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MLB THE SHOW

더쇼17(영문판) 개봉!

코리안리거 출동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발매한 MLB야구게임인

PS4 더쇼17입니다.


작년에 이이서 올해도 발매! 

1년에 한번씩 발매되는 게임입니다.

요즘 PS4한글화가 엄청 많이 되고 있는 시점에서

피파와 야구는 절대 한글화를 해주지 않아 아쉽지만 ㅠㅠ

올해 역시 코리안리거들이 나오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제품명: MLB THE Show 17

개발사: WWS SIE San Diego Studio

플랫폼: PS4

장르: 스포츠

미디어: Blu-ray(블루레이 디스크)

인원: 1 ~ 4인(온라인 대응 1~8명)

등급: 전체이용가

언어: 자막 - 영어 / 음성 - 영어

발매일: 2017년 3월 28일



MLB 더쇼17 설치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현장의 디테일과 생생한 감정까지 재현해 사실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수 있는게 특징인 야구게임입니다. PS4야구게임은 유일하게 발매되고 있고, 미국야구 개막1주일전에 발매되어 미리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 영문판이라는거~~~ ㅠㅠ 이거빼곤 불만도 없고, 매해구입하고 있습니다. 


게임표지모델은 맹구~

두산베어스 팬으로써 반가운.....ㅋㅋㅋ 이번 표지모델은 볼티모어 2년차 좌익수 김현수입니다^^ 싫어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ㅋㅋㅋㅋ 전 좋아요!


예약특전

이번에 구매할때 미리 예약한사람들은 예약특전을 코드로 받습니다.


# 15 Standard Packs

# Ken Griffey Jr. card


게임전에 코드등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스탠다드팩은 다이너스티 게임을 즐기는분들한테 필요한 선수팩입니다.)

코드등록하는 방법은 모르시는분들은 제가 포스팅한 글 참고하세요(http://kasakyu.tistory.com/495)


조작방법

게임 케이스 안에는 간단하게 조작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CHOOSE YOUR EXPERIENCE LEVEL

VETERAN PLAYER <CHOOSE> NOVICE PLAYER

레벨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더쇼를 해보신분들이라면 좌측에 베테랑플레이를 선택해주시면되고, 첨해보신분들은 우측을 골라주세요^^


LEARN OR SKIP

기존에는 튜토리얼 모드가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작에는 연습모드가 있으니, 조작법을 잘 모르시는분들은 미리 연습해보실수 있습니다. 


연습모드.

HITTING / BASERUNNING / PITCHING / THROWING 등 하나씩 조작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두번째 설치중

CD를 넣고 1차설치를 완료하게되면, 위의 이미지처럼 게임이 플레이됩니다. 좌측상단에 보시면 두번째 설치중입니다. 인스톨이 최종적으로 완료되면, 게임메뉴화면으로 나갈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가볍게 시합을 하시면서 기다리시면됩니다.


ROAD TO THE SHOW

일명 RTTS모드라고 불리고있는 게임모드입니다. 투수 또는 타자로 선수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더블A부터 MLB까지 올라가는 모드로~~  게임해서 얻는 포인트로 능력치도 올리며, 선수를 키우면됩니다^^  한번 하게되면 빠져드는 모드로~ 영문인게 아쉽지만 그래도 어렵지 않게 즐길수 있습니다.


- RTTS모드 유격수(SS)로 설정해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ㅋㅋ 수비가 좀 헤깔리긴한데, 나만의 선수 키우는 재미가 완전 빠져들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습니다. 수비는 한창 더 연습을 해야할듯 ㅠㅠ 외야수들이 좀 내야수보다는 편리해요 ㅎㅎ - 


RTTS모드

# MLB PLAYER(좌측) - MLB선수중에 롤모델이 있으면, 그 선수의 기술(투구,타격폼등) 그대로 사용하는 모드

# CUSTOM PLAYER(우측) - 나만의 선수로, 타격부터 투구동작까지 맘에드는 기술을 직접 골라 사용하는 모드


Select your Primary position

수비 포메이션설정입니다.   

SP(선발투수) / CP(마무리투수) / 1B(1루수) / 2B(2루수) / SS(유격수) / 3B(3루수) / C(포수) / LF(좌익수) / CF(중견수) / RF(우익수)  원하는 위치를 설정해서 하실수 있습니다

투수는 선발 및 마무리가 있고, 그외에는 타자포지션입니다. 무난하게 할수 있는 위치는 1루수나 2루수 정도가 쉽더라구요~~ RTTS모드로 16때 해보니까..내야보다는 외야수(중견수,좌익수,우익수) 정도가 쉽습니다 ㅎㅎㅎㅎ 이번에는 유격수 했는데, 버튼이 좀 헤깔리더라구요^^;


유격수 생성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유격수로 선택했습니다.  처음 캐릭터는 오버롤55부터 시작하네요~~ 계속 경기나가서 활약하게 되면 얻는 포인트로 능력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오래하면 능력치 99로~ MLB에서 정상까지 도전할수 있는 선수육성모드죠 ㅎㅎㅎ 유격수 모습은 위에 동영상 올려놨으니 보시면 참고가 되실듯해요^^


유격수 수비

유격수로 수비하는 모습입니다. 주자가 있을때는 당연히 2루로 공을 던져 병살을 노리거나, 늦었다고 판단하면 1루로 바로 송구해야하는데~ 송구가 방향키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ㅠㅠ 좀 어렵네요! 첨하신다면 유격수 비추입니다 ㅋㅋ


주자도 직접 조작

내가 만든 캐릭터는 공격이든, 수비든 직접 조작을 할수 있는점이 좋습니다. 도루를 하거나, 진루를 직접 조작할수 있습니다.


RTTS모드 락커룸

다음경기를 준비중인 모습니다. 한글 이었다면 더욱 친숙했을껄.... 영문인게 항상 젤 아쉽습니다.


DIAMOND DYNASTY

더쇼하시는분들중에 절반이상이 즐기고 있는 다이너스티모드입니다.  나만의 팀을 구성! 맘에드는 선수를 랜덤으로 얻거나, 경매장을 통해서 얻어서 내팀에 넣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시합을 즐기는 모드입니다.   실제로 MLB에서 활약하는 정도에 따라 오버롤이 오르거나 내려가거나 합니다^^  최고등급 다이아등급의 선수카드로 구성하는 그날을 위해~~ㅎㅎㅎ  여기서 현금결제를 많이 사용하시죠 ㅎㅎㅎㅎㅎ 전 무과금유저지만~ 즐기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유니폼패치도 유저분들이 해주셔서 두산베이스 유니폼을 입혀서 했는데, 올해도 아마 해주시는 분들이 계실꺼라서~ 유니폼은 기본으로 만들었습니다.)


유니폼 설정&이름설정

맘에드는 스타일대로 유니폼 컬러를 설정할수 있으며, 팀이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카드뽑기

다이너스티의 가장 쫄깃한 긴장감이 생기는 카드뽑기입니다.  임의로 램덤의 카드를 뽑아서 선수를 초반에 구성을 합니다. 그외 상점에서 포인트로 구매해서 계속 뽑기를 할수 있습니다.  다이너스티모드에서는 맘에드는 구장도 카드로 구매하거나 뽑으셔야 경기를 할때, 그 구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이너스티 팀구성하기

초반에 무료로 주는 랜덤팩을 열은후, 각 포지션에 맘에드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할수 있습니다.  이 설정까지 완료되면, 다이너시티 모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다이너스티 PLAY

PALY메뉴에 들어가면 혼자서 MLB팀과 난이도 설정해서 즐길수 있는 싱글모드, 배틀로얄, 온라인대전, 이벤트 모드 등이 있습니다.


MY SQUAD

지금 현재 사용하려구 구성한 팀덱입니다 ㅎㅎㅎ 저희 한국선수카드가 가격이 저렴해서 ㅎㅎㅎ 열심히 컴퓨터랑 게임해서  포인트벌어서~ 구매하시면됩니다^0^  선수카드 얻는게 완전 노가다 ㅠㅠ 


다이너스티 경매장

선수카드를 사고팔수 있는 다이너스티메뉴에 있는 경매장입니다!  MLB좋아하시는분들은 어떤 선수가 좋은지 아시니까 맘에 드는 선수로 팀을 꾸려서 하시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습니다. 





FRANCHISE 

프랜차이즈모드입니다. 팀의 감독이 되어, 직접 플레이를 하거나, 시뮬레이션으로 돌리거나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도 있으니, 지인이나 클럽같은데서 같이 리그를 만들어서 즐기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냥 CPU와 함께 즐기는 프랜차이즈 모드 종종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팀에 코리안리거 멤버들 모두 트레이드 시켜놓은상태서 리그를 진행하고 있어요!  한국선수들 가지고 하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ㅎㅎ


PLAY NOW

1:1로 컴퓨터 또는 2P와 게임을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간단하게 한겜하고 싶으시다면 이 모드에 들어가시면 하시면 됩니다.


MAIN MENU > PLAY NOW


# PLAY NOW LIVE_ 1P,2P 대전이나 가볍게 즐길수 있는 모드

# RETRO MODE_ 옛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그래픽과 버튼2개로 게임을 즐기는 모드

# ONLINE RETRO MODE_ 위와 동일한 온라인모드


MINI MODES

포스트시즌이나  홈런더비 같은 연습등을 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LA다저스_류현진

올해 드디어 류뚱이 선발로 컴백!  81실버카드_류현진입니다. 가격은 저렴해서 바로 구입했죠!ㅋㅋ


- 류현진 투구모습입니다. 다른선수에 비해 나름~ 만족할만한 모델링이에요 ㅎㅎㅎ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마무리_오승환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는 선수는 아닌데, 이번에 잘해서 그런가! 골드카드에 오버롤87이네요!! 돈이 없어서 구입은 불가 ㅠㅠ 생각외로 비싸네요~


미네소타 트윈스_박병호

이번에 아쉽게 개막로스터에 포함되지 못했네요 ㅠ  오버롤72/실버카드  가격 저렴하니 당연 구입완료했죠 ㅎㅎ


볼티모어 올리올스_김현수

더쇼17 메인모델인데, 맹구 가격이 넘 착하네요 ㅎㅎㅎ 오버롤75 / 브론즈  ㅋㅋ 빨리~ 실버,골드카드로 올라가길 기원하며 ㅎㅎㅎ 구입완료!


- 김현수 타격모드입니다. 얼굴보면 누군지 모르겠다는 모델링 ㅠㅠ - 


텍사스 레인저스_추신수

부상으로 인해 제대로 경기를 못해서 안타까운 선수입니다 ㅠㅠ 원래 좋아하는 선수인데, 오버롤도 엄청 낮아졌네요~~~    오버롤76 / 브론즈 카드라..... 빨리 실버,골드로 올라가길 응원합니다 +.+


뉴욕양키즈_최지만

이제는 좀 활양하는모습을 보고 싶은데, 아직은 많이 아쉬운 선수입니다 그대로 한국선수니까 필구 ㅎㅎㅎㅎㅎ

오버롤61 / 일반카드! 구입완료요 ㅋㅋ


피츠버그 파이어리츠_강정호

메이저리그가서 가장 잘 대우받는 선수중에 하나였던거 같은데 ㅠㅠ 사건사고가 많은 사람이라 많이 아쉽네요~~~ 오버롤85 / 골드카드   가격도 비쌈! 가격을 떠나서~ 음주운전=살인!!  그닥 갖고싶은 선수가 아니라 패스죠 ㅋㅋㅋ    황재균은 안나온거 같은데~ 나중에 업데이트되면 좋겠습니다


PS4 더쇼17하는 이유는 스포츠를 워낙 좋아하고, 야구를 즐기기 때문에~~ 유일하게 PS4에 나오는 게임이라서 하는건데! 이번작도 역시 구매하고 나니까~ 만족스럽네요! 코리안리거들이 활약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게임이라 이기면 좋겠지만, 무조껀 이길생각보다는 재미있게 할 생각에! 능력치가 약하지만 한국선수들로 팀 구성해서 즐기게 되네요^^ㅋ  플스4를 갖고 있으면서 야구까지 좋아한다면, 더쇼17  필구죠! ㅎㅎ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