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타이틀추천

뿌요뿌요 테트리스 한글판

가족들과! 접대용

1~4인용 대전게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주말에 주문해서 받은 

플스4 한글게임 뿌요뿌요 테트리스입니다

기존에는 한글판으로 발매되지 않아서 관심없다가

이번에 한글판으로 나오면서 관심갖고

주문한 게임타이틀입니다^^


어렸을때 PC로 엄청 많이 했었는데

한게임,넷마블 이런걸로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디스크(dlc)판이 안나와서 아쉽네요 ㅠㅠ

게임CD넣어서 하기 참 번거로움 ㅎㅎㅎ

그래도 접대용으로... 마눌님과 주말에

완전 재미있게 즐기고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랫폼: PlayStation

출시일: 2017.02.09

장르: 퍼즐

언어: 음성:일본어 / 자막:한국어

제작사: SEGA

심의등급: 전체이용가

소비자가격: 29,800원



개봉기

주말에 받아서 개봉해봤습니다 PSN PLUS 14일 이용권정도는 들어있어주면 좋을텐데(전 1년 결제해서 나눔해드리거든요 ㅎㅎ) ...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별거 없습니다 ~~~ 설명서+CD 끝입니다.


목차

게임 시작방법부터 캐릭터 특성까지...ㅎㅎㅎㅎ 그동안 게임CD많이 사봤지만, 가장 설명서가 푸짐합니다  ㅋㅋㅋ 한글이라 역시 친숙하고 자세한 메뉴소개까지 되어 있어서, 잘 모르시는분들도 쉽게 접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용등급도 이래서 전체등급 ㅎㅎㅎ


1~4인 대전가능

온라인으로 대결은 1vs1만 가능하지만, 패드가 있으면 최대 4명까지 플레이 가능합니다^^  팀을짜서 하거나 개인전을 할수 있어요 ㅎㅎㅎ 요거 주말에 팀전으로 완전 재미있게 했습니다. 


PuyoPuyo Tetris

뿌요뿌요 대 테트리스!  서로다른 컨셉! 서로 다른 방식을 가지고 있는 두가지 게임에 대해 대결을 펼칠수 있습니다. 테트리미노와 뿌요뿌요가 혼합된 액션 퍼즐게임을 즐겨보세요. 





메인메뉴 > 어드벤처

뿌요뿌요와 테트리스를 공략하면서 스토리를 진행하는 모드입니다. 1인으로 즐길수 있고~~ 갈수록 난이도가 난해한 스토리모드 ㅠㅠ 테트리스와 뿌요뿌요 모두 잘해야 클리어하기 쉽습니다.


스토리설명

각 스테이지마다 나오는 스토리... 일본어로 나오고 한글자막이 나옵니다. ㅎㅎㅎ <OPTIONS>버튼으로 스킵을 할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스테이지

1-1부터 시작하게 되며, 클리어 조건을 만족하면 승리! 0.0% ~ 100% 에 도전해보세요!


티 VS 링고

5000점 이상을 기록하며 별3개로 클리를 목표로 해 보세요~~~   스테이지마다 테트리스로 게임을 하거나, 뿌요뿌요로 게임을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테트리스는 그렇다하는데 뿌요는 참 어려워요 ㅠㅋ


본격적인 스토리게임시작!

알록달록한 배경으로 친숙한 테트리스 게임이 시작됩니다! 뿌요와 테트의 대전모드방식~~ 아이디어가 참 독특하면서 게임을 만들었네요.. ㅋㅋㅋ


달성도~

각 스테이지가 10개씩 나눠져 있고~~ 제1장 1-10장까지 다 클리어하면 다음장으로 넘어갑니다! 10개를 클리어한 시점에서 6.1% 달성도!! 스테이지 100%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스토리모드 게임 플레이 영상

뿌요뿌요 vs 테트리스 게임영상입니다. 리플레이 영상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장된영상을 플레이한 화면입니다. ^^


메인메뉴 > 드림 아케이드 나홀로

뿌요뿌요 테트리스에 있는 여러가지 모드를 나혼자 편하게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다양한 룰로 이루어진 모드를 선택해서 즐겨보세요~~


드림 아케이드 나홀로 - 6가지의 룰(게임 설명서에서 볼수 있습니다)

# VS - 뿌요뿌요와 테트리스! 다른 종류 대전외에 뿌요뿌요끼리, 테트리스끼리 대전도 즐길수 있습니다.

# 뿌요테트 믹스 - 뿌요와 테트리미노 둘 중 하나가 떨어지는 모드입니다. 지우는 방법은 각 게임 룰과 동일합니다.

# 스왑 - 뿌요뿌요와 테트리스가 번갈아 바뀌는 모드입니다.(일정시간마다 뿌요뿌요 → 테트리스 → 뿌요뿌요) 조작할 수 있는 게임이 변경됩니다.

# 파티 - 테트리스나 뿌요뿌요 중 하나를 선택해서 대전하고 획득! 점수를 겨루는 모드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는 뿌요나 블록이 위에까지 가득 샇여도 몇번이고 다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 빅뱅 - 뿌요뿌요는 연쇄의 씨앗이 내려오는 피버모드, 테트리스는 구멍 세트를 계속 지우는 럭키 공격 모드로만 경쟁합니다. 충전 타임 중에 지운 뿌요나 테트리미노 블록이 서로의 공격력으로 쌓여요~

# 무한 - 혼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총6종류의 모드. (무한피버 / 무한 뿌요뿌요 / 무한 미니뿌요 / 40라인_테트리스 / 마라톤_테트리스 / 울트라_테트리스)





메인메뉴 > 드림 아케이드 너랑나랑

드림 아케이드랑 동일한 방식이며, 여럿이서 모두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게임패드만 있으면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수 있고~~ 

1 vs 1 vs 1 vs 1 대전을 하거나 2vs2팀전을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CPU를 넣어서 같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드림 아케이트 모드

모드에 따라서 2~4명이 대전할수 있습니다. 3명이상 플레이하는 경우 팀으로 경쟁가능해요~  요거 제가 마눌님이랑 주말내내 즐겼던 모드입니다 ㅋㅋ  CPU하나 포함해서 1 vs 1 vs 1 대전모드가 딱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게임플레이 영상

1 vs 1 vs 1 vs 1 플레이영상입니다! 초반이라 빠르게 하진 못하지만, 플스4로 하는 테트리스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  옛추억이 새록새록해요^^


메인메뉴 > 내정보

성적 / 감상 / 옵션 / 상점의 메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후 <감상>에서 리플레이 영상을 저장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메인메뉴 > 인터넷

인터넷으로 월드의 라이벌과 대전할수 있는 모드며, 모두의 리플레이나 랭킹도 볼수 있습니다! DL이라면 더욱 사람이 많을꺼 같은데, 아직 구매하고 싶어도 못하신분들도 많이 계시고~~ 온라인에는 사람이 그닥 많지는 않네요 ㅠ  몇판 못해봤는데, 거의 순식간에 순삭했습니다 ㅠㅠ 초고수들만 인터넷에 계시는듯^^;;;


인터넷 - 월드퍼즐리그

월드의 플레이어와 배틀! 리그에서 승리해 톱 리그를 노려보세요~~~ ㅋㅋㅋ 테트리스 / 뿌요뿌요 자신있으신분들 도전해보세요^^


뿌요테트 방송국

고수들의 리플레이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랭킹을 보니~ 영상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 


메인메뉴 > 레슨(뿌요뿌요 학원 / 뿌요테트 학교 / 테트리스 학원)

뿌요뿌요와 테트리스의 기본 룰부터 상급 테크닉까지 가르쳐주는 모드입니다. 튜토리얼 모드로 보셔도 되시구요~ 테트리스도 잘 하시겠지만 그래도 레슨을 보면서 참고하시면 게임 플레이시 많이 도움이 됩니다^^


게임의 또 다른 재미

PS4 게임하면서 또 다른재미는 바로 <트로피>모으는 재미!! 다 모은다고 몰 주는건 아닌데~ 기분이 좋아진다는! 그런 트로피입니다  아직 100% 모아본 게임이 없는데 함정 ㅠㅠ.  정말 모으시는분들 보면 엄청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ㅎ


집에서 접대용이나 마눌님이랑 같이 하려고 주문한건데, 대만족입니다^^ 한글판이라서 일단 부담이 없고, 예전에 PC에서 많이 했던 게임을 패드로 해서 적응하는데 시간은 걸리지만, 티비로 하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주말에 완전 빠져서 몇시간을 즐겁게 게임했습니다 ㅋㅋㅋ  집에 아이들있으신분들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데, 게임CD가 많이 유통되서 온라인에서도 많은분들 만나서 재미나게 게임하면 좋을듯합니다. +.+ 심심플이 테트리스 세계로 빠져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