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슬톡톡 전용잔

집들이 선물로

퐉~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들이때 선물로 딱 좋을거 같은

그런선물인데요..ㅋㅋ 

마트에서 구경하다가 발견한~ 

이슬톡톡 전용잔입니다.


큼지막한 잔이면서도,

아이유 특유의 캐릭터가 있는

귀염귀염잔입니다^^


한개는 소장용으로 샀고,

주말에는 집들이할때 선물로 딱일듯!

여자분들은 거의 음료같아서 좋아하는녀석이라

좋을꺼 같습니다^^


하이트진로에서 나온 묵음셋트

망고링고 3캔 + 이슬톡톡3캔 구입시 얻을수 있는 이슬톡톡 잔입니다. 둘다 연하고 망고링고는 요즘 핫하게 나온거라서 많이 홍보중인거 같습니다.


내부 구성품

양쪽에 음료3개씩 들어있고, 가운데는 잔이 하나만 딱 들어있네요~ 양쪽 공간을 생각해서 음료를 

더 넣어주든가, 잔을 더 넣어줬으면 좋았을껄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렇게 구성해서 마트에서 가격도 대략 8천원대였던거 같은데~.. 잔이 맘에 들어서 사긴했지만요...ㅋㅋ


망고링고와 이슬톡톡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이 2.3%, 청사과과즙이 3.5%가 함유돼 있는 저도주로써 알코올 도수는 2.3도입니다. 망고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럽습니다. 역시나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그런맛입니다.


이슬톡톡는 부드러운맛과 귀여운 캐릭터로 한창 인기몰이중인 녀석으로, 톡톡튀는 탄산에 달콤한 복숭아 과즙이 함유된 화이트와인으로 도수는 3도 정도 되는 과실주입니다.(제가 먹어봤을때는 예전에 나왔던 음료인 2% 복숭아와 거의 유사함 ㅎㅎ)


둘다 연해서 소주잔이 아닌 큰잔에 먹어도 큰 부담이 없는 술입니다.




이슬톡톡 전용잔!

개인적으로 이슬톡톡은 전체적으로 디자인 컨셉이 참 잘 된거 같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컬러와 디자인으로 유혹을 합니다 ㅎㅎ 별거아닌데 왠지 사게 되네요


잔 내부확인중~

마트에서 샀기 때문에 막 던져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잔은 역시나 흠짐없이 잘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ㅋㅋㅋ


큼지막한 과실주 잔

여자손기준으로 봐도 큼지막한 사이즈입니다 술 못드시는분들은 맥주를 따라 드셔도 될법한 ㅎㅎ

우연히 보고 산건데, 이미 많은 분들이 구입하셔서 집에서 휴대중이시네요! 왠지 잔을 집들이 선물로 사서 줘도 신혼집의 경우는 좋아할꺼 같습니다.


MANGO LINGO 3EA + 이슬톡톡 3EA + 이슬톡톡 전용잔1개

최종 구성품은 딱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잔이 그래도 두개는 줘야 둘이서 나눠먹는 맛이라도 있는건데. 망고링고도 전용잔이 있어서 딱 갯수맞춰서 들어있으면 얼마나 좋을가...생각해봅니다~ 왠지 이런건 내돈주고 사긴 아깝고, 집들이 같은거 할때 선물로 사오면 딱 좋을꺼 같은 그런 패키지네요!


그래도 역시 잔이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