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편의점간식

매운소스+죠스 찰순대

인공 캡사이신 ZERO!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에 다녀왔씁니다.

요즘은 진짜 각 편의점마다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편의점중에 좋아하는곳중에 하나인 바로 GS편의점입니다.

오늘가서 구매해온 편의점간식

죠스떡볶이 - 매운소스와 찰순대입니다.


컵라면처럼나온건데 신기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죠스하면 역시 떡볶이도 맛있는데

국물에 찍어먹는 순대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런음식을 이제 편의점에서도 맛볼수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죠스가 만들면 특별합니다.

컵용기 그대로 매운소스와 함께 즐기는 죠스 떡볶이 찰순대입니다.


283g(603Kcal)

매운소스 24.74% / 찰순대 70.67% - 떡볶이국물에 비벼먹는 죠스 찰순대입니다 ㅎㅎㅎ 일단 비주얼이 신선하고, 첨보는 컵용기에 먹는 방식이라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레시피

컵용기에 먹는방법(레시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라면과 같이 용기에 뜨거운물을 붓고, 전자랜지에 돌린후 토핑과 오일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편의점에서도 뜨거운물 + 전자랜지 있으니까 쉽게 해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구성품

컵용기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순대 / 매운소스 / 바삭토핑 / 매직오일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순대 중량 200g

첨에 열었을때는 너무 조금이라서 마니 아쉬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죠스떡볶이 찰순대에요!!   믿고 먹을수 있는 HACCP(해썹) 인증^^  진공팩에 포장이 되있어서 유통기간도 큰 문제는 없을듯보입니다 ㅎㅎ   편의점에도 보시면 10도이하의 냉장에 보관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안드실때는 냉장보관해주세요~~


찰순대 먹는방법1>

찰순대를 뜯어서 컵용기에 먼저 담으신후, 매운소스를 그 위에 부어주시면 됩니다.


찰순대 먹는방법2>

소스까지 부은상태에서 뜨거운물을 아래 용기에 표기된 곳만큼 부어주세요! 그리고 소스를 물과 함께 잘 섞어서 풀어주시면 됩니다.


찰순대 먹는방법3>

소스와 뜨거운물을 잘 섞은후에 전자랜지에 돌려주세요! 돌리실때 뚜껑은 완전히 닫으면 터질수 있기 때문에 살짝 올려놓은 듯한 상로 넣고 돌리셔야합니다. (TIP. 편의점용 전자레인지_1000W - 3분30초 / 가정용 전자레인지_700W - 4분) 


찰순대 먹는방법4>

전자레인지에 돌리기전에는 밍밍하고 어떤 비주얼이 나올까 궁금했는데, 막상 나오니까..달달하면서 매콤한 향이 약간 나면서 국물떡볶이 같은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 완전 신기...ㅎㅎㅎ 






찰순대 먹는방법5>

토핑을 부어주세요~~ 국물떡볶이 드시러 가보신분들은 익숙한...그런 튀김가루 같은걸 떡볶이 국물에 넣어서 드시듯이!! <바삭토핑 10g> + <매직오일> 을 뿌려주시면 됩니다.


완성!

이렇게 다 넣고 비비게 되면, 국물이 더욱 걸죽해지면서, 꼭 비빔면을 연상되는 비주얼로 바뀝니다^^ 젓가락으로 먹어도 되지만, 수저로 국물이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 국물이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드신다면 삼각김밥이나 일반김밥이랑 드시면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집에서 먹을때는 김+밥과 함께 같이 먹었습니다.    생각을 안하고 먹었는데,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맛있습니다!!!!


마무리

밥이랑 같이 먹었더니 거의 싹싹 먹게 되었습니다^^ 요거 우연히 본 녀석인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완전 놀랐네요 ㅋㅋㅋ 죠스 떡볶이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요~~~ 이제 야식으로도 편의점에서 사먹을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역시 순대는 떡볶이 국물과 같이 먹어줘야 진정 맛있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역시 편의점이 짱인듯 +.+ 맛있어보이고 특이한 비주얼의 상품들이 많아서 몇몇 사왔는데, 계속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녀석은 완전 합격!! 개인적으로 매운소스긴한데 ~~ 더욱 핫하게 매운거면 더 좋았을꺼라는 생각과 함께!! 인공 캡사이신ZERO 들어있지 않아 더더더 만족~ 아직 맛보지 않으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1개 2,900원? 이었던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