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또매니아

로또번호확인 &

로또번호 생성기 앱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대한민국 나눔로또(645lotto)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즐길수 있는 앱입니다.

가끔 취미로 사는 로또인데

간단한 당첨번호확인외에도

로또번호분석 및 번호생성기등~

은근 편리한 기능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편한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시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Chan-Hyoung Lee

카테고리: 생산성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4.8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어플 무료다운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로또매니아> 검색하시게 되면,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로또는 네이버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이 어플이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까 깔우두시면 편리할듯합니다. 설치후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QR코드입력

어플을 실행후, 좌측아이콘을 클릭하면 카메라입이 실행이되며, 구매하신 로또를 촬영하게되면 간편하게 번호확인이 가능합니다.^^


번호 인식 및 당첨확인

QR코드로 사진을 촬영한후, 저장후 당첨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주말에 재미삼아 사서 리뷰쓸겸 구매한 로또번호를 확인해봤습니다.

역시 로또는 어려운것 ㅠㅠ 당첨번호가 거의 없네요~~....   QR코드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입번호 직접입력

로또를 구입한후, 구입번호를 직접 입력할수 있습니다. 미리 구입하신분들은 번호를 미리 입력해두세요.


번호생성기 - 랜덤생성

로또구매할때 저도 자동으로 많이 돌리긴하는데, 이 어플에서 랜덤번호를 직접 돌려서 생성할수도 있습니다^^ 랜덤으로 나온 번호는 전체적은 합 / 출현 / 홀짝등의 표시와 함께 숫자의 의미까지 나오는 표시가 되요. 이번에 이걸 믿고 해봤지만, 맞은건 몇개 없지만 담에도 왠지 이걸로 해볼꺼 같네요^^ 왠지 재미있어 보임 ㅋㅋ


번호생성기 - 직접생성

직접생성에서는 내가 원하는 번호를 하늘의 기운을 통해 ㅋㅋㅋ 좋은꿈으로 직접 입력해볼수도 있습니다.


번호생성기 - 사탕뽑기

재미삼아 하는 사탕뽑기 ㅋㅋㅋ 로또사러가면 이런 사탕뽑기 기계를 본거 같은데~ 기계로도 뽑을수 있으니까 랜덤이 지겨우신분들은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번호생성기 - 구슬넣기

이건 좀 특이한방법인데, 구슬이 위에 준비하고 있다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쪽으로 담아지면서 번호가 생성됩니다. 이 방법도 역시 심심할때 해보면 좋을꺼 같습니다^^


번호분석 - 당첨번호 & 당첨금

741회 로또당첨번호입니다. 2017.02.11(토) 이번 1등은 6명! 생각보다 인원이 적어서 ㅠㅠ 되신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왠지 이번 번호들이 좀 만만했는데 아쉽습니다 ㅋㅋㅋㅋ


번호분석 - 반복출현번호

그동안 나온 로또번호중에서 반복으로 출현한 번호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또 은근 중복되는것들이 종종 보이게됩니다.  로또번호 분석(?) 해보고 싶다면 이어플이 딱 편리합니다.. 그나저나 분석한다고 되는건 아니겠지만요 ^0^


번호분석 - 동반출현번호

동반으로 출현한 번호들도 확인이ㅋㅋㅋ 두가지 연속으로 나오는번호들도 꽤나 많이 출현을 했네요! 그동안 그냥 랜덤만 쓸줄 알았는데...ㅋㅋㅋ 은근 보니까 신기해요!





번호분석 -  번호별 출현횟수

번호마다 출현많이 횟수순으로 표시가 됩니다. 통계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의 다 100번 이상은 비슷한 비율로 나왔네요~~~ㅋ


번호분석 - 패턴분석표

그동안 당첨된 번호의 패턴분석을 해주는거 같습니다. 그닥 큰 의미가 있나 모르겠지만.... 그동안 741회의 모든 당첨번호가 표시가 됩니다^^ 


로또판매점 - 주변판매점찾기

사용자위치접근 허용을 하시면, 주변 로또 판매점을 검색해서 찾으실수 있습니다ㅋ 주변에 로또 판매점 모르신다면 유용히 사용할수 있을듯보입니다. 


기타 - 로또 세금계산기

1등이 된다는 보장이 없지만, 꿈은 꿀수 있으니까요...ㅋㅋ  1등이 만약 된다고하면, 로또 당첨금당 기타소득세 / 지방세 / 세후수령액 등의 금액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대략 이 금액이 맞나 모르겟네요^^ 세금이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 일단 이런건 나중에 되면 고민해보는걸로 하겠습니다 ^0^ 


무료어플치고 로또관련 유용한 기능들이 많습니다. 기존에는 그냥 번호확인 및 저장등의 간편한 기능만 있었는데, 이 앱은 번호생성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되고... 재미있습니다.  로또는 빠져들면 도박! 가볍게 하면 재미~~ 로또어플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