2인룸입니다.  가격은 주중엔 8만원, 주말은 9만원의 나름 저렴한 방입니다.


펜션이용 공지사항

기본적으로 펜션 이용하시는 경우 한번씩 참고하시면 좋을 안내사항입니다.







방 내부모습

도솔봉방 내부모습입니다. 그런데!! TV가 채널이 스포츠는 잘 나오는데, 그외 채널은 잘 나오지 않습니다 ㅠㅠ !!   그닥 방송 볼일은 없지만, 그래도 쉴때 봐줘야하는데.ㅋㅋㅋ 아쉽습니다.


주방모습

욕실모습

욕조는 없지만, 따듯한물도 시원시원하게 잘 나옵니다. ㅋㅋㅋㅋ 씻는데는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래쪽 마당

아래 계곡물로 내려가는 길이 있고,  넓은 마당에서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한쪽편에는 족구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한쪽편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물도 차있었는데, 날씨는 아직은 추워서 ㅎㅎㅎㅎ  아이들이 물놀이하기 좋습니다^^ 어른들은 좀 그렇구 아이들 놀기에는 적절한듯보입니다.


계곡 물놀이

펜션 뒤쪽으로 내려가면 맑은 남천계곡이 흐르고 있는 계곡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물이 많이 없는게 좀 아쉽지만 ㅋㅋ  그리고 5월초에 가서 그런가 아직은 계곡에서 놀때는 아닌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물이 엄청 차가워요~~;;;






다슬기 잡기

계곡물에는 엄청 많은 다슬기를 볼수 있습니다. 이거 잡아서 먹을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ㅋㅋㅋㅋㅋㅋ 잡는 재미~~ 먹어보진 않았어요 ㅎㅎㅎㅎ


계곡 물놀이 OK

사람들도 없고 조용한곳이라서~ 물놀이 하기 정말 좋은곳이네요^^ 주변에 펜션이 많아~ 담에 여름철에 놀러오면! 정말 재미있게 놀수 있을듯하네요^^ 여름휴가철에는 오시면 강추! ㅋ


바베큐파뤼

펜션이 젤 우측 구석인데,  바로 앞에 저희가 사용할수 있는 바베큐 공간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둘이서 오붓하게 사용할수 있는 공간이라 주변 방해도 없이 사용가능해서 좋습니다.

 

바베큐_15,000원

펜션인근에 차로 5분거리로 하나로마트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장을봐서 왔네요 ㅋㅋ 고기도 일단 실하게 맛있어 보여서 좋은데, 큰 마트가 아닌게 약간은 아쉽고~~ 담에는 미리 장을 봐서 풍족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 

숯불이 15000원인데, 은은하게 엄청 오래가네요. 좋은 숯인거 같아요! 만족! ㅋㅋㅋ   개인적으로 펜션 사장님은 무뚝뚝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단! 침대가 엄청 삐걱거리며 불량인거 같아요 ㅠㅠ 허리 아파 죽는줄....... 펜션 사장님 침대좀 갈아주세요~~~ 이거빼고는 주변 풍경은 워낙 맘에 드는곳이서 좋았습니다^^  나쁘지 않은가격에~ 만족하고 갑니다! 단양펜션 찾으시는분들은 이곳 젤코바펜션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