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동엽 아주매운 떡볶이

GS25편의점 

매콤한 컵떡볶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껀~ 얼마전에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품목중에 하나인 

추억의 컵떡볶이를 연상시키는 

신동엽의 아주매운 떡볶이입니다.


GS25는 신동엽 3종 

아주매운떡볶이 / 사천짜장떡볶이 / 체다치즈떡볶이

나왔더라구요~ 그중에서 매운떡복이 구매했습니다.

죠스떡볶이 비슷하면서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간편한 조리로 드실수 있는 녀석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명: 신동엽's 아주 매운 떡볶이

내용량: 80g

원료명: 쌀떡_쌀99%(수입산)



화끈하게 땡기는 열나게 매콤한 맛

요즘 핫한 편의점중에 하나인 바로 GS25편의점! 일반 편의점과 독특한 종류들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그중에서

신동엽 떡볶이 3종중에 하나인 바로 아주매운떡볶이 구매해봤습니다


조리방법

컵라면과 같이 뜨거운 물만 부어서는 떡이 익지 않기 때문에, 뜨거운물 +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야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뚜껑을 완전히 제거하고 포장된 떡을 개봉하여 넣고, 그위에 스프를 뿌린다음에 끓는물을 부어주세요! 그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30초 ~ 2분을 돌려서 드시면 끝입니다.(기호에 따라서 치즈를 올려서 돌리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신동엽's

용량은 작은 컵라면사이즈(80g) / 205kcal의 양입니다. 양이 작아서 약간 아쉬운감이 있지만, 다른종류의 것들과 같이 드시면 되니까 ㅎㅎㅎ  컵라면 1개 = 1,4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TOPOKKI RICE 

떡볶이 쌀떡! 크기가 딱 죠스떡볶이에서 먹던 그런 사이즈! 예전 학교앞에서 먹떤 컵떡볶이가 연상되는 사이즈네요! 한입에 먹기 좋습니다. 


쌀99%(수입산), 정제소금,주정

쌀떡볶이인데 수입산인건 함정 ㅠㅠ


조리방법 #1

뚜껑을 다 개봉후, 떡과 스프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위에 체크한 부분에 컵라면과 같이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조리방법 #2

안쪽에 표시된 부분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이쯤만 되어도 이게 어떻게 떡볶이가 되나 궁금했습니다 ㅋㅋ


조리방법 #3

뜨거운물을 부은 컵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30초(1000W), 2분(700W)에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보통 가정집은 700W이니까 2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완성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서 보면 완성입니다 ㅎㅎ 떡도 알맞게 익었고, 매콤한 국물향이 나네요^^   취향에 따라서~  돌릴때 치즈를 위에 얹어서 돌리게되면 치즈컵떡볶이가 됩니다. 집에 치즈가 있어서 추가로 돌렸네요 ㅋㅋ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굿 초이스! 제입맛에 딱 좋아쎈요~


클리어

드신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역시 떡볶이는 김밥이나 튀김이랑 같이 먹어야 좋을꺼 같은데요~~~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씁니다 양이 작은게 흠이지만요^^ㅋ;;  큰 사이즈로 나오면 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도 1400원이면 나쁘지 않고! 편의점에 판매하다보니까 24시간 먹고 싶을때 떡볶이를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ㅋㅋ 유통기한만 잘 주의하면 이제는 언제든지 떡볶이를 맛볼수 있어서 완전만족하네요.   편의점 투어는 계속됩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