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노 타올걸이로

주방 싱크대 손잡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구매한 제품은

다양한 공간에 걸어 사용할수 있고,

실용성이 우수한 보노 타올걸이 입니다.


실제적으로 저희집 주방처럼~ 

싱크대 서랍에 손잡이가 없을때는 손잡이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주방 싱크대 손잡이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시면 좋은 제품구매했기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노 와이드 타올걸이


구성품: 1P

재질: 철재+분체도장

색상: 아이보리

크기: 23.5cm x 7cm x 6cm

원산지: 중국



wire rack 타올걸이

아이보리 컬러의 타올걸이입니다.  1ea = 5,900원입니다. 이번에 모던하우스 홈페이지에서 3개 구매했어요 ㅎㅎㅎ 주방용품 구매하려고 들어갔다가 다양한 품목들 구매했습니다 ㅋㅋ 스퀘어원에 가면 모던하우스 꼭 들리는곳중에 하나인곳인데 저렴하고, 맘에 드는것들이 많아서 좋드라구요 ㅎㅎ


CAUTION

- 사용시, 신체의 일부가 다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 불안정한 상태나 장소에서의 사용을 금합니다. / - 과도한 무게를 걸어두지 마십시오


제품사이즈

가로 23.5cm x 세로 7cm x 높이 6cm 입니다. 싱크대 사이즈에 맞춰서 재보시고 구매하시면 되세요 ㅎㅎㅎ 씽크대 서랍장 크기는 거의 비슷하니까 어떤식으로 걸리는지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별도 구멍을 뚫을 필요도 없는 초간단하게 설치할수 있습니다.


설치전 모습

처음에 깔끔한 주방을 원해서 손잡이 없이 그냥 잡아끄는 스타일로 제작했는데, 사용하다보니까 약간씩은 불편함이 있다보니까.. 주방용품 쇼핑하다가 왠지 편리해보일꺼 같아서 사이즈 대략 확인후에 구매했습니다.





타올걸이 장착중

별도로 구멍을 뚫거나 할 필요없이, 타올걸이 그대로 씽크대 서랍장을 열어서 그대로 걸쳐두시면 됩니다. 기존문에도 기스자국도 생기지 않을뿐더러~사이즈만 잘 맞으면 쉽게 얹어놓는것만으로도 설치가 가능! 누구나 쉽게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완성된 주방

행주나 타올걸이로 보통 1개는 많이 사용하는데, 저희는 문 손잡이로 사용할꺼라서 3개 구매한걸 그대로 다 설치했습니다. 이상하거나 불편하면 어쩌나했는데, 나름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구, 이중에 한개는 또 타올걸이로도 사용하고 있어서 ㅎㅎㅎㅎ 장착하고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DIY하면서도 구멍을 뚫는게 아니라서 좋습니다. 


사이즈를 잘 체크하면 구지 주방싱크대가 아니라 다른곳에도 활용폭이 훨씬 넓을꺼 같습니다. 철재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기도 하고~~~ 깔끔한 아이보리컬러 만족스럽네요! 아직까지는 벗겨지거나 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주방 싱크대 손잡이입니다~~~ 주방을 좀더 편하게!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