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삼도동 

제주 김만복

전복김밥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도에서

맛봤던 도시락전문점입니다.


요즘 공항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어서, 

차로 이동하면서 도시락을 많이 사가는곳으로

유명한 제주 김만복 이라는 가게입니다.

통전복주먹밥, 컵밥,왕전복죽, 오징어무침등이

유명한 이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1158-36


- 064.759.8582


- 10:00~20:00(재료소진시까지)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 골목에 주차하고 
가셔야합니다.(길이 좁아서 주변이 좀 혼잡함)

토요일 오전풍경

제주도에서 차 랜트하고 바로 첫번째로 들렸는데..11시갔는데 이미 줄이  서있네요 ㅠㅠ 주차는 겨우 공간이 나서 길가에 주차하고 줄을 섰습니다. 포장 도시락인데, 20분정도는 기다렸다가 산거 같아요! 주변에 먹는곳이 딱 이가게만 있어서 그런가 유일하게 줄서있는 주택가 인근이라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


메뉴판확인!

줄서 있는동안 검색을 통해 미리 메뉴판을 확인했습니다. 가격대는 음...ㅋㅋ;;; 생각외로 비싸네요 ㅋㅋ


커피, 생수 , 음료 판매

도시락 외에도 마실수 있는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엄청나게 만들고 있는 도시락들~

10시 오픈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도시락을 엄청 구매해가고 있습니다 ㅋㅋ





포장완료

만복이네 김밥(Origin 1988) 포장해서 주변 해변으로 먹으러 왔습니다~! 깔끔하게 담아주셨습니다.


만복이네 카달로그

가게 설명 및 맛있게 먹는방법이 소개된 안내책자도 같이 챙겨주십니다.


음식 먹기 좋은  해변소개!

제주도는 워낙에 풍경이 예쁜곳이 많아서 해안도로나 이호테우 해변, 함덕해변 등등에서 즐기면 좋다고합니다. 저희도 목마등대가 있는 이호테우해변에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음식들

만복이네김밥 / 통전복주먹밥 / 오징어무침 / 생수  가격은 총 16,000원 나왔습니다.  


해변에서 먹는 도시락ㅎ

날씨는 우중충하고 금방이라도 비가 올꺼 같은 날씨.... 쌀쌀하기까지 한... 이런 악조건속에서 그래도 맛봐야했던 도시락이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먹을준비완료! ㅋㅋ 방문 인증샷입니다 ^^





가장 잘 먹는다는 만복이네 3종!

일단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만족~~ 오는길에 시장도 들렸다가 오는 바람에 음식이 좀 식은건 아쉬움이 남네요 ㅠㅠ 따듯할때 먹어야 더 맛있을꺼 같았는데... 2% 아쉽습니다.


통전복주먹밥 \5,000

전복이 하나가 직화로 구워서 통째 + 내장볶음밥 조합은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이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요건 꼭 맛보세요^^


오징어무침 \4,500

그냥 그냥 집에서 먹는 매콤한 오징어무침맛입니다 특별한건 없고, 애무래도 김밥이랑 먹으면 매콤한게 땡겨서 시킨건데~~ 조합은 정말 좋아요! 단~ 가격대비 좀 만족할수는 없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만복이네 김밥 \5,500

말 그대로 가장 기본인 전복김밥입니다. 내장으로 만든밥과 가운데는 계란의 조화~ 식감이 좋고~ 약간 달달한 맛이랄까~ 계란이랑 밥만 먹는데도 조화가 좋네요^^ 좀 빡빡할수도 있지만, 매콤한 오징어무침이랑 먹으면 딱! 입니다~~ 내장밥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조화가 잘 되는거 같습니다.


목마등대를 바라보며 인증샷

해변이 너무 추워서 간단히 인증샷만 찍고 밥도 초고속으로 먹고 다음 코스로 넘어갔습니다. 경치 구경하면서 쉬엄쉬엄 즐겨주고 싶은데, 그러기에는 제주도는 바람도 많이 불고 11월이 넘어가는 시점에서는 해변은 비추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곳 제주 김만복을 시작으로 제주도 먹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욱 많이 먹고 싶었으나 시간이 부족한걸 뒤로한째~ 다음코스로  GOGOGOG~~


도시락전문! 전복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김만복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PS. 추운날은 제주도 가시는경우 도시락을 딱히 드실곳이 없으면 첫날이 아닌 마지막날 공항가서 드시는것도 괜찮은거 같다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봤습니다. 전복 요리는 제주도 여행하면서 가장 많이 볼수 있는 해산물이거든요^^ㅋ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