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 건강에 좋고

빈혈예방에 좋은

제주 비트차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요즘은 따듯한 차를

많이 타마시는 계절이 왔습니다^^


어렸을때는 건강차는 잘 안 마셨는데,

이제는 점점 이런 몸에 좋은 차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주차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천연보약 기적의 농산물

뿌리채소 제주차


콜라비차 / 무차

치아,골격강화,노화방지 항암효과 효능이 있는 콜라비차! 자색 채소로 비타민 C의 함유량이 풍부해 아이들의 골격강화와 치아 강화에 좋은차입니다. / 간 기능보호, 암 예방 효능이 있는 무차! 겨울에 무를 먹으면 의사를 볼 필요가 없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무에는 섬유질이 많아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며, 무의 베타인 성분은 숙취를 없애고 간 기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트차 / 돼지감자차 / 당근차

간 건강에 좋고, 빈혈 예방, 항암작용 효능이 있는 비트차! 잎과 뿌리를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채소 중 하나이며, 비타민과 나트륨, 칼슘, 섬유소 등이 풍부하고, 체내에 콜레스트롤이 쌓이는 것을 방지! 혈액순환과 혈액 정화에 도움을 주는차입니다. 제가 구입한 녀석 ㅎㅎㅎㅎ / 당뇨, 혈당관리,변비,비만,다이어트 도움을 주는 돼지감자차! 제주 돼지감자는 천연 인슐린 성분인 <이눌린>이 풍부하여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을 낮추고, 식물섬유가 우엉보다 풍부해 변비,비만,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습니다. /  눈을 더욱 맑게~치매 억제, 면역력 유지 효능이 있는 당근차! 

당근에 함량된 카로틴은 황적,빨강,보라색 색소의 일종으로 우리 몸속에 들어가면 비타민 A로 바뀌어 눈을 맑게 해주어 눈 건강에 좋습니다.




맛있는 제주차 - 비트차 Beet Tea

5가지의 차중에서 제가 구입한건 비트차입니다. 물 2L에 비트차 5g을 끓여서 먹거나 스낵으로 바로 드셔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ㅎ


간에 좋은 비트

비주얼은 그냥 무말랭이 느낌의 비주얼로 생겼습니다 ㅎㅎ! 


시식준비

따듯한 물을 준비후, 탐탐에서 받은 컵에 2~4개 알맹이를 넣고 물을 부으면 끝입니다. ㅎㅎ 몇개 없어도 잘 우려난다고 하니까. 몇개만 일단 넣어봤습니다.





뜨거운물 부우면 바로 색이 변해요~

일반 커피 마시듯이 물을 부으면 서서히 색이 변합니다. 2리터에 5g을 끓여서 먹으라고 했는데 그릇이 작은데 너무 많이 넣은거 같기도 합니다^^;;


비트에서 빠르게 번지네요

간략히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ㅎㅎ 뜨거운물에서 빠르게 퍼져서 금방 붉은빛깔을 띕니다 ㅎㅎ

비트차 처음 맛본 소감은.. 그냥 씁쓰름한 느낌의 차라고나 할까요? 너무 많이 넣어서 진한 맛이 좀 났습니다. <맛있게 드시는법>과 같이 양을 은은하게 하고 차를 마시면 큰 부담감없이 드시기 좋을꺼 같습니다. 몸에 좋다고 하니 물처럼 한잔씩 마시기에 딱입니다 ㅎㅎ 


겨울철이라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차를 보신다면, 제주차도 한번 고려해부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