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ZUMO

주모! 여행정보앱

데이트어플로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앱은 여가정보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원하는

정보어플입니다.

전국 유명명서 및 숨겨진 보석같은 장소까지..

음식,맛집,여행,축제,문화생활,취미생활,패션,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여가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관심사,연령대,성별 등 성향을 분석하여 쓰면 쓸수록

맞춤 정보로 볼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정보는 모아서 보거나, SNS에 공유도 가능!

주말에 모하지? 주모 어플하나만 있으면

즐거운 주말을 보낼수 있는 앱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inc ZUMO

카테고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84.2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어플다운 후 실행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ZUMO를 검색해주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하단에 링크로 걸어드렸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에서는 SNS로 간편로그인이 가능! 전 거의  페이스북으로 연동을 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연동후,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관심사 설정

여행,축제,레포츠,원데이클래스,도서/영화,음식, 스포츠, 힐링/휴식,공연/전시, 키덜트, 리빙, 뷰티/패션 등 원하는 관심사를 설정해두시면 관련정보를 보실수 있으니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메인화면

 THIS WEEKEND 1~16까지 다양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첨으로 실행해서 봤는데,  아는 내용도 보이고, 몰랐던 내용들도 타이틀에 있어  관심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정보확인

정보를 클릭하면 관련정보를 자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이라는 저도 첨보는 정보가 있어서 관심있게 봤습니다^^ 저처럼 첨 접해보는 관람이라서..ㅎㅎㅎ 주말에 한번 방문해보면 좋겠네요~~ 


SNS공유가능

맘에 드는정보는 SNS에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합니다^^ㅋ  SHARE버튼을 누르면 페이스북,문자,카카오톡등에 공유를 해서 친구들과 공유해보세요~~~~ 


위치정보확인

두번째 메뉴를 클릭하면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이번주 주말날씨를 미리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는 금요일인데 맑은날이고, 토요일은 흐린날이라고 하네요^^ 어플 메인 타이틀이~~ 주말에 모하지?   이거에 맞춰서 주말 날씨도 미리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날짜선택후 정보활성화

주말에 할게 없으신분들은 주말을 클릭하면, 다양한 관람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요 기능 참 맘에 듭니다 !  지역을 인천으로 설정해두니.. 인천관련 방문지 및 맛집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맛집정보표시

인천 선택하면 역시나 유명한 차이나타운!  이곳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수 있고, 맛집 관련 TIP이나 지도까지 볼수 있습니다^^ 인천쪽에 첨오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앱입니다.


카테고리 선택가능

메인에서 세번째 메뉴를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분류에 따라서 정보도 볼수 있습니다.  음식 맛집을 좋아하시는분들, 스포츠/레포츠 등등 선택하시면 그 카테고리에 맞는 다양한 정보가 나와요. 현재도 많이 등록이 된거 같으니 취향에 맞춰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관심내용 저장기능

맛집,여행지를 보시다가 맘에드시는곳은 우측 상단에 (Z)모양을 누르게 되면 찜이 되며 즐겨찾기에 저장이 됩니다^^ 별도 저장이 되기 때문에 다음에 갈곳을 미리  찾아서 저장해두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확인 및 MY ZUMO

즐겨찾기로 저장한 글들은 어플 하단카테고리에서 네번째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저장된 파일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찜~~ 유용하게 사용될듯하네요^^  하단 카테고리에서 다섯번째 메뉴는 나의 정보를 보는 메뉴로~~ 로그인한 성함,연락처,관심사 등 확인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모~~ 여행및 데이트어플로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이런 앱들이 많아서 구지 블로그보면서 할 필요도 별로 없는거 같아 편리해보입니다. 주말에 모하지? 타이틀에 딱 어울리는~~~ 앱으로 여행이나 데이트시 필수앱으로 굿입니다. 꾸준히 업데이트만 되서 최근 정보들만 계속 추가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관심있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