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점

제주 먹방 - 제주도에서 맛본 음식들

서주니아빠 2016. 12. 6. 12:07

제주 먹방

제주도여행에서 맛본

먹거리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에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다녀온 제주도 2박3일여행동안에

먹고온 음식입니다! 먹거리 엄청 많은데~

못먹은것들도 많아서 아쉬움이 남는 여행있었구요

그와중에 직접먹은 몇가지 음식들 ㅎㅎㅎ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중에

땡기시는거 있으시면 한번 맛보고 오세요^0^

뱅기는 EASTER JET.

제주도는 저가항공으로 다녀오려고....이스타나 항공을 이용했습니다 ㅋㅋ 확실히 미리 예약한것도 있고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마눌님이랑 인증샷 ㅋㅋ

3명씩 앉는 자리인데, 1시간만 타니까 그냥 타지만, 정말 불편합니다.. ㅋㅋㅋ 창가쪽에 사람 들어가면 또 일어나서 비켜줘야하는^^;; 하지만 여행은 즐거운 마음으로~~~~~ㅋ

전복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김만복

# 제주 제주시 북성로 65 / 064.759.8582

제주공항 인근에 있는 도시락전문점인데, 많은 사람들이 요즘 핫하게 이용하는곳입니다.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사러갔는데, 11시 다된시간이라 그런지 20분은 줄서서 기다렸다가 도시락 구매했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제주 도착하면서 사거나, 떠날때 들려서 사면 좋습니다. 춥지만 않으면 도시락 여기서 사서 바다에 앉아서 드시면 좋아요~ ㅎㅎㅎ)

먹거리 가득한 제주 동문시장

# 제주 제주시 동문로 16 / 064.722.3284

여행가면 꼭 시장 들려서 그 지역 특산품이나 먹거리를 먹으러 잘 들리는데, 이곳 시장도 역시 초콜렛도 많이 팔고 먹거리들도 많네요^^고로케나 귤하루방등 그외 많은 간식거리들이 많습니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가 맛볼수 있는 협재해녀의집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459-2 / 064.796.7773 / 매일 09:30~21:00 연중무휴

제주도가면 맛봐야하는 해물모듬라면! 창가쪽에 앉아서 먹으면 느낌있게 먹기 좋아요~ 싱싱한 해산물과 뿔소라가 들어있는 라면과 해물뚝배기~ 라면은 좀 불어서 나와서 실망 ~~ 그외 해산물들은 만족! 하지만 가격이 함정~ ㅋㅋ

제주도에서도 볼수 있는 녹차밭이 있는 오설록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235-1 / 064.794.5312 / 09:00~18:00 연중무휴

한국 최초의 차 전문박물관으로 정식 명칭은 오설록 티 뮤지엄(osulloc tea museum)! 박물관 구경하고, 녹차관련 상품도 판매~ 아이스크림도 맛볼수 있습니다~ 요 한컵에 4,500원;;; 가격은 이래저래 참 ㅠㅠ

쇠소깍에서 맛본 천혜향 수제 아이스크림!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효돈로 170 / 064.732.1562

검은 모래를 볼수 있는 쇠소깍에서 투명카약을 타러 갔지만, 안전상의 문제로 운행을 하지 않아서 ㅠㅠ 결국 경치 구경만하고 천혜향 수제 아이스크림만 사먹고 왔네요!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맛입니다

제주회와 꽁치김밥을 맛볼수 있는 제주올레시장에 있는 우정회센타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276-20 / 064.732.0303 / 11:00~20:30

제주 올레시장도 역시나 선물인 제주초콜렛+오메기떡 등등 특산품을 많이 살수 있는 곳인데, 그중에서 유명한건 역시나 꽁치김밥과 갈치회,고등어회입니다^^ 제주에서는 맛봐야하는 음식중에 하나!

흑돼지 맛봤던, 복자씨 연탄구이!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367-1 / 064.782.7330 / 12:00~22:00 연중무휴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맛봐야하는 음식인데요! 가격은 비쌌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곳! 사람많아서 20~30분 대기하고 먹었네요~ 숙소인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먹고왔습니다! 한라산쏘주에 흑돼지~~ 강추입니다!

우도가면 맛봐야하는 땅콩아이스크림이 파는 우도왕자이야기!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600-1 / 070.8900.4455 / 10:00~17:00

우도에서는 워낙 유명한 땅콩아이스크림! 이녀석이 5천원이지만, 궁금한마음에 먹거보고 왔습니다. 고소한 땅콩이 인상적인 녀석이었네요~

백짬뽕과 돈까스로 유명한 우도 키다리아저씨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1642-1 / 010.7658.5632 / 09:00~17:00 / 풍랑주의보 시 휴무

방송에서도 나와서 익숙한 돈가스 전문점! 역시나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맑은 짬뽕과 흑돼지 돈까스를 맛볼수 있습니다^^ 사장님 엄청 친절했던곳이에요 ㅎㅎ~

맛있는 음식들 마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못먹은 종류가 더 많이 보여서 몬가 아쉬운 여행이었습니다. 날씨도 비오고 흐리기만해서 풍경사진은 거의 못찍은게 아쉽고, 다음에 가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을 맛보러 가고 싶었던 곳입니다. 각 음식점은 상세하게 재 포스팅예정입니다!

맛있는 먹거리, 풍경이 정말 맘에 들었던 해외라해도 큰 무리가 없는 제주도! 여행가시면 이런 음식들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일정잡으시기 바랍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